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사당역 해물찜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본점 사당역 해물 맛집 본문

맛집

사당역 해물찜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본점 사당역 해물 맛집

한지음🌹 2022. 12. 15. 10:02

    사당역 해물찜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본점

    맛있는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본점 집에서 2호선 지하철을 타고 친구들이랑 만나서 맛있는 해물찜을 먹고 왔어요. 여기는 바로 사당역해물찜으로 유명한 맛있는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본점이라는 곳입니다.

    이름이 참 깁니다. 물론 제가 아구찜을 잘 먹는 편은 아니예요. 너무 맵게 하는 곳은 잘 못먹지만, 그래도 여기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였답니다. 아구찜 말고도 여기서는 문어해물찜을 먹을 수 있는데, 저랑 친구들은 여기서 해물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있는 해물찜 한번 먹어봅시다!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안내

    • 군산 은모래 해물탕 아구찜 본점
    • 서울 서초구 방배동 450-2 1층
    • 02-588-2320

    사당역은 정말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퇴근시간대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은 이곳인데요. 친구들이랑 저녁에 시간을 잡아서 이곳에 왔습니다. 친구들이랑 소주 한 잔 하려고 왔어요. 제가 소주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맛있는 안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여기는 문어해물찜이라고 엄청 큰 문어가 들어가는 곳이예요.

    조개전골도 먹을 수 있는 곳, 여기 되게 유명한가봐요. 여기 친구들이 맛있다고 해서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나 보네요. JTBC 오늘 굿데이랑 생생정보통 등 맛있는 맛집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에서 취재를 나온 것 같아요. 맛있게 먹어봅시다! 날씨가 추워서 뭔가 매콤한 것이 땡기는 것 같아요.

     

    테이블도 넓고 여기서 맛있는 소주 한잔 한번 먹어봅시다. 오빠랑은 오빠가 소주를 못마셔서 술을 먹는 날이 별로 없어서 저는 술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친구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어떻게 지내는지도 물어보고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이 좋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깔끔하고 좋다! 이거는 여기 메뉴판이예요. 문어해물탕이랑 찜, 낙지해물탕이랑 찜, 아구찜 탕, 꽃게찜 탕, 동태찜 탕, 그리고 박속연포탕이랑 이런저런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요. 소주 주문해서 먹고 공기밥도 주문해서 먹고 그랬습니다. 다 같이 더치페이 해서 내는 거라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저희 다섯명이서 왔는데 하나로도 충분 했어요. 해물찜 대 사이즈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것저것 토핑이나 사리도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우동사리도 있고 면사리도 있고 공기밥이랑 해서 먹는 매콤한 문어해물찜! 문어해물찜은 조금 매콤하기는 한데, 저는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들어오기전 입구에서! 이걸 수족관이라고 하는거 맞죠. 문어나 해산물 같은거는 신선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바로 인천에서 가져온 해산물로 먹을 수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생선도 있고 오늘 제 저녁이 될거예요. 아, 또 먹고싶다. 자꾸자꾸 생각이 나는 맛있는 해산물들!

    해산물은 집에서 먹기는 힘들어서 이렇게 나가서 먹어야하는데, 해물찜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문어해물찜은 진짜 우리 오빠가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술을 좋아해서 안주로 먹으면 되게 맛있는데, 오빠는 그냥 문어해물찜 사면 공기밥 몇 개나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조개탕도 같이 나오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추운날에는 국물이 제 맛인듯,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날씨가 추우니까 따뜻한거 먹으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조개탕 끓일 때는 해감이라고 하는데 집에서 해감을 잘 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조개탕인 국물도 시원하고 따뜻해서 이거만 있어도 술안주로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밑반찬들도 쭉 나왔어요.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면서 메뉴 나오는거 기다렸어요. 요즘 블로그 쓰면서 정말 맛있는 음식얘기 요즘 많이 하는 것 같은데, 그만큼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간장이나 이것저것 와사비도 있고 되게 맛있었어요. 이 조개도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깔끔한 그릇에 나온 겉절이 김치!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는 자주 먹는거라서 맛있는 곳은 딱 구분이 가요. 매콤하고 신선하고 맛있었던듯, 참고하세요. 그리고 생생한 미역! 미역쟁탈전이 벌어졌었어요. 저도 그렇고 친구들도 그렇고 미역 참 좋아하네요. 고추장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마치 회를 먹는 것 같아요.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는 무! 원래 이거는 식당에 오거나 밥 먹을 때 잘 안먹는데, 매운 거 먹으니까 이거 진짜 인기 많았음 언니도 이거 진짜 많이 먹고 친구들도 이거 많이 먹어서 이거 리필 많이했어요. 문어해물찜 생각보다 매우니까 공기밥이랑 그런거 같이 해서 드세요! 이거는 샐러드, 저는 많이 먹지는 않지만 이것도 맛있었네요. 밑반찬들이 전체적으로 되게 신선하게 잘 나오는 듯!

     

     

    문어해물찜 大 ! 그리고 대망의 문어해물찜, 드디어 주문해서 기다렸는데 진짜 엄청 크고 살 너무 사랑스럽다. 보기만해도 진짜! 여러분 이거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완전 꿀맛이예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문어해물찜, 진짜 이거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행복했음 딱 사장님께서 문어해물찜 가져다주시는데 되게 푸짐하고 살도 많고!

    조금 매운 거는 걱정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이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진짜 여기는 회식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소주를 저절로 부르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여기는 문어해물찜이 짱짱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메뉴도 저도 아직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저라면 다음에 여기 또 오게되면 이거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오빠랑 둘이서 오고 싶다!

     

     

    진짜 여기는 해물찜이 대박이예요. 문어 잘 잘라서 먹으면 돼요. 사장님께서 직접 문어 잘라주셨음! 해물찜에 들어간거는 전복도 들어가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조개도 들어가고 콩나물도 들어가고 매콤하고 진짜 너무 맛있다! 신선한 해물찜은 정말 사랑입니다!

     

    해물찜이라서 그런지 문어만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꽃게나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어요. 감자도 들어가 있고 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콩나물도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문어 먹고 소주 한잔 먹고! 너무 매워서 밥 먹고 이렇게 계속 반복! 친구들이랑 소주 마시는데 여기 정말 짱짱!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해! 살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테이블이 넓어서 친구들 많이많이 모여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오빠랑 둘이 문어해물찜 먹어볼 수 있도록 또 한번 들려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문어해물찜 먹었다, 정말 맛있네요! 기분 너무너무 좋았던 식당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