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인사동 다이나믹메이즈 가격 체험 후기(+ 할인) 본문

여행

인사동 다이나믹메이즈 가격 체험 후기(+ 할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9

    인사동에 있는 다이나믹메이즈라고 들어보셨나요?

     

    다이나믹메이즈

    제주도에도 있고 여러곳에 있는 다이나믹메이즈인데 진짜는 인사동에 있어요. 인사동에서 맨날 인사동 전통거리만 다녀왔었는데 이런 즐길거리도 있더라구요. 우연히 알게되서 남친이랑 급하게 다녀왔어요. 쌈지길은 이제 질리도록 다녀와서 뭔가 체험도 할 수 있는 다이나믹메이즈

    이곳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체험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액션패키지도 있고 중국분들도 되게 많은 곳이예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주차가능

    신나게 액션체험 할 수 있는 곳이예요. 여기가 바로 다이나믹메이즈. 따로 주차할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가지 인사동은 여행객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서 외국 사람들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여러가지 구경도 할 수 있고 VR도 할 수 있고 요즘 인사동에서 되게 핫한 곳!

    커플끼리 가면 너무너무 좋은 곳이예요. 짐은 무료로 보관이 가능해서 간단한 것들은 보관하고 들어갔어요. 뭔가 액션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되게 어두운 곳도 있어서 뭔가 여기저기 잘 피해다녀야해요.

     

     

    다이나믹메이즈

    인사동에서는 뭔가 야외에서 할 수 있는 게 많은데 실내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은 듯 해요! 남자친구랑 이색적인 커플게임 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저희는 뭔가 이날은 날씨가 조금 우중충했어요. 여기어때 액티비티로 저렴하게 다녀옴! 제가 할인은 또 챙겨줘야지요.

    요즘 소셜할인 안받고 체험하러 다니면 돈낭비라고 하니까요. 여기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랑 다이나믹메이즈 같은 장소에 있는 곳이예요. 인사동 네거리 쪽으로 해서 가면 금방 갈 수 있는 곳이고 낮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매표소

    여기가 매표소예요. 겉에서부터 엄청 규모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안나왔지만 진짜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가족끼리 오신분들도 많이 있었고 아이들이랑 오신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뭔가 체험하기에 여기만한 곳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인사동에 이런 곳이 또 있었나요? 아니면 여기 근처에 보통 쌈지길만 자주 갔는데 다른 곳은 잘 모르겠어요!

     

     

    다이나믹메이즈

    여기 직원분들이 계셨고 다이나믹메이즈는 뭔가 엄청 체험을 하는 곳인데요. 실내 데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지만, 여기는 몸을 격하게 움직이셔야해요.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들어갑니다. 가격이 조금 깜짝놀랐어요. 저희는 정말 저렴하게 들어갔는데 하나하나 패키지별로 다 체험하려면 되게 비싸더라구요.

    그리고 박물관은 살아있다 같이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패키지가 있어요. 뭔가 놀이공원 온 기분이예요.

     

    다이나믹메이즈

    대기를 해야할 때도 있어서 입장권에 가능한 시간을 얘기해주는데요. 현장에서 티켓 끊어서 가야하기 때문에 일찍 가는게 좋아요. 그래서 정말 일찍 오신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마치 롯데월드 놀이공원에서 기다리고 있는 느낌이예요. 여기서도 웨이팅을 해야하다니!

     

     

    다이나믹메이즈

    진짜 엄청 재밌습니다. 이거 꼭 타보셔야해요. 뭔가 하루종일 제대로 운동하는 느낌이예요. 방탈출이랑은 뭔가 되게 다른 느낌! 여기서 사진 놀이공원처럼 인쇄해서 나올수도 있어요. 사진찍히는데 엽사로 찍히면 뭔가 슬플듯!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인증

    짜잔! 저 여기 다녀왔던거 인증이랍니다. 오랜만에 몸 움직이니까 운동도 되고 좋네요. 뭔가 이렇게 오랜만에 활동적으로 몸 움직이니까, 더 재미났던 것 같아요. 저희 커플도 되게 돈독해지고 기분이 좋았어요.

     

     

    다이나믹메이즈

    여기 되게 신기한 거울미로, 막상 들어가면 되게 예뻐요. 처음에는 잘 안보여서 어디가 어딘지 깜짝 놀랐어요.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는데, 바로 나와야 해서 커플샷은 못찍었네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스테이지

    시련의 절벽도 다녀오고 여기도 미션 클리어! 각 스테이지별로 있어서 뭔가 게임을 하는 것 같아요. 마치 쥬만지 게임스테이지 깨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예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이렇게 스테이지 하나하나 다 깼어요. 뭐랄까, 조금 유치한 것도 있기는 해요. 너무 쉬운 것도 있어서 뭔가 이색적인 데이트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커플들 진짜 많은 이곳 서울에서 이색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니까요.

    뭔가 인사동에는 런닝맨 체험관도 있어서 두개 다 체험해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듯! 간단한 팁이라면 여기는 치마입고 가면 너무너무 불편해요. 높은 곳에서 아래로 내려가야하는 곳도 있고 기어가야하는 곳도 있거든요. 여러가지 장애물을 피해서 하나하나씩 타고 넘어가보면 뭔가 이게 게임을 하는 건지 아니면 병영체험을 하고 있는건지 헷갈릴때도 있어요.

    그래서 귀찮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사람이 많으면 앞사람 기다려야해서 웨이팅 너무 많이 해야할지도 몰라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할인정보

    요즘은 싸게싸게 소셜로 가는게 이득인 것 같아요. 그래도 커플데이트 하기에 또 여기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해요. 인사동 쌈지길 가실 때 여기도 한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너무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조금 유치할 수도 있는데 사진찍기도 좋은 곳이 은근히 많아요.

    총 16개의 코스로 되어 있고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예요. 썸남썸녀도 이거 체험하고 나면 되게 사이 돈독해지고 더 가까운 사이가 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예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것은 거울미로가 좋았어요. 뭔가 되게 신기한 느낌이였어요. 정말 잘 꾸며놨더라구요.

     

     

    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사진

    점수 내기해보는 것도 재밌고 사진 여기저기 컨셉 잡아서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고 되게 재밌어요. 여기 보안이 좀 있어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그래도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군데군데 있어요. 완전 꿀잼이었답니다. 스파이더맨도 있구요.

     

    다이나믹메이즈다이나믹메이즈

    다이나믹메이즈 데이트코스

    볼거리도 꽤 많이 있었고 평소에 체험해보지 못했던 체험도 할 수 있어서 되게 재밌었던 곳 소셜 할인 받아서 가는 것이 정말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예요. 생각보다 가격 차이가 심하네요. 한번 가보세요. 꿀잼입니다, 꿀잼!

    뭔가 몸 움직이면서 추억에 도장찍는 그런 이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도 데이트계획 세우실 때 여기 한번 가보시면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