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페이스오일 호주천연오일 솔직후기 및 장단점 본문

패션

페이스오일 호주천연오일 솔직후기 및 장단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8

    마카다미아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천연 페이스오일 호주천연오일 페이스오일 호주천연오일 페이스오일 피부 보습의 제왕으로 유명한 마카다미아 오일로 만들어진 페이스오일입니다. 환절기에는 피부가 매우 쉽게 건조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외출을 하고 나면 건조한 피부가 푸석푸석하게 느껴지는데요,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은 이 때문에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화장이 잘 먹지 않는 등의 문제가 생긴답니다.

     

    Thursday Plantation 티트리의 나라 호주에서 만들어진 마카다미아 오일. 호주 No.1 티트리 브랜드로 최고급 천연오일 을 제조하는 브랜드 호주 오일이 유명한 것은 오일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죠.

    최고급 천연 오일을 제조하는 브랜드 Thursday Plantation(씨스데이 플랜테이션)에서 만들어진 마카다미아 오일 여기서는 마카다미아 오일 뿐만 아니라 로즈힙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입니다.

     

    피부 보습 &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마카다미아

    피부 보습과 영양공급에 좋은 이 제품은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고 외부 환경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준답니다. 견과류의 황제 호주 마카다미아 오일 스프레이타입으로 활용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건조해지는 가을과 겨울에 사용하기에도 좋고, 샴푸 후 헤어 에센스에도 좋고 바디로션에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예요.

     

    호주에서 만들어진 호주산 천연 고급 브랜드 마카다미아 오일 총 용량은 125ml이고 제품 브랜드의 사이트도 함께 나와 있어요. 전성분은 퀸즈랜드넛 오일이 98.8%, 그 외에 라벤더 오일과 토코페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민감한 피부타입도 사용이 가능하고 흡수가 빠른 제품이예요. 사용해보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 보습 효과가 좋더라구요. 대용량 오일이라서 피부 뿐만 아니라, 바디나 모발에도 좋답니다.

     

    마카다미아오일 사용법

    페이스오일 사용법

    1. 세안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서 피부에 발라줘도 되고, 로션에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2.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바디로션 및 마카다미아 오일을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3. 샴푸 후 모발 끝에 사용하면 보습효과와 손상된 모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수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피부 건조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