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산가발 티아모 예쁜 가발파는 곳 본문

패션

일산가발 티아모 예쁜 가발파는 곳

한지음🌹 2022. 12. 15. 08:49

    가발파는

    일산에서 가발 종류도 많고 예쁜 가발을 파는 곳을 소개합니다.

    일산가발 티아모

    티아모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주엽역에서 8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가발매장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도 가발종류가 참 많아서 좋아요.
    티아모 위그스튜디오라는 간판을 찾아서 가면 예쁜 가발을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여기는 부분가발, 항암가발, 그리고 맞춤가발을 판매하고 있어서
    가발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티도 안나고 개성넘치는 가발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가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예쁜 가발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가발을 착용할 때,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두피상태를 체크해야하는데요.

    가발을 그냥 쓰는 것이 아니라, 알맞게 착용하기 위해서는 두피상태를 체크하고, 탈모 상태도 함께 체크한다음에 나에게 알맞는 스타일의 가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도 탈모에 관한 것을 알아봤던 적이 있는데, 역시 염색이나 펌 등을 자주하게 되면 그만큼 탈모가 빠르게 올 수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이를 할 때도 뜨거운 바람보다는 자연바람으로 드라이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스트레스 때문에 탈모가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가발파는가발파는

    가발을 자주 착용하시는 분이라면 가발을 선택하실 때도 정말 고민이 많을 것 같은데요. 가발을 착용할 때 가장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가발을 착용한 것이 티가 나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곳은 가발을 착용할 때, 이 부분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수 있도록 딱 맞는 가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 가발만 판매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가발착용에 알맞는 커트와 펌까지도 해주시는 곳이랍니다. 인포데스크에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여쭤보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산 주렁주렁 테마파크(+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일산 탄현 맛집 반값소(+ 일산 고기 맛집 추천)

    가발파는

    정말 예쁜 종류의 가발들이 가득해요. 이렇게 간단하게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어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이곳에 와서 가발을 많이 골라가신답니다. 분장이나 변신을 해야할 때도 가발이 필요하고, 짧은 머리가 질리신 분들도 긴 머리로 탈바꿈을 할 수도 있고 가발이 굉장히 유용한 부분이 많이 있지요.

    그리고 사진을 촬영해야할 때도, 스튜디오에서도 가발의 활용도는 정말 많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남녀가발들이 쭉 나열이 되어 있구요,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여자가발이예요. 딱 두상에 맞게끔 가발이 예쁘게 디스플레이되어 있습니다. 한 눈에 딱 원하는 가발스타일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발파는가발파는가발파는

    사진만 보면 뭔가 무서울수도 있는데, 가발이니까 한번 착용해봐야죠. 마네킹이 너무 현실감이 넘쳐서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가발을 선택할 때는 내 헤어컬러와 비슷한 가발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평소에도 자주 가발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티가 나면 안되니까요. 짧은 길이부터 긴 헤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헤어스타일들이 있어서 유용하게 스타일링도 할 수 있어요. 부분만 씌울 수 있는 가발도 있고 머리 전체를 다 커버하는 전체가발도 함께 있어요. 그 외의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들이 많이 있답니다.

    가발파는

    개인적으로 짧은 탑피스가 자연스럽고 예쁜 것 같아요. 이 중에서 가운데에 있는 것도 괜찮고 왼쪽에 있는 탑피스도 예쁘더라구요. 한 눈에 보기에도 훨씬 자연스럽고 평소에도 쓰기 좋을 것 같아요.

    가발을 선택할 때, 이곳에서는 고객에게 맞는 가발을 추천해주고 뿐만 아니라 맞춤제작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평소 모발관리를 잘해야하기 때문에 샴푸방법이라던지, 모발관리 방법 등을 알려줘서 모발지식도 하나 더 늘어나요!

    가발파는가발파는

    아무래도 가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탈모가 진행중이신 분들이 많이 고민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한 편으로는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은 가발을 파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탈모인 경우가 많이 있어서 미리미리 관리를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탈모 진행여부를 파악할 수 있고, 평소 관리를 어떻게 하면 좋은지 잘 알려주시는 곳이예요. 자연스럽고 예쁜 가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발매장 일산 티아모

    가발파는

    일산 주엽역에서 8번 출구 앞에 위치한 일송 노블레스 건물 7층 71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티아모 위그스튜디오 라는 간판이 한눈에 보이는 곳이랍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일요일에는 휴무일이니까, 일요일만 피하고 방문하시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