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해운대 팔레드시즈 솔직 후기(예약, 콘도, 맛집) 본문

여행

해운대 팔레드시즈 솔직 후기(예약, 콘도,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9

    해운대 팔레드 시즈 솔직 후기

    여동생이 작년에 독일로 바이올린 만드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고 유학을 갔거든요. 준비 과정이 오래 걸렸지만 결국 혼자서 어느 정도 모으고 저도 언니가 되어서 그냥 있을 수 없기에 보태서 보냈거든요.

    다행히 거기서 잘 적응하고 있는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얼마 전에 동생 독일 친구들이 한국 여행을 온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어쩌다 보니 가이드가 되어 부산 해운대로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기로 했는데요.

     

    1. HOTEL 전경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이왕이면 동생 친구들이 한국으로 놀러 오니까 고풍스럽게 즐기기 위해 찾아보니까 해운대 팔레 드 시즈 가 굉장히 넓고 실속 넘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독일 친구들이 5명이나 오니까 넓은 객실을 찾기도 하고 근처에 구경할 곳이랑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야 했는데요.

    전경도 굉장히 깔끔하고 호화스러운 느낌이 드는 해운대팔레드 시즈 인데요. 건물도 좋아보이는 것은 물론 원하는 평수대로 선택하면 되니까 해외에서 놀러온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도 좋고 국내 가족 단위 여행에도 좋은 것 같았죠.

     

    해운대 팔레드시즈 안내

    • 팔레드 시즈 051-746-1010
    • 중동 1124-2 팔레드시즈
    • 주차 / 예약 가능

     

    2. 야경 모습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단순하게 호텔 형식이 아니라 숙박도 가능한 부엌이랑 테이블, 조리시설 등 음식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거든요. 한국 요리 중 떡볶이, 불고기 등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제가 요리 실력을 발휘하기로 했거든요.

     

    3. 프런트 로비

    로비에서부터 입구로 들어서면 굉장히 화려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기에 놀러 온 동생 친구들도 엄청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았는데요.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뭔가 디자인 자체가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기분이 들기에 모두 감탄을 내면서 좋다고 굿굿 하는데 나름 해운대 팔레드 시즈 선택하길 잘했다 싶었거든요.

     

    더블베드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더블베드를 선택할 수도 있고 평형수 대로 결정하면 되는데요. 작은 평수는 15평부터 있지만 36평, 50평, 67평, 70평까지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까 함께하는 인원에 맞춰 객실을 예약하면 될 듯해요.

     

    4. 편리한 시설들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해운대 팔레드 시즈 이용하면서 시설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장거리 비행기를 타고 국내에 와서 피곤했는데도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고 모두들 좋아했거든요. 거실에서 다 같이 모여 즐거운 이야기를 오래간만에 할 수도 있고 한국의 이모저모를 즐기면서 좋다는 평이 많았답니다. 역시 부산하면 맛집이 많은데요.

    음날은 근처 시장으로 구경을 가서 이것저것 사서 먹으면서 이건 어떤 맛이고 이건 어떻게 만들고 잘하지 못하는 영어를 쓰면서 동생 친구들한테 하나하나 설명해줬거든요.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그리고 바닷가 근처에 오면 회는 무조건으로 먹어야 하는데 막상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는 회 직접 떠서 숙소로 들어와서
    편안하게 즐기는 것도 이색적이기에 푸짐하게 회 떠서 숙소로 복귀해서 즐겼답니다. 이렇게 넓은 거실이 워낙 깔끔하고 진솔한 이야기도 하면서 소주 한잔과 함께 신선한 회의 맛까지 전수했지요.

    피곤한 친구들은 푹신하고 깨끗한 침대로 쏙 들어가서 침 모드에 빠지기도 하고 남은 사람들은 도란도란 모여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니 왠지 학창 시절 수학여행 떠난 기분도 나면서 오래간만에 즐거웠답니다.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외국인들에게 한국을 소개하는 건데 우리도 해외나 여행을 가면 그 지역, 나라의 특징을 확인하고 싶잖아요. 그런데 거기서 숙소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여기로 선택하길 잘했나 봐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이왕이면 넓은 평수를 이용해도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보다 비용 대비 잘 사용할 수 있으니 어플 잘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위치도 가까운 편이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니까 고민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이번에는 외국인 친구들 소개를 위해 결정한 건데요. 다음에는 가족끼리 다시 와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엄마, 아빠랑 다 같이 다음에 와도 힐링하면서 즐기기에 딱이에요.

     

    5. 세련된 느낌

    디자인이나 내부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는 것은 물론 아예 숙박시설을 잡고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분위기가 더해진 부분이 마음에 들어요. 푹신푹신한 침대가 꿀잠 예약하에 만든다니까요.

     

    6. 풀장

    해운대 팔레드시즈해운대 팔레드시즈

    부대시설로 수영장도 있으니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수영장에서 즐길 수도 있었고요. 물도 깨끗하고 그렇다고 좁지도 않고 생각보다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다면서 모두 좋아했어요.

     

    7. 피트니스 센터

    헬스장도 따로 있으니까 운동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제격이더라고요. 러닝머신부터 다양한 기구들이 있기 때문에 외국인 친구 중 한 명이 운동 마니아여서 하루라도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길래 부대시설 안내해 주니 굳굳 하면서 활짝 미소 짓더라고요.

    생각보다 결제 창도 간단하고 비용 대비 가성비 좋은 호텔 예약 잘한 것 같죠. 가성비도 좋고 기분도 좋고 만족스러운 이용을 할 수 있어서 내심 뿌듯한 일정이었답니다. 부산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꼭 한 번 확인해보심 어떨까요? 할인 이벤트도 있으면 참고하고 오래간만에 즐거운 여행 또는 휴식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 다녀온 분들 모두 하나같이 만족하고 다녀왔다면서 적극 추천을 하는데요. 바닷가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뭐가 유명하고 좋은지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숙소에서는 편안하게 쉴 수 있으니까 이게 진정한 여행이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