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포키빼빼로 기획팩 오리지날/극세/녹차/카페라떼 본문

맛집

포키빼빼로 기획팩 오리지날/극세/녹차/카페라떼

한지음🌹 2022. 12. 15. 09:26

    포키빼빼로 기획팩 오리지날/극세/녹차/카페라떼

    인터넷으로 롯데마트 장을 보는데 마침 빼빼로데이이기도 하고 남자친구랑 뭐 사면 좋을지 고민해서 샀어요. 일단은 포키 박스로 되어 있고 포키는 원래 일본 빼빼로라서 한국 빼빼로랑 차이가 있어요. 극세 녹차 카페라떼! 그리고 오리지날까지 함께 있어요. 일단 박스패키지는 이렇습니다.

     

     

    Pocky / ポッキー

    가격은 6천 380원 되겠습니다! 빼빼로가 총 8개 들어있으니까 한개당 약 800원 정도 하는 가격입니다! 편의점에서 사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글리코라는 곳에서 만든 포키! 일본에서 유명한 빼빼로예요.

     

    이렇게 롯데마트에서 5만원어치 장을 봤는데, 5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그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롯데에서 나오는 빼빼로보다 더 앞선 거의 빼빼로의 오리지날이라고 할 수 있는 포키! 빼빼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포키 모르시는 분들 없을 것 같아요. 사실 한국에서 팔고 있는 빼빼로랑 포키 빼빼로랑 똑같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조금씩 달라져서 맛이 조금조금 다른 것 같은데요.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어서 하나하나 먹어보았답니다. 남자친구랑 하나 나눠먹었는데 남자친구랑은 극세사 포키가 되게 양이 적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하나씩 먹어야 하는데, 막 세개씩 먹어요. 그러니까 금방 돼지가 되는거죠.

     

    이렇게 8개가 들어있는 포키팩! 한번 열어보았답니다. 이번에 기획팩으로 해서 조금 저렴하게 나온 것 같기도 해요. 아마 빼빼로 데이를 겨냥한 것 같아요.

    오늘부터 한 일주일도 넘게 남았는데, 벌써 빼빼로 데이 준비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신 것 같아요. 엊그제가 할로윈이었는데 어느새 벌써 빼빼로데이라니, 시간 정말 빨리가요. 아마 빼빼로 데이 끝나고 또 한달 뒤면 크리스마스니까 이벤트가 참 많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부담이 되겠어요!

     

    포키팩을 열어보면 이렇게 2개씩 총 4종류가 들어있어요. 총 8개입

    하나는 포키 오리지날, 하나는 극세사, 하나는 말차(녹차)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카페라떼예요. 극세사가 두 개인데, 하나는 그냥 오리지날 맛이고 또 하나는 극세사 카페라떼예요.

     

    진짜 리얼 빼빼로는 포키! 맛은 무슨 맛일까요?

    네, 그냥 빼빼로 맛입니다. 사실 포키 빼빼로랑 롯데제과 빼빼로랑 크게 맛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처음 먹으면 뭔가 맛이 다른 거 같은데, 빼빼로 먹다보면 그냥 초콜릿 빼빼로구나 그런 생각이 든답니다. 빼빼로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잖아요. 사실 집에서 만든 빼빼로가 더 맛있는 것 같기는 해요. 이거는 가공품이잖아요.

     

    이건 일반 빼빼로보다 더 얇은 극세 빼빼로 맛은 큰 차이는 없고 훨씬 얇아서 그런지 먹는 식감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하지만 빼빼로 여러개 드시는 분들은 금방 먹을 것 같아요.

    날씬하고 진하다고 하는데, 진한거는 잘 모르겠고 훨씬 날씬하고 바삭한 감은 있는 것 같아요. 원래 오리지널 포키보다 조금 더 얇게 만든 것 같은데 이름만 그럴듯하게 지은 것 같기도 하구요. 아마 이게 더 저렴하지 않을까요?

     

    이게 포키 극세사 카페라떼 커피 맛이 땡길때는 이게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것도 맛있었어요. 사실 포키 빼빼로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포키말차(포키녹차) 맛이지만, 카페라떼는 뭔가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냥 포키보다는 극세 카페라떼가 더 맛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리얼 포키같은 경우에는 오리지널이라는 거 빼고는 맛이 특별히 첨가되거나 하지 않고 일반 초콜릿 맛의 느낌이라서 예상되는 맛이었다면 확실히 요즘은 이렇게 다른 맛을 입힌 빼빼로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빼빼로 중에 하나가 롯데제과에서 나오는 오레오 빼빼로거든요.

     

     

    포키녹차 빼빼로!

    말차, 녹차맛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빼빼로가 되겠습니다! 가루녹차로 써서 만든 빼빼로인데, 녹차가루 안떨어지니까 그냥 먹으면 돼요. 녹차 빼빼로는 포키 말차 빼빼로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아마 인기있는 사람들은 포키 빼빼로 이번에 빼빼로데이때 선물 받지 않을까요? 포키녹차 빼빼로 되게 맛있답니다. 제가 제일 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여자들이라면 좋아할 맛! 깔끔하고 녹차맛 나는 빼빼로, 다른 맛보다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것 같아요. 극세 카페라떼 빼빼로와 굳이 비교한다면 저는 과감하게 포키녹차 빼빼로를 선택하겠습니다!

     

     

    포키 빼빼로는 뜯는 곳이 이렇게 편하게 되어 있어요. 마치 포카칩 뜯듯이 뜯으면 되는데요. 되게 깔끔하게 뜯어지고 뜯고 난 부위가 따로 떨어지지 않아서 쓰레기 버리기에도 편해요. 한국에서 팔고 있는 빼빼로랑 뜯는 방법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포키 빼빼로는 포카칩 뜯듯이 따로 쉽게 뜯을 수 있어요!

     

     

    하지만 잘 뜯으려고 하다가 망했답니다. 그래서 그냥 과자봉지 뜯듯이 뜯어버렸어요! 원래 금방 쉽게 뜯을 수 있는데, 동영상 찍으려고 하다보니까 실수를 해버렸어요. 심심할 때마다 빼빼로 하나씩 꺼내먹으면 맛있고 너무 좋답니다.

     

    포키데이

    일본에서는 포키데이라는게 있고 한국에서는 빼빼로 데이가 있잖아요. 포키는 딸기와 블루베리 맛도 있는데, 여기에는 없네요. 딸기도 너무 맛있거든요! 참고로 마일드 맛도 있는 포키 빼빼로, 마일드는 아직 못먹어봤어요. 가격은 원래 조금 비싼 편인데 이렇게 기획팩으로 한번에 사니까 훨씬 싸네요. 거의 두 개당 한 개 빼빼로 값이예요.

    빼빼로 좋아해서 한번에 많이 사서 집에서 먹는 편인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포키 녹차빼빼로가 제일 좋아요. 빼빼로데이가 곧 다가올텐데 이제 마트 앞에서 빼빼로 엄청 팔겠네요. 저는 포키팩 하나 사서 남자친구랑 맛있게 나눠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