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모니터추천 벤큐 EW2445ZH 아이케어 무결점(24인치) 본문

생활

모니터추천 벤큐 EW2445ZH 아이케어 무결점(24인치)

한지음🌹 2022. 12. 15. 02:14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튼튼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쁜 모니터입니다. 제품의 자세한 스펙은 아래 링크를 올려놓았으니,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벤큐 EW2445ZH 아이케어 무결점

    저도 여기에서 예전에 주문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지금 사면 정말 저렴하게 사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더블모니터를 사용하다보니까, 가격을 두배정도 생각해야하는데, 모니터 한 개에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것 같아요.

    24인치 모니터중에서 정말 좋은 성능의 모니터가 아닐지,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쁜 제품이예요. 슬림베젤로 이 가격에 안보일 정도로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한 제품이예요. 모니터는 한번 사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니까, 저렴하게 사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보증기간도 3년 이라, 무상수리도 가능하고 너무 좋아요.

    부가기능

    스피커 내장, 무결점 정책, HDCP지원, 게임모드 지원 게임용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게도 충분히 보급형 모니터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제품이 괜찮습니다. 간혹 뽑기를 잘 못해서 불량화소가 있을 수 있는데, 무상교환도 가능하고 만약 있더라도 거의 티가 안날 정도인 것 같아요.

    더블모니터로 사용할 때 전체적으로 제품의 블루라이트 기능도 좋고 게임용으로도 만족감이 높은 모니터입니다. 2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디자인과 가격, 성능까지 잡은 제품입니다.

    처음에 제품이 오면 조립할 수 있게 3가지 구성품으로 제품이 배송오는데 드라이버 없이도 조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대비를 생각한다면, 이만한 제품이 또 없다. 다른 브랜드보다 벤큐제품이라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벤큐제품은 모니터에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브랜드이기도 해서 타사 제품부도 훨씬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삼성모니터나 기존의 다른 모니터 제품군을 사용하셨던 분들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

    로우블루라이트 기능도 훌륭합니다. 해상도도 좋고 선명해서 눈부심도 없고 눈의 피로도도 적은 것이 장점이예요. 20만원도 안되는 젶무에서 이정도 컨디션의 제품은 이 제품이 독보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아무래도 OSD인데,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를 모르신다면 기능을 테스트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 외적으로는 기능들이 정말 훌륭합니다.

    조금 지저분하긴 한데, 감안해서 봐주세요 무엇보다도 슬림베젤이 사이즈도 화면도 크고 넓어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EW2445ZH 아이케어 무결점(24인치) 기본스펙

    그리고 코드를 꽂는 것이 정말 간편해요! 저처럼 집에서만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큰 문제가 없지만 자주 이사를 가거나 사무용 컴퓨터로 사용하실 때, 다시 컴퓨터를 조립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그런 경우에 대비해서 전원선이나 코드를 꽂는 것이 너무 간편하답니다.

    같은 벤큐 제품 내에서도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슬림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절대 이 가격으로 보이지 않고, 골드베젤은 정말 끝내주게 예쁩니다. 블랙배젤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구매하세요. 가성비 너무 좋은 사무용, 게임용 모니터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