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한일전 축구 치킨주문 본문

생활

한일전 축구 치킨주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32

    한일전 할 때는 배달시간이 최소 70분

    최근에 축구 한일전이 있었는데요,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땄습니다. 치킨을 먹으면서 축구를 보려고 치킨을 주문했는데, 무려 배달시간이 70분이 걸리더라구요. 원래는 자주 시키는 치킨집이 있었는데, 거기는 축구 시작할 때 치킨을 주문하니까 치킨배달이 취소됐습니다.

    배달취소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보내줘서 보니까 치킨 주문이 너무 많아서 주문취소라니, 그래서 다른 곳에서 주문했는데 다행히도 전반 끝나고 치킨이 왔습니다.

    호로록 떡볶이는 센스죠,

    예전에는 반반치킨만 먹었었는데, 요즘은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주문하고 있답니다. 치킨은 한번 시키면 다음날도 먹을 수 있는 것 같고 요즘 물가 생각하면 집에서 시켜먹으나, 치킨을 시켜먹으나 가격은 똑같은 것 같아요. 떡볶이랑 같이 시켜먹으면 매콤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는 간장치킨 잠실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역삼동에 살 때보다 더 치킨이 맛있는 곳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치킨을 두군데서 시켜먹는데 하나는 순수치킨과 또 다른 곳은 치킨플러스 삼전점입니다. 간장치킨은 맵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열심히 일도 하면서 치킨도 같이 함께 뜯어먹고 있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리뷰를 쓰면 혜택이 팡팡!

    배달의 민족에서 치킨 시킬 때 리뷰를 쓰면 보통 서비스를 주거나 배달비를 할인해줍니다. 리뷰쓰는 게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으니까 블로그 쓰면서 함께 리뷰도 쓰고 있어요. 치킨플러스 삼전점에서는 치즈스틱을 주기도 하고 다른 곳은 콜라 사이즈업을 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치즈스틱 6조각

    떡볶이를 먹을 때는 바닥에 깔고먹기! 치킨 먹고 난 뒤에 잘 닦이지 않고 청소하는 것도 힘들때가 많이 있는데, 그 전에 그냥 종이페이퍼나 비닐로 깔고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치킨 값이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도 그래도 몇 군데는 아직 괜찮아요.

    메이저 치킨인 굽네치킨이나 비비큐 등 배달비 정말 많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스러운데, 차라리 다른 곳에 프랜차이즈 아닌 곳이나 이제 막 프랜차이즈로 가맹점 늘리고 있는 곳에 치킨 시켜먹는 것이 깔끔한 것 같더라구요.

    치킨 먹으면서 축구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짜릿한 결승전이였어요. 모두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