한지음블로그

야탑 샤브샤브 뷔페 모임장소 마루샤브 야탑역점 본문

맛집

야탑 샤브샤브 뷔페 모임장소 마루샤브 야탑역점

한지음🌹 2022. 12. 15. 09:33

    마루샤브 야탑역점

    모임 장소로 좋은 야탑 뷔페 분당 샤부샤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분당 야탑은 제가 친구들과 만날 때 자주 갔었던 곳입니다. 이곳은 마루샤브 야탑역점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분당 아미고타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샤부샤부와 샐러드를 매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야탑 근처에서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맛보고 싶으면 이곳을 가야 합니다.

     

    무엇보다 친구들과 만나서 마음 편하게 식사하기에 뷔페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샐러드바에 초밥이나 롤 같은 다양한 음식도 먹을 수 있고 샤부샤부 사리랑 튀김 같은 것도 많이 많이 가져와서 드실 수 있어요.

    무한리필 샐러드바의 장점은 바로 이런 점이 아니겠어요. 차가 없는 친구들도 많아서 지하철역에서 주로 만나는데 야탑역 바로 앞에 있는 식당이라서 친구들과 만나고 바로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뷔페식당인데요. 교통이 좋아서 금방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친구들이 네 명이라서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를 골라서 앉았습니다. 여기 가격은 평일에는 15,800원이고 주말 공휴일 저녁에는 21,000원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뷔페식당인데요.

    교통이 좋아서 금방 찾아가실 수 있으실거예요. 친구들이 네명이라서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를 골라서 앉았습니다. 여기 가격은 평일에는 15,800원이고 주말 공휴일 저녁에는 21,000원 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모임 장소 추천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있어요. 저도 친구들과 만나는 것 말고도 모임이 많아서 이곳에서 만나서 식사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식당이 꽤 넓어요. 샐러드바를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음, 뭘 먹을까 고민되는 순간입니다. 뷔페에 가면 멀 먹는 게 이득일지 생각해요.

     

    샐러드바 공간이 진짜 효율이 좋게 엄청 넓었습니다. 그만큼 음식 종류도 굉장히 많고 보통 뷔페 음식들은 종류가 별로 없거나 음식이 식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이 빠릅니다. 그래서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회식 같은 거 할 때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부담도 없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뷔페의 장점은 바로 이런 점이지요. 많이 많이 먹어봅시다.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일단은 샐러드는 꼭 먹으니까 샐러드 먼저 담았습니다.

     

    ### 샐러드바 샐러드바 이용할 때, 어떤 걸 먼저 담을지 항상 고민하는 것 같아요. 야탑 뷔페 분당샤부샤부 마루샤브에서는 역시 샤브샤브를 즐겨야겠죠. 일단 먼저 샤브샤브 코너로 갑시다.

     

    샤부샤부의 소고기만 따로 리필이 어려운데, 추가금액을 내면 소고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 여기에 있는 모든 것들은 그냥 리필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나 면, 그런 것들도 그냥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고 대식가들이 많아도 걱정 없어요.

     

    한 때 샤브샤브 먹방을 즐겼던 저는 샤브샤브 조리하는 것쯤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 인덕션 위에 올려서 샤부샤부를 끓여서 먹습니다.

     

    샤부샤부

    샤부샤부가 진짜 맛있게 익었습니다. 소스랑 찍어서 너무 맛있게 먹어요. 샤부샤부는 진짜 사랑입니다. 꿀맛, 존맛탱. 자주자주 먹어도 맛있는 샤부샤부, 버섯도 좋아해서 버섯이랑 같이 먹습니다.

     

    그 외에 탕수육이나 각종 음식들이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었지만, 일단 제가 가져온 음식들을 살펴보면 탕수육부터 시작해서

     

    볶음밥

    맛있는 볶음밥도 가져왔습니다. 의외로 샤부샤부와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는 것 같은 그런 기분.

     

    떡볶이

    매콤한 떡볶이입니다. 이 떡볶이는 조금 매콤해서 쉽지 않았습니다.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소스 달짝지근 하니 맛있네요.

     

    스파게티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스파게티도 있었습니다. 스파게티 너무 맛있었더라고요. 어지간한 파스타 맛집에서 먹는 스파게티보다 맛있었어요.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면발도 맛있고요.

    수육

    그리고 이건 수육입니다. 수-육, 이 귀하고 비싼 음식을 뷔페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보쌈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여기서부터는 배 터지는 음식들 모음입니다. 야탑뷔페 분당샤브샤브 마루샤브에서는 배터지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고르곤 졸라 피자

    피자, 실화입니까. 이거 약간 고르곤 졸라 피자 맞죠. 맛있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그 외에 치킨이랑 각종 튀김부터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솔직히 이거 하나만 먹기에도, 진짜 너무 많고 맛있어서 힘들었네요. 먹다가 죽을 뻔, 적당히 가져오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기 위해서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하나씩 담아봤습니다. 건강도 생각해서 샐러드도 같이 곁들여서 먹습니다.

     

     

    이것도 푸짐하게 담았습니다. 보쌈부터 볶음밥, 이것저것 다 담아 왔어요. 샐러드바 가서 그래도 다양한 음식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생-계-란. 쿠첸 밥솥도 있고요. 지금부터는 초밥 시리즈입니다.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초밥 꼭 드셔 보세요.

     

     

    초밥

    치즈, 롤 초밥 등 소스 살짝, 달짝지근한 초밥이었습니다. 안에는 오이랑 당근도 들어있습니다.

     

     

    이거는 회가 올라가 있어요. 연어초밥, 연어초밥 너무 맛있다. 이거는 다 가져가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새우초밥. 항상 새우초밥 볼 때마다 뭔가 귀여운 듯 살이 도톰 해서 맛있네요. 입에서 살살 녹음. 뭔가 씹히는 맛도 있고 좋았습니다. 새우의 특유의 맛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이거는 주꾸미 초밥? 이거는 패스했어요.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오빠는 이거 좋아해서 이것만 먹네요.

     

    그 외에 다양한 초밥과 음식들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들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야탑 뷔페 분당 샤부샤부에서의 행복한 시간입니다.

     

     

    맛있게 먹고, 디저트도 먹고 매실주스와 파인 에이드 한잔씩 하고 그러고 친구들과 놀러 갔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걷는 게 조금 힘들었지만, 뷔페 식사 너무 맛있게 잘했습니다. 메뉴 종류도 많고 신선하고 초밥 같은 경우에도 밥이 살아있고 요리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루샤브 야탑역점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81번 길 10 (야탑동 358-3 분당 아미고타워)
    • 전화번호 : 031-622-1166
    • 이용시간 :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주말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