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상봉동 모임장소 썸 타는 치킨 찜닭 떡볶이 포차 상봉점 본문

맛집

상봉동 모임장소 썸 타는 치킨 찜닭 떡볶이 포차 상봉점

한지음🌹 2022. 12. 15. 09:31

    상봉동에서 친구들과 모임 있던 날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썸 타는 치킨 찜닭 떡볶이 포차! 찜닭을 좋아하는 나는 이번 모임 장소가 찜닭을 팔고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집에서 버스를 타고 친구들과 만나서 즐거운 술 한잔 날씨도 풀렸고 기분도 좋다!

     

    오늘의 모임 장소는 바로 이곳 완전 포차 분위기 제대로 난다! 제대로 술 한잔 해야 할 것 같은 분위기 이번 모임인 친구들과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날이라서 이곳으로 정했다. 이곳은 상봉동 찜닭으로도 유명한 썸 타는 치킨 찜닭 떡볶이 포차 이름 길다! 그래서 치킨도 시켜먹고 찜닭도 시켜먹고 떡볶이도 주문해서 먹으면 딱 좋은 것 같다!

     

    닭다리 다 내꺼! 여기저기 메뉴판도 있고 이렇게 테이블 위에 메뉴판이 있다. 내가 사진을 너무 이상하게 찍어서 메뉴판이 조금 흔들리기는 했는데 여기 치킨 종류부터 튀김 종류까지 종류별로 다 있다. 술도 엄청 많고 오늘 완전 대박 터지는 날 찜닭 이런 건 다른 메뉴판 보시면 됨!

    이거는 여기 배달한다는 메뉴판 치킨부터 떡볶이까지 배달을 하고 있어서 치킨이나 분식 먹고 싶을 때도 여기서 주문하면 좋을 듯 단체 주문도 가능하다니까 배달할 때 단체메뉴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테이블은 심플하고 깔끔한데 음식 종류가 엄청 많아서 신기했다. 이걸 다 요리를 하시는 게 너무 신기! 상봉동 찜닭은 여기서 드셔 보세요. 이게 바로 치즈 찜닭! 치즈 늘어나는 거 봐 완전 대박이다! 아주 그냥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히 잘 먹었다!

     

    각자 좋아하는 거 다 주문해서 먹었는데 별의별 메뉴가 엄청 많다. 물론 우리가 엄청 많이 먹어서 금방 사라지기는 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튀김도 잘 튀겨졌고 치킨도 살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나쵸도 정말 맛있는 듯 올해 다이어트는 이걸로 바이 바이!

     

    떡볶이도 파는데 떡볶이 위에 튀김 올려서 먹으면 꿀맛 완전 달짝지근 매콤하니 너무 맛있다. 튀김도 떡볶이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음 피자도 판매하고 있어서 피자 좋아하는 친구 위해 주문을 했다. 메뉴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이곳!

     

    썸 타는 치킨 찜닭 떡볶이 포차 상봉점

    그 외에 안주거리들도 주문해서 거의 안주 반 술 반 이렇게 먹은 듯 여기는 사람들 많이 가서 술 한잔 하기에 너무너무 좋은 것 같다. 음식들도 너무 맛있고 포차 느낌 나고 술이 들어가는 그런 분위기였다. 상봉동 찜닭으로 유명한 곳이라 나중에 배달도 한번 시켜서 먹어볼 예정! 맛있는 맛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