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구월동 맛집 데이트 쭈꾸미일당백 인천시청 맛집 본문

맛집

구월동 맛집 데이트 쭈꾸미일당백 인천시청 맛집

한지음🌹 2022. 12. 15. 09:25

    쭈꾸미일당백

    쭈꾸미집

    쭈꾸미집을 검색해 봤더니 이 쭈꾸미집이 그렇게 맛있다고 다들 포스팅을 해 놓고 가장 유명한 맛집인 것 같아서 남들 다 가는 맛집 나도 방문해 보자라는 생각으로 오게 된 쭈꾸미일당백 결과는 대성공이었어요.

     

    반찬은 아주 정갈하니 깔끔하게 준비되서 군더더기 하나 없었는데요. 모든 기본찬들이 기본이 될만한 재료들만 나와서 그런지 더욱 단정한 한 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답니다.

     

    재료들은 모두 싱싱하게 준비되었고 아무래도 쭈꾸미의 식감이 쫄깃하고 탱글하다 보니 기본찬들은 대부분 모두 아삭한 식감을 가진 야채 반찬으로 이루어 진 것 같았는데요. 무엇보다 모두 다 아주 조화로운 반찬들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쭈꾸미를 먹을 때 가장 큰 몫을 해 주었던 이 깻잎과 콩나물은 쭈꾸미를 먹을 때 없어서는 안 될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아삭한 콩나물의 싱싱한 식감과 깻잎 특유의 향긋한 향이 쫄깃한 쭈꾸미와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절대 빠질 수 없는 화이트 소스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나에게는 최적화 된 소스라고 할 수 있다 화이트 소스의 맛은 달짝찌근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했어요. 그래서인지 매콤한 쭈꾸미의 맛을 완화시켜 줄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매콤한 음식에 약한 사람들에게는 가장 환영을 받을만 한 소스가 될 것 같더라구요.

     

    안에는 쭈꾸미도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싱싱한 야채들도 다양한 종류로 듬뿍 들어 있어서 동시에 다양한 식감을 느끼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요. 가장 매력있던 건 무엇보다 이 쭈꾸미 소스라고 할 수 있는데, 매콤하고 맛있고 그냥 중독성이 아주 강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먼저 가장 흡족했던 부분은 맛이었습니다. 지나치게 맵지 않아서 입에 불이 날 일이 없어서 그냥 맛있는 쭈꾸미 맛을 즐길 수 있었다 쭈꾸미는 전체적으로 오동통하고 넉넉하게 담겨서 나오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야채도 싱싱한 야채들로만 준비되어서 양껏 쭈꾸미 위에 올려 주셨는데요.

    이집은 모든 음식들과 재료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음을 육안으로만 보더라도 알 수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갔던 것 같아요. 구월동 데이트 쭈꾸미일당백 인천시청 맛집 끓는 눈맛과 냄새가 코를 찌를뿐 정말 고통스러운 기다림의 시간!

     

    맛있어 보이는 쭈꾸미의 비주얼에 침이 꼴딱꼴딱 넘어갔어요. 쭈꾸미 다리 하나에 빨판이 제대로 살아있는 게 가장 먹음직스러운 부분이었다 오동통하게 살이 튼실하게 올라 있는 쭈꾸미의 비주얼에 이집 진짜 제대로 됐다 싶었더라구요.

     

    사실 쭈꾸미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은 잘 몰랐는데 이집 쭈꾸미일당백에 와 보고 나서 쭈꾸미의 매력에 제대로 빠졌다고 할 수 있겠더라구요. 탱글한 식감의 쭈꾸미가 입맛을 제대로 당겼어요. 엄청 배고픈 상태에서 간 것도 아니었는데 식신이 들린 것마냥 폭풍 흡입을 하고 왔답니다.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기만 한 탱글탱글 쭈꾸미의 맛이 정말 싱싱했어요! 맛있게 쌈을 싸서 몇 번을 먹는지도 모르게 계속 먹어 주었는데요. 양이 넉넉하게 나오고 맛있게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보니 언제 다 먹는지도 모르게 쉬지 않고 먹었어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쭈꾸미 쌈!

    이집은 쭈꾸미를 단품으로 먹을 때도 그 본연의 매콤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었지만 다양하게 즐겨 먹을 수 있는 쌈조합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식사가 가능했어요.

    오동통하게 빨판이 제대로 살아있는 이집 쭈꾸미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엄지가 절로 척 들어지는 상태였어요. 안에 들어있는 삼겹살의 상태도 무척이나 좋아서 쭈꾸미와 같이 먹는 조합에 단연코 일등 이었답니다.

     

    재방문 의사 100퍼센트인 송도 맛집 송쭈집, 심지어 쭈꾸미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쭈꾸미일당백만의 비법을 담아 만들었다는 이 쭈꾸미 소스가 제대로 된 중독적인 맛이었다 밥 비벼서 먹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대체적으로 서비스가 상당히 좋고 친절하셔서 먹는 데 기분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었다 매장도 깔끔하고 넓어서 더욱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깔쌈하게 트렌디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먹는 환경은 정말 쾌적했던 맛집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