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여름수분크림 동키크림 블랑두부 본문

패션

여름수분크림 동키크림 블랑두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6

    요즘은 공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가끔 공구를 하긴 하는데요. 공구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일명 동키크림이라는 거예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수분크림 스킨케어 사용리뷰예요.

     

    동키크림 블랑두부

    밖에 나갈일이 뜸해지니까 자연스럽게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리뷰도 적어지게 되고 외출할 일이 많지 않아서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니까 스킨케어나 아니면 가끔 마스크팩정도 리뷰하고 있어요. 나름, 뷰티블로거처럼 꾸준히 리뷰를 하고 싶은데 이게 막상 리뷰를 하려고 하니까 생각이 잘 안나네요.

     

    여름수분크림 제품 케이스

    제품 케이스는 깔끔해요! 딱 깔끔한 케이스의 느낌, 약간 연한 베이지 컬러의 박스에 담겨여있는 동키크림이예요! 케이스에는 간단한 제품 설명 뭐, 이런거 담겨져 있어요. 동키크림은 겉피부 말고도 속피부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특징이 있는 제품이라서 이렇게 리뷰를 해봅니다.

    사실 제가 모든 화장품 리뷰를 하는 것은 아니고 괜찮은 것들 위주로 리뷰를 하거든요. 그렇지만 사람마다 피부에 맞는게 다르니까 보시다가 괜찮을 것 같은 것만 참고해서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예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들도 있고 협찬 받아서 리뷰를 올리는 것도 있는데, 요즘 화장품이 전체적으로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도 피부에 맞는 제품이 사람마다 다르니까 한번정도 써보고 꾸준히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름수분크림 제품 박스개봉 | 동키크림 블랑두부

    뒷면에는 주의사항이나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와있는데, 딱히 꼭 알아야할 정보는 없어서 바로 박스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이라고 써져 있어요. 이게 제품 명이예요.

    저는 스킨케어 꼭 바르는 편이지만 오빠는 귀찮아서 잘 안바르거든요. 심지어 스킨로션도 귀찮다고 안바르는 편이예요. 그래도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가 심하답니다. 이거는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오빠도 바를 수 있어요.

     

     

     

    케이스는 딱 이런느낌!

    저도 불투명 케이스를 좋아하는 편이예요. 케이스 뚜껑은 되게 쉽게 잘 열려서 좋은 것 같아요. 보통 스킨 로션 같이 바르거나 할 때 손에 묻어있는데 미끄러운 케이스 뚜껑은 잘 안열리는데 이거는 잘 열려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에는 오히려 보일러도 틀고 이러면 실내가 굉장히 건조해져서 스킨케어 꾸준히 해야하는거 아시죠!

    제형도 되게 산뜻한 제형,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예요.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발려야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건 이전에 썼던 보습크림, 수분크림 리뷰를 살펴보면 제가 얼마나 꾸준히 강조했는지 알 수 있을텐데요. 사용감이라는게 사람마다 다르지만 산뜻하게 발리는 게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야 화장도 잘 먹고 뭉치지도 않고 번들거리지도 않구요. 겨울에는 그나마 이게 덜한데 조금이라도 더워지거나 여름에는 심각하답니다.

     

    여름수분크림 제품 발림성 테스트 BEFORE / AFTER

    여름수분크림 끈적임 없이 되게 산뜻하게 발리는 느낌, 손등 테스트 완료!

    제품을 살펴보니 다른 제품 보다 훨씬 이게 영양이 많이 들어있나봐요. 물론 아직 꾸준히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수분감도 피부속까지 꽉 차있는 그런 느낌이고 꽤 수분감이 오래오래 지속이 되는 것 같아요. 보통 아침에 바르고 하는데, 저녁 늦게까지 수분감이 유지되는 걸 보면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거는 남녀공용인데다가 어린아이부터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수분크림 처럼 되게 순한 제품이예요. 사실 수분크림은 미백이나 주름같은 거는 바라지도 않는다며, 그저 수분감이라도 꽉 채워줬으면 하는 바람을 항상 하고 있거든요. 이거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여름수분크림 피부테스트, 촉촉해진 피부

    스패츌러가 있어서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항상 강조하는거,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특히 보습크림이나 수분크림 사용할 때 맨손으로 사용하게 되면 자꾸 그게 손에 묻은 것들이 수분크림에 들어가잖아요.

    그럼 위생적으로도 그렇고 피부에 #수분크림 바르나 마나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이왕 사용하는거 깨끗하게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스패츌러가 같이 있어서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이거는 수분크림 사용하면 피부속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예요. 겨울철인데 확실히 피부가 건조해지기는 하나봄, 그래서 수분크림이나 마스크팩 꾸준히 사용해주면 너무너무 좋답니다. 이렇게 동키크림 알아보았어요. 블랑두부 공구에서 구매했어요. 전연령대 남녀노소 순한 수분크림으로 좋다!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수분감이 부족하거나 덧바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