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속초 바다뷰 펜션 오션뷰 앞 속초 스파펜션 쏠마린 펜션 본문

여행

속초 바다뷰 펜션 오션뷰 앞 속초 스파펜션 쏠마린 펜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08

    속초 스파펜션 쏠마린 펜션

    속초여행 때 제가 지냈던 곳 쏠마린 펜션 속초 스파펜션 코 앞에 바다가 떡하니! 안녕하세요, 내 사랑하는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여행 포스팅으로 시작을 해볼 텐데요. 지난 주말에 여행을 다녀와가지구! 기분전환도 되면서도 스트레스가 확! 풀렸었는데요, 그 기운 그대로 들고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해요.

     

    쏠마린 펜션 앞바다

    쏠마린 펜션

    이번 여행의 테마는 힐링이 주제였어요! 그래서 편안함을 위주로 고르다 보니까! 속초 스파펜션으로 검색을 해서 찾아가서 즐겨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가지고 저 혼자만 알고 있기에 아쉬워서 공유합니다!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이 곳은 쏠마린이라는 곳으로써! 펜션 바로 앞에 바다가 있을 정도로 바다가 근접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조망이 굉장히 나! 좋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짱! 이곳은 쏠 동과 마린동 두 곳으로 나눠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저는 마린동으로 해서 예약을 했는데, 사실 전체적인 이미지는! 대략적으로 다 비슷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마린 301 펜션 거실(소파)

    쏠마린 펜션

    저는 마린 301호 줄리아라는 방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오션뷰가 굉장히 좋은 방이기도 하고요. 속초 스파펜션답게!! 제트스파도 있고, 개별 바비큐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대박이죠!?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주방도 바처럼 되어있어 가지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이나 분위기 있게 와인을 한 잔 해도 될 정도로 고급스럽게 되어있으면서 또한 식사도 같이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주방기구도 얼마나 깔끔하게 놓여있는지 컵이나 그릇도 다 준비되어있어서 혹시나! 이곳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각종 조리도구를 통해서 식사를 하시면 좋답니다!

    쏠마린 펜션

    주방도 넓게 되어있어서 놀러 와서 요리 솜씨를 뽐내는데도 매우 좋은데 거실부터 시작해서 주방까지 깔끔함, 편의성 등등이 다 좋았던 거 같아요!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전체적으로 속초 스파펜션 인테리어는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색의 환한 톤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안정감 있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매우 좋았는데요,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 써져있다 보니까 좋았어요. 깔끔한 화장대도 있었어요.

    게다가 여성분들을 배려해서 화장대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덕분에! 다음날 아침에 화장을 하는데 쪼그려서 화장을 할 필요도 없고, 편안하게 화장을 해서 더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쏠마린 펜션

    전체적으로 조망이 매우 좋아가지고 오션뷰가 끝내주는데요, 알고 보니까 제가 묵은 속초 스파펜션뿐만 아니라 다른 객실도 전체적으로 오션뷰가! 좋은 걸로 유명하더라고요!? 대박이예요.

    오션뷰가 보이는 스파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게다가 제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스파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진짜 너무 좋았던, 매력 포인트였답니다! 따뜻한 온수도 콸콸 나오면서도 적당한 버블이 온몸을 구석구석 해주는 게요! 얼마나 피로가 확 풀리면서도 힐링되는지 이건 직접 해보셔야지만 느낄 수 있는데요. 스파는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객실에도! 있으니까 이 부분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깨끗하고 감각적인 욕실

    그 외 샤워를 하거나 세안을 할 공간인 욕실도 깔끔하게 마련되어있었는데요. 은근히 넓어가지고, 사용하는 데 있어서 편리하게 느꼈던 거 같아요! 굿굿! 전체적으로 위생상태가 매우 우수하고 펜션이라고 해서 호텔보다 청결함이 떨어지거나 안 좋다고 인식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으신 걸로 아는데요, 여기는 전혀 없어가지고 더더욱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뽀송뽀송한 수건도 가득 챙겨주셨는데 여행 올 때수건 챙기는 것도 일인데! 이 부분을 한시름 덜어주신 거 같아가지고 더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대 만족했답니다. 오션뷰가 보이는 객실 테라스,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객실 안에는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바라볼 수 있도록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다른 객실 보니까 낮에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기도 하고, 저녁에는 각종 술을 마시면서 힐링 시간을 보내시더라고요!

    쏠마린 펜션

    여행 와서 잠자리도 매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기 침실도 엄청 깔끔해서 좋아요, 완전 푹신푹신하고! 호텔 침구 못지않아가지고 너무 좋았어요!

    너무 귀여운 바비큐 기계

    객실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그릴까지 제공해주는데요, 덕분에!! 저녁에는 고기 파티하면서 아주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만족했답니다 굿!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펜션 안의 카페

    쏠마린 펜션쏠마린 펜션

    다음날 아침에는 카페에서 조식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아주 퀄리티가 좋으니 여기 가시는 분들은 잊지 마시고 꼭 드시길, 뿐만 아니라 펜션 고객에서 무료로 커피 및 음료도 제공한다니까 잊지 마세요!!

    쏠마린 펜션

    스파펜션으로 폭풍 검색해서 다녀왔던 곳! 제가 직접 가보고 느껴본 사람으로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가지고 혹시나 여행을 계획을 하신 분들이라면 여기를 완전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청결함과 또한 친절한 서비스까지 가득인 이곳!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