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프리미엄 템퍼매트리스 신혼침대 템퍼 매트리스 본문

생활

프리미엄 템퍼매트리스 신혼침대 템퍼 매트리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3:00

    프리미엄 홈 프리미엄 매트리스 갤러리 템퍼 매트리스 신혼침대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구 이야기를 조금 하려고 해요. 바로 신혼침대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프리미엄 홈 분당 판교점 리뷰입니다. 프리미엄 홈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가구를 취급하는 곳이에요. 한동안 라돈 매트리스 때문에 뉴스에서도 많이 시끄러웠는데요. 저렴하고 좋은 신혼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예요.

    특히, 신혼부부 혼수가구나 신혼침대 등 수입 매트리스를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프리미엄 홈 본사 직영점은 분당 판교점과 부산점이 있어요. 라돈 사태 때문에 아무래도 수입가구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템퍼 매트리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지나가다가 템퍼매트리스 광고도 많이 봤는데, 정말 구경 가고 싶었었는데 시간을 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또 여기는 저렴하게 수입 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서 훨씬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곳이라 신혼부부들도 여기에서 침대를 많이 구입을 한대요. 여기는 템퍼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씰리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판교 가구거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홈 분당 판교점.

     

    아무래도 침대 구매를 할 때는 직접 체험을 해보면서 나에게 맞는 침대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체형에 딱 맞는 침대를 골라야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여기 침대가 원목 침대나 이태리 침대, 엔틱 가구들도 많이 있고 침대 프레임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건강을 위한 척추건강침대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이건 프레임에 수납공간이 있는 수납형 침대, 이 침대도 굉장히 예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침대들이 있더라고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딱 침대 구경하는데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신혼부부가 오면 재밌게 침대를 구경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전문매장이기도 하고요.

    전국 각지에서 침대 구매하러 오신다고 해요. 부산점도 있어서 경상도 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프리미엄 홈 부산점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사 직영점은 여기 말고도 킹코일 침대 서부산 점도 있어서 부산 쪽 가시는 분들은 여기도 참고하세요.

     

    모든 종류의 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침대 고르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거, 저도 침대 이번에 구매를 할 때 신중에, 신중을 고려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푹신푹신하면서도 실용적인 침대를 고르고 싶고 또 예뻤으면 좋겠고, 가격은 이왕이면 저렴했으면 좋겠고 다 그렇고 그런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곳이 있는 거지요.

    워낙 침대 종류가 많기 때문에 모르고 있었던 침대도 있을 수 있으니까 와서 직접 보는 것이 나은 것 같더라고요. 침대 구매할 때는 딱 누울 때, 편안한지 안 편한지 느껴보면서 구매를 해야 해요. 하나하나 직접 체험을 하면서 구매를 해야 제대로 된 침대를 구매할 수 있겠지요.

     

    이렇게 신기한 침대도 보고 이거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소파인데 침대처럼 휴식도 할 수 있고 컵을 올려두는 곳도 있었어요. 배경이 없다면 마치 자동차 뒷좌석 시트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더라고요. 이거 가죽이라서 되게 푹신푹신해요. 가죽 냄새도 나고 신기해요.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대를 판매하고 있고 직접 보니까 재질도 그렇고 엄청 고급스럽더라고요. 저는 굳이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해야 하나 싶었는데, 여기 와서 또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아이고, 이러다가 침대 구매할 수나 있을까요.

     

    매트리스 방수커버도 판매하고 있고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침구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침대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가구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 번에 눈으로 알아보고 비교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프리미엄 홈 프리미엄 매트리스 갤러리에서 꼼꼼하게 비교하자!

    갤러리 내부 굉장히 깔끔했고, 조명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역시 쿠션은 매트리스지요. 하나하나 직접 체험해보면 이게 또 쿠션감이 다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구매욕이 좋다.

     

    메모리폼 베개도 있었답니다.

    이건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베개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모리폼은 별로라서 템퍼 매트리스나 다른 이태리 침대가 자꾸 끌리더라고요. 메모리폼 쓰시는 분들은 또 메모리폼만 쓰시고 사람에게 맞는 타입이 다 따로 있나 봐요.

     

    이태리 수입가구 명품 매트리스 알뜨레 노띠!

    이거는 진짜 엄청 고급스러운 제품이었는데요, 유럽 셀럽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라고 해요. 이태리 브랜드이고, 알뜨레 노띠라고 해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이기도 한다고 해서, 저희도 이거 눈여겨봤어요.

     

    여러 가지 디자인가구, 함께 어울리는 소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단은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좋았고 여러가지 브랜드를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입가구 종류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국내 제작된 침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멋이 있었어요. 하도 요즘은 북유럽 인테리어가 인기가 있어서 더 끌렸던 것 같기도 하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전국 배송도 가능해서 정말 살까 말까 진심으로 고민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침대를 구매하는 거다 보니까 한 번 더 방문을 하려고해요. 신중, 또 신중해서 침대를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여기가 침대가 너무 예뻐서 또 한번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