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악세사리 브랜드 안녕피어싱 주얼리창업 군포 주얼리매장 본문

패션

악세사리 브랜드 안녕피어싱 주얼리창업 군포 주얼리매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9

    예전에 한번 군포에 방문했을 때 포스팅을 한번 남겼었는데요.
    입소문 난 안녕 피어싱! 여기서 예쁜 액세서리를 구매했던 포스팅입니다!
    제가 어떤 액세서리들을 구매했는지 리뷰합니다!

    어제는 눈이 많이 내렸고 오늘은 그래도 아침에 눈이 별로 안 내렸네요. :)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날씨는 춥기는 하지만 눈이 안 내려서 크게 걱정은 안 합니다!

    여기 매장 분위기 진짜 진짜 너무 예쁨!

    예쁜 액세서리들이 잔뜩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저는 어릴적부터 악세사리를 참 좋아해서 이것저것 악세사리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새롭게 런칭한 악세사리 브랜드 제품도 하나하나 구매해서 착용해보고 따로 모아 두고 한답니다.
    스타일별로, 그리고 종류별로 귀걸이부터 목걸이나 반지까지 여러 가지 소유 중이에요.
    액세서리라는 게 스타일의 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여기 매장 분위기 아무래도 새롭게 오픈해서 그런지 정말 깔끔 깔끔하고 예쁩니다.
    분위기도 은은하고요! :)

    여기저기 인테리어도 신경 쓴 느낌이 많이 들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따뜻하고 세련됐다!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녕 피어싱이라는 말처럼 귀도 피어싱을 해주는 곳

    저는 이미 귀가 뚫려있어서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는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시술을 한다고 하네요.
    귀 뚫어야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팔찌 같은 거나 체인도 있고 목걸이도 있고 반지도 있고 막 둘러봤습니다.
    반짝반짝 14k피어싱도 있었고요!

    가격도 되게 저렴한 편 아! 물론 비싼 것도 있기는 한데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이 덜했어요. :)

    저처럼 여러 액세서리를 모으시는 분이라면 한 두개 사시는거 아니잖아요!
    보통 대여섯개 한번 들릴 때마다 사는데, 그래도 이만원도 안나왔어요!

    저는 주로 많이 구매하는게 귀걸이와 목걸이! 반지는 자주끼는 반지가 있어요!
    여기서 귀를 뚫고 나서 추가적으로 방문하시면 관리도 계속 해주시니까요. :)

    악세사리 매장, 약간 호텔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액세서리도 예뻤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 가격 물어보고 싶었을 정도예요. :)

    조명도 너무 따뜻하고 인테리어도 신경 써서 잘했고 로고도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여성미가 뿜 뿜 넘치는 그런 디자인이었어요! :) 확실히 저렴해 보이는 피어싱 매장이나 길거리 간판 대서 사는 거랑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깔끔하니 딱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도 들어요.

    * 디자인 종류 * 제품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사실 뭘 구매하면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이런 반지 같은 것도 사보기도 하고 반지도 큐빅도 되어 있는 것도 있고
    14k 반지도 있고 종류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곧 봄이니까 아무래도 예쁘게 입을 날들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잘 어울리는 그런 스타일을 찾아봤어요!

    봄에 어울릴만한 액세서리라, 뭐가 있을까요!
    제가 알고 있는 악세사리 브랜드 중에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악세사리는 여기가 가장 많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생각보다 악세사리 브랜드가 그렇게 막 잘되어 있는 곳이 많지는 않거든요.

    뭔가 허술하고 제품도 저렴한 제품들만 있는 것 같은데,
    여기는 정말 엠디분들이 열일 하시는지,
    고급스럽고 마감처리도 잘 된 액세서리들이 가득 있는 것 같았어요!

    고르는 동안에 다른 분들도 계속 구매해가시더라고요!
    제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도 추천도 해주시고 궁금한 점은
    직원분께 여쭤보니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원래 군포까지 가서 액세서리를 구매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처음에 갈 때는 우연히 가게 되었다가 한번 더 방문해서 여러가지 종류의 악세사리를 구매해보기도 합니다.

    제가 따로 악세사리 카테고리도 만들거라서 제가 지금까지
    모아왔던 악세사리 리뷰도 쭉 한번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악세사리 스타일링도 함께 하는 방법까지도 안내해드리려고요.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네일도 있었고 여러 가지 미용 잡화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실 집에 있는 목걸이 중에 체인이 끊어진 게 있어서 그것도 함께 알아봤어요!

    군포에 계시거나 액세서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기가 제가 알기로는 신규 브랜드로 창업할 수 있어서
    아마 주얼리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오셔서 꼭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예쁘고
    요즘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도 많이 있어서 저에게는 정말 놀이터 같은 그런 곳이었답니다.

    안녕 피어싱, 피어싱과 액세서리 제대로
    소문난 곳이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론칭하고 나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액세서리브랜드 안녕 피어싱 리뷰였습니다.
    봄이 오네요. 봄에 어울리는 악세사리 찾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