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행거 2단조절 옷방행거 설치 본문

생활

행거 2단조절 옷방행거 설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36

    행거 2단조절 왕자행거로 옷방 꾸미기 옷정리

    오랫동안 옷방에 옷을 정리를 못하다가 옷장을 사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일단 급한대로 행거를 구매했어요. 가격 저렴한 걸로 약 3만원짜리 행거를 구매했는데요. 인터파크에서 파는게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배송은 금방 왔고 설치도 금방했어요. 설치하기전에 방 깨끗하게 치우고 행거 설치 완료!

    조금 가벼운데요, 사이즈 넉넉하고 높이도 충분해서 천장이 조금 높은 방에도 설치 금방 하겠더라구요. 그동안 옷정리를 못하고 있어서 얼마나 답답했었는데, 드디어 설치를 하게 되었답니다!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옷장이나 이런거 사서 옷 정리하려면 가격도 되게 비싸고 하니까,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사서 설치할 수 있답니다.

    2단 조절 행거예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아직까지는 잘 쓰고 있어요. 2단으로 되어 있어서 높이 등을 조절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설치하고 바로 옷 정리까지 했답니다.

    부품은 이렇게, 설명서가 같이 오기는 하는데 설치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일단은 기둥을 세우고 그리고 거치대를 걸면 끝나요. 높낮이를 조절하는 부품이 있어서 설치하기가 너무 쉬웠습니다.

    설치하기에도 너무 간편하구요. 일단 되게 튼튼하더라구요. 이정도 가격대에 옷 여러벌 한번에 정리할 수 있으니까 가성비도 좋고 튼튼해요! 옷 정리를 그동안 못하고 있어서 빨래를 해도 옷 제대로 정리도 못했어요. 거의 한달동안은 정리를 못한 거 같아요. 원래는 옷장을 사려고 했었는데, 되게 비싸더라구요. 몇 십만원은 그냥 넘어가요.

    먼저 넓이랑 높이를 체크한 다음에, 기둥을 설치합니다. 그 다음에 거치대만 설치하면 끝! 되게 쉬워요. 설치방법도 :) 아직 옷장을 덜 꾸몄지만 그래도 이렇게 행거라도 설치하니까 뭔가 정리가 되는 것 같네요. :) 이제 좀 깔끔해진 것 같아요.

    이렇게 기둥을 먼저 설치하고 거치대만 설치하면 끝! 되게 간단하고 심플하죠? 옷장보다 예쁜 것은 아니지만 이게 되게 실용성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

    옷걸이 하나 걸어봤어요. 옷을 걸어두기 전이라서 되게 텅텅 비워져있는데, 행거를 설치하니까 공간도 생기고 옷정리도 되고 너무너무 좋네요! 완전 깔끔해졌어요. :) 오랜만에 너무 깨끗해져서 삶의 질이 높아진 기분 ! 행거 2단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