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유아세제 아기 세제 올로르 아기세탁세제 후기 세탁세제 본문

생활

유아세제 아기 세제 올로르 아기세탁세제 후기 세탁세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48

    진짜 디자인 심플하고 순한 유아세제, 바로 올로르 아기세탁세제 인데요. 발음이 조금 어려워요. 올로르, 저희는 강아지를 키우기 때문에 강아지에게 안좋은 성분이 있는 세제보다 유아세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올로르 아기세탁세제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추천하는 유아세제 입니다. 식물성 지방산을 주 원료로 사용하여 99.9% 생분해로 수질오염을 방지하는 올로르 유아세제라고 해요.

    유아세제

    순한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유아세제로 아기나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세제용품이예요. 저희도 빨래 자주 하는 편이기 때문에 지금 통통이 쓰고 있는데요. 유아세제 사용하고 나면 향도 그렇고 되게 보들보들 느낌이 좋더라구요. 다른 세제보다도 되게 순한느낌이 들고 촉감이나 향도 더 그런 것 같아요.

     

     

    유아세제유아세제

    일반 세제와 올로르세제는 여러 차이점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특수발효한 발효원액과 식물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약알칼리성 세제예요. 그래서 예민한 아이들이나 아기들, 강아지들 입은 옷 등을 세탁할 때 깨끗한 유아세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사용해보는 제품은 올로르 아기세탁세제이지요.

    세정과 동시에 강하게 행궈서 깨끗하고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아요. 일반 세탁세제 쓰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옷에 세제같은 것이 덩어리채 남아 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어른이라면 조금 남으면 그냥 입거나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찜찜한 것은 어쩔 수 없어요.

     

     

    유아세제

    아기들과 강아지들은 아무생각 없이 세제찌꺼기를 먹는 일도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디자인이 되게 세련되고 감각적인 올로르 유아세제 용기도 예쁘고 일단은 원료는 어떤 걸 썼는지 꼼꼼히 체크해볼게요.

     

    유아세제 아기 세제

    • [자몽씨 추출물] - 항상환 작용과 항바이러스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합니다.
    • [녹차 추출물] - 토코페놀성분이 살균과 해독작용 및 냄새를 제거합니다.

     

    유아세제 아기 세제 올로르

    • [콩] - 단백질 분해효소가 각종 얼룩을 제거합니다.
    • [야자] - 야자지방 계면활성제 악취제거와 향균작용을 합니다.

     

    유아세제

    디자인도 되게 예쁜 내 스타일 취향저격 올로르 유아세제 자연주의 세제입니다. 99.9% 생분해로 수질오염 방지까지 되는 제품이니 얼마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아시겠죠? 사람과 자연을 함께 생각하는 세제이기도 해요. 이 유아세제는 주황빛으로 보이는데요. 별도 색소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원료 고유의 색이라고 해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유아세제

    향은 베이비파우더 향이 난답니다. 거부감이 없는 자연스러운 베이비파우더 향이예요. 개인적으로 베이비파우더 향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마치 아기피부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면코트의 따뜻하고 아늑한 향이예요. 실제로도 베이비파우더 향수를 따로 사용할 때도 있거든요.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이예요.

     

    유아세제유아세제

    이런게 들어있지 않아요. 올로르 유아세제에는 형광증백제, 인삼염, 방부제, 색소향료, 소포제 등 유해한 화학원료를 완전히 배제하고 콩이나 야자, 녹추, 자몽씨 등의 식물성 주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세제입니다. 그렇다고 일반 세제보다 세척력이 결코 떨어지지 않아요. 오히려 일반 세제보다 우수하기도 하더라구요.

     

    유아세제

    적은 양으로도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한 유아세제예요. 충분한 세정력과 헹굼성을 느낄 수 있는 고농축 세제랍니다. 저희는 유아세제를 사용할 때는 완전히 깨끗하게 세탁이 되라고 양이 적은 빨래를 세탁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요. 빨래양이 5kg 이하이면 물의양은 약 30L, 일반세탁기 사용량 10ml 정도만 사용해도 충분해요.

     

    유아세제유아세제

    가격도 다른 세제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일자가 2018년 10월 17일이라서 가장 최근에 제조된 제품이예요.

    보통 유아세제같은 경우에는 개봉 후 약 6개월 정도 사용하면 좋은 것 같아요. 별도로 정량을 맞춰서 유아세제를 사용할 수 있게 플라스틱 계량기가 있어서 정량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것 같아요. 프리미엄 유아세제이기는 하지만 다른 세제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해서도 되게 좋은 유아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