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폭스바겐 키홀더 스마트 키케이스 카본디자인 본문

패션

폭스바겐 키홀더 스마트 키케이스 카본디자인

한지음🌹 2022. 12. 15. 08:49

    폭스바겐 키홀더 스마트 키케이스 카본디자인 - 그린텍

    배송 생각보다 굉장히 빠르게 왔고, 제품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요즘 뭐 거의 대부분 제품은 중국산 제품이니, 가격이 저렴한 것이겠죠? 그린텍 제품에서는 폭스바겐 말고 국산, 해외 등 다양한 차종 제품이 많이 있고, 키케이스 말고도 다른 것들도 팔고 있어서 나중에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다.

    한강공원 자동차세차 차량용 워셔액 채우기

    아이폰 충전 케이블 추천 자석 빅쏘

    폭스바겐 파사트GT 가격 시승기 feat. 폭스바겐 대치점

    생각보다 폭스바겐 키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실리콘으로 된 제품도 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디자인도 별로 안예뻐서, 조금 가격이 있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위 구성품으로 되어 있고, 키케이스 뿐만 아니라 번호표도 같이 있어서 혹시라도 분실했을 때, 키케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는 생각보다 비싸기 때문에, 분실하게 되면 답이 없습니다. 그래서 잘 관리해주면서 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별도로 스마트키를 하나 구입을 할까 했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있어서, 키케이스를 씌워서 잘 관리하면서 사용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장착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고무로 된 안쪽 케이스를 씌우고, 카본 키케이스(하드)를 그 위에 씌우면 장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튼튼해서 혹시라도 떨어뜨리더라도, 손상이 덜 할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그 외의 구성품을 모두 조립하였습니다. 번호표 조립하는 것이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완성도도 굉장히 좋고 가격 대비해서 퀄리티가 좋아서 대 만족중입니다. 다소 저렴한 제품만 찾다보면 만족도가 낮을 수 있는데, 가격 대비해서 만족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다른 분들도 상품만족도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폭스바겐 로고도 너무 예쁘게 잘 보입니다. 키링 부분이 조금 저렴한 재질로 되어 있는 느낌이긴 하지만, 키케이스는 굉장히 예쁘고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이라 제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키케이스를 씌우고 나니까 빵빵해졌습니다. 고리부분 굉장히 튼튼해서 오래오래 쓸 것 같습니다. 사실 장식품이나 그런 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스마트키가 망가지는 것을 예방할 수도 있고 디자인도 예쁘고, 차키가 조금 가벼워서, 잃어버릴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무게감도 있어서 딱 묵직한 느낌의 키케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