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 속눈썹 펌 가격 후기 래쉬톡 강남점 본문

패션

강남 속눈썹 펌 가격 후기 래쉬톡 강남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5

    강남역,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래쉬톡 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근에 주차장이 없지만, 지하철 역과 가까워요!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어서 찾아오기 너무 쉽습니다!

     

    3층에 도착하면 미니 속눈썹 샵이 보입니다. 저는 속눈썹펌을 했는데, 속눈썹연장 메뉴도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도 있는데, 저는 속눈썹 펌을 했어요. 여기는 지인소개시 적립도 해주는 곳이여서 경제적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한 곳이였어요. 이 침대에 누워서 약40분! 저는 잘 자고 있었어요. 제가 뷰로를 많이 쓰고 있어서 조금 속눈썹이 끊어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마스카라를 하면 괜찮다고 얘기해줬어요! 다행이다! 속눈썹 예쁘게 올라갔어요! 어떻게 하면 잘 어울리는지 사람마다 달라서, 잘 맞춰서 해줬어요. 진짜 오랜만에 속눈썹펌 했는데 기분이 좋다! 앞으로 3시간동안은 물로 씻으면 안돼요!

     

    나가기 전에 머리나 화장을 세안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강남 속눈썹파마한 후에 일정이 있어도 괜찮네요. 이것도 함께 주셨어요, 속눈썹 전용 빗! 속눈썹 전용 빗! 한 3일정도는 잘 빗어주라고 주셨답니다. 속눈썹이 뭉치거나 몰릴 때 살살 빗어주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