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피죤 섬유유연제 로맨틱플라워 샤프란 섬유유연제 추천 본문

생활

피죤 섬유유연제 로맨틱플라워 샤프란 섬유유연제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13

    피죤 섬유유연제 로맨틱플라워

    피죤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섬유유연제 브랜드인 피죤 제품 중에 로맨틱플라워 향 리뷰입니다. 사실 리뷰를 쓸 때 가장 재밌게 쓰는 리뷰 중이 바로 세탁 관련용품인데, 왜냐하면 세탁을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이 섬유유연제는 정말 향이 로맨틱플라워 향처럼 여성스러운 향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어떻게 리뷰를 해볼까 하다가 일단은 제품 소개를 꼼꼼히, 어차피 피죤이라는 브랜드는 솔직히 믿고 쓰는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닌가 싶어요!

     

    기존 피죤 브랜드 제품 중에서도 로맨틱플라워 향은 진짜 향이 되게 깊다고 해야할까요. 여성스러운 향기로 가득 채우고 싶으신 분들은 로맨틱 플라워로 가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리처퍼퓸

    리처퍼퓸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로맨틱플라워 향인데요. 되게 화사한 향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런 생활향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굳이 향수를 뿌리지 않아요 로맨틱플라워로 세탁을 한 세탁물, 옷들을 입거나 사용하면 향이 그대로 묻어나는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고농축으로 되어 있는 향이기도 하고, 명품향을 느껴볼 수 있는 로맨틱플라워 향!

    피죤 로맨틱플라워 섬유유연제

    그래서 피죤 로맨틱플라워 섬유유연제는 믿고 쓰는 제품이잖아요.

    그래서 리뷰가 조금 간단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섬유유연제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이게 용량조절에 실패하게 되면 향이 조금 독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꼭 세탁물에 따라서 적당히 넣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요, 이게 저도 모르고 고농축 섬유유연제인데 거의 두배 가까이 섬유유연제를 모르고 넣었는데, 향이 조금 독하더라고요.

     

    러블리한 향기

    그래서 딱 적당량만 넣어주시면 그야말로 러블리한 향기가 나는 세탁물을 겟!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향과 부드러움에 따라서, 개인취향에도 맞게 사용하시면 되거든요. 피죤 제품이 특히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향은 오래가는 그런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리고 저도 몰랐는데, 자연추출물 에센스 오일 성분 향료를 첨가하였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피죤의 비밀인가봐요.

     

    패키지

    패키지는 이렇고 핑크색의 러블리한 향이 바로 딱 느껴지는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피죤의 「로맨틱플라워」 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빨래감에다가도 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진짜 샤워하고 난 다음에 타월 쓸 때에도, 그 타월로 물기를 닦고 나면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까지 느껴보실 수 있는 그런 섬유유연제예요.

    저도 하루종일 세탁기를 돌리는 편인데요. 이불부터 세탁물인 타월이나 강아지 관련 세탁물들 그리고 티셔츠나 속옷 등등 섬유유연제 꼭 쓰거든요. 확실히 섬유유연제 쓰고 안쓰고 차이가 많이나잖아요. 그리고 섬유유연제를 쓰면 세탁물도 훨씬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거는 촉감에서도 훨씬 다른 것 같더라고요.

     

    이거는 뚜껑 다른 섬유유연제도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꾸준히 사용하기에는 부담없는 피죤 브랜드가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믿고 쓸 수 있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로 피죤제품이 정말 베스트라고 생각해요.

     

    사용량

    사용량이나 뭐 그런것들은 용기 뒷면에 다 나와있으니까 보고 쓰시면 되는데, 이게 향이 탑 허트 베이스 마다 다른가봐요. 허베이셔스, 오렌지, 로즈, 자스민, 바닐라, 파우더리, 머스크, 우디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네요.

    이게 쓰면서 향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지만 저는 쓰면서 와 꽃향기 좋다! 이런 말이 생각없이 그냥 나오더라고요. 3배 향 강화라고 하니, 향 있는 섬유유연제 쓰시는 분들은 로맨틱플라워 향도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세먼지 부착방지라고 되어 있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유해물질도 없고 피죤제품이야 너무 좋은 제품이잖아요.

     

     

    고농축 피죤 로맨틱 플라워

    고농축 피죤 로맨틱 플라워입니다. 믿고 쓰시면 됩니다, 피죤 로맨틱플라워로 타월도 깨끗하게 세탁했어요. 피죤제품 섬유유연제 리뷰하는거 너무 재밌네요. 향도 좋고 세탁물도 훨씬 부드러워지고, 세탁기 돌리는 시간이 즐거워지는 섬유유연제라고 생각해요. 섬유유연제 피죤의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