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파리바게트 케이크 호두아몬드파티 후기 본문
파리바게트 케이크 호두아몬드파티
갑자기 케이크가 땡겨서 집 근처 파리바게트에서 사서 먹은 호두아몬드파티 케이크 리뷰! 결제는 역시 간편한 카카오톡 선물 쿠폰으로 나에게 선물해서 결제해서 먹었습니다.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도 케이크 즐겨드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저도 마찬가지예요. 파리바게트는 집에서 두 군데가 있는데 바로 먹고싶어져서 가까운 파리바게트로 가서 샀습니다.
역시, 파리바게트는 그나마 먹을만해요. 다른 곳은 수제케이크 파는 곳도 많이 있지만, 맛있어도 비싸고 양이 적어서 그래도 맛은 조금 덜하더라도 양도 많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최고지요. 케이크 살 때 항상 초 몇개인지 물어보시는데, 집에서 간식처럼 먹을거니까 초는 필요가 없습니다.
호두아몬드파티 큼직큼직한 케이크 박스
파리바게트에서 정말 많이 사서 먹었나보네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리뷰도 꽤 많고 파리바게트 가면 모르는 케이크가 없을 정도로 정말 자주 먹는 케이크
사이즈는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두 명이서는 조금 크고 세명 네명 정도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예요. 큰 사이즈를 사게 되면 한번 구매했다가 다음에 조금 남겨서 먹고 또 그렇게 먹는데, 케이크는 개봉해서 먹은 다음에 일주일정도 까지는 냉장고에 보관하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파리바게트에 역시 다른 빵들도 많이 있어서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도 케이크가 가장 땡겨서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다른 케이크를 사려고 했는데, 케이크가 금방 빠지더라구요. 그나마 양도 많고 한 케이크가 이거예요. 초코케이크는 정말 많이 먹어버렸고 쇼콜라케이크도 있었는데 엄청 달까봐 안먹었어요.
호두 아몬드 파티 케이크는 27,000원이예요. 호두크림이 들어가있어서 호두맛이 나는 것 같은데, 호두보다는 아몬드 크림 같아요. 슬라이스 아몬드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케이크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확실히 사이즈가 다른 케이크보다 커서 이 케이크가 가성비는 제일 좋습니다.
호두 아몬드 파티 케이크는 칼로리가 엄청 높아요. 총 칼로리가 3,235 Kcal이라서 이거 먹으면 살 엄청 찌겠어요. 그래도 역시 케이크가 땡길때는 먹어줘야 하지요. 디저트를 너무 좋아해서 디저트는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것 같아요.
빵 크기도 넉넉하고 좋아요.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트 케이크는 이게 제일 좋은 것 같기는 한데, 솔직히 한 번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호두나 아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먹어도 좋을 것 같기는 한데요. 저는 조금 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아직 안드셨던 분들은 이거 한번 먹어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크림은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해요. 아몬드가 씹히는 맛이라서 아모든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우유랑 함께 먹으면 고소하고 소프트하게 먹을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