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트레이드

충정로 점심 통큰무한삼겹 : 서대문 충정로 맛집 본문

⑧ 맛집

충정로 점심 통큰무한삼겹 : 서대문 충정로 맛집

엔캐리 2022. 12. 15. 09:31

충정로 점심 통큰무한삼겹

매번 인사멘트가 똑같네요. 뭔가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인데 뭐라고 하면 좋을지 딱히 센스 있는 인사가 생각이 안 나기는 하네요. 저번에 다녀왔던 맛집 포스팅을 또 합니다. 사실 저도 그렇고 오빠도 그렇고 무한리필 집 되게 좋아하는데요. 가격도 부담이 없고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충정로에서 점심을 먹기에 좋은 곳이라 충정로 점심 메뉴로 삼겹살이 당겨가지고 삼겹살 먹으로 GO! 여기는 주말이나 주중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저희는 평일에도 데이트를 즐겨하는 편이라서 평일에 명동거리를 걸으면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있거든요. 명동에 갔다가 종로에도 갔다가 광장시장에도 갔다가 이렇게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면서 데이트를 즐기다 보면 여기저기 맛집들을 많이 발견을 하게 된답니다.

 

 

여기는 건물 앞에 간판이 있어서 대충 얼마정도 하는지 살펴볼 수 있었어요. 제가 봐도 여기 진짜 저렴하더라고요, 돼지갈비랑 냉면이 7천 원, 거기에 제육볶음이랑 된장찌개도 7천 원, 간장새우덮밥은 9천 원 하길래 뭔가 살펴봤어요.

아무리 봐도 제가 먹어본 적이 없는 요리인 것 같아요. 여기는 단체 환영 120석이라고 써져있는 거 보니까 아마 단체손님도 받는 곳인 것 같네요. 안에 더 들어가서 보니까 거의 150명은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되게 넓었어요.

 

 

 

충정로역에서 가까운 곳이라서 조금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서울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서울역에 내려서 가기에도 좋은데요. 저번에 서울역 갔다가 하마터면 길을 잃어버릴뻔 서울역 엄청 헷갈려요. 뭐가 엄청 크고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점심에 한번 즐겨보겠습니다.

무한 삼겹살을 그런데 궁금한 게 점심 말고도 물어보니까요. 주중, 주말 상관없이 점심, 저녁 상관없이 가격은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저 말고도 외국사람들도 이곳에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가성비도 좋은 곳이라서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겠어요.

 

 

 

무한리필

이렇게 따로 다른 메뉴 음식들을 주문할 수 있고 점심특선으로 7천원으로 김치찌개나 부대찌개 먹을 수 있는데,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래요. 그래서 라면 사리 무한으로 즐길 수 있음. 어쩐지 그래서 그런지 여기 회사 사람들도 점심에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약간 뷔페 느낌이랄까 저희는 놀러 왔지만 여기 근처에 회사를 다니고 있는 사람들은 점심 먹으려고 여기에 방문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통큰 무한 삼겹살

정면에 보이는 통큰 무한 삼겹살 집으로 들어갑니다! 저기 셀프코너 살짝 보이지요?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 고기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여기 바로 건물로 들어가면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막상 들어가면 엄청 엄청 넓어요. 저희는 조금 조용하게 먹고 싶어서 빈자리를 찾아서 열심히 안에 들어갔습니다.

여기 삼겹살은 찾아보니까 72시간으로 저온숙성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숙성된 삼겹살이라서 더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삼겹살뿐만 아니라 다양한 점심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

다른 점심메뉴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김치찌개는 저도 정말 좋아해서 먹을 수밖에 삼겹살이랑 목살, 돼지갈비랑 라면, 된장찌개가 무한리필로 만천원! 우삼겹이랑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라면, 된장찌개가 무한리필로 만 삼천 원! 진짜 메뉴 가성비 대박, 이 정도 가격이라면 집에서 치킨 한 마리도 사 먹기 힘든데, 이런 거 다 먹을 수 있어요.

 

 

간장새우는 정말 없어서 못 먹는 거지 너무 맛있는 간장새우, 그리고 저거는 비벼먹을 수도 있고 되게 맛있는 데 깨랑 김이랑 아무튼 막 그런 거 들어가 있어요.

 

 

정말 사실 음식이 예쁘니까 플레이팅이 엄청 잘해 보이는 것 같은 마법 저도 이렇게 음식을 할 줄 알기는 하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담고 요리하려면 정말 정성이 엄청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거는 사실 접시만 바꿔도 음식이 훨씬 예뻐 보일 텐데 여기는 식당이니까 어쩔 수 없는 거 이해하지만 막 뭔기 집에서 먹는 음식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집밥 생각이 나더라고요. 프랑스 분위기의 접시, 그런 예쁜 접시들도 많이 있어서 괜히 집에 있는 접시에 담긴 모습을 상상하게 되더라고요.

 

 

내가 좋아하는 간장새우 은근히 달달하고 담백하고 뭔가 회 먹는 것 같고 맛있음!

 

 

 

한상 푸짐하고 맛있다! 삼겹살 먹으러 왔다가 이것저것 푸짐하게 밥 먹었어요. 반찬이 되게 맛있더라고요, 삼겹살만 맛있을 줄 알았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아주 맛있었어요.

 

 

요기에 사람들 참 많이 있었어요. 겨울인데도 점심 먹으러 여기에 많이 많이 오시네요!

 

 

무한리필은 남기면 3천 원의 환경부담금이 생깁니다. 고객님! 요즘 고객님이란 단어에 푹 빠져서 요즘 자주 써먹고 있네요. 소주 한잔 먹고 싶지만 술의 요정은 점심에는 참았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먹어야 하는 거는 바로 부대찌개 저번에도 집에서 부대찌개 먹었었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그래서 부대찌개 맛이 생각이 나서 먹어보았답니다. 꿀맛, 진짜 맛있어!! 되게 맛있어!

 

부대찌개 이렇게 하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사실 집 밖에 나가는 거 귀찮지만 맛있는 걸 먹기 위해서는 이렇게 밖에 나가서 맛집에 갑니다. 여기는 충정로 점심 메뉴 먹기에 딱 좋은 곳 같아요. 정말 당김!

 

오빠가 좋아하는 알밥도 주문하고 알밥도 되게 여러 가지 색깔이 예뻤어요. 예전에 강남에 살 때 알밥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또 생각이 나네!

 

된장찌개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여기는 충정로 맛집으로 맛있는 곳 같아요, 기억해두겠어요. 통 큰 무한 삼겹 서울역점이라는 곳임! 기억 두세요. 서울역에서도 금방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통 큰 무한 삼겹 서울역점 이곳은 서울특별시 중구 만리재로 217 1층에 있는 곳이에요. 전화번호는 02-313-0091 이예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간 곳이예요. 먹느라 순식간에 오빠랑 데이트하고 온 것 같은 느낌 맛있는 집은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