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신촌 필라테스 해맑은요가 다짐앱 본문

건강

신촌 필라테스 해맑은요가 다짐앱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54

    신촌 필라테스 해맑은요가 다짐앱으로 시작했어요!

    완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짐(Gym) 아이폰 어플 소개해드릴 건데요. 물론 안드로이드도 있습니다. 저는 이걸로 요가다니고 있어요. 앱스토어에서 다짐이라고 검색하면 맨 위에 있는 완전 유용한 꿀팁 어플 다짐! 다짐이라는 만큼 정말 많은 체육시설이 제휴가 되어 있고 가장 저렴한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을 비교해서 신청할 수 있는 어플이예요.

    제가 요즘 운동하고 있는 어플인데, 다짐은 장소나 종목 상관없이 체육시설을 골라서 운동도 가능하고, 여기는 1000개 넘는 체육시설이 있고 필라테스나 체육관, 헬스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 경험할 수 있다는 것! 요즘 취미 하나씩 같는 것은 기본이잖아요.

    미리미리 간편하게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고 내부 시설등을 비교해볼 수 있어요. 거기에 위치랑 가격까지 알 수 있어서 집 근처 운동하러 갈때, 이거 참고해서 신청하면 너무 좋은 플랫폼 어플 다짐앱

     

    앱스토어 다짐앱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고 바로 실행에 옮겨봅니다! 집 근처에 추천 어플도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체험해본 것은 바로 요가! 그 중에서도 신촌에 있는 해맑은 요가라는 곳에서 요가 체험을 했답니다. 다짐앱에서는 다양한 할인권도 있고, 단일권도 있어서 잠깐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단일권도 사용 가능해요.

     

    다짐앱을 통해서 평소에 몰랐던 운동들도 할 수 있고 골프도 할 수 있고 복싱도 할 수 있어요. 크로스핏도 있고 집 근처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저는 제가 집 근처에 주로 자주 다닐 곳을 검색했는데, 잠실 쪽 복싱클럽과 크로스핏 운동시설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제 근육좀 키워봐야하나요?

    사람들은 대부분 운동하면 헬스장을 떠올리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종목들이 가득하답니다. 요가, 클라이밍, 필라테스 등 다양한 종목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요가를 선택했습니다. 여기가 가장 평점도 좋고 이용후기도 깔끔하고 시설도 좋은 것 같아서 여기를 한번 단일권으로 끊어봅니다.

     

    프로그램

    이렇게 가격부터 운영프로그램도 다 나와있고 무료 프로그램도 있어요. 시크릿 요가부터 필라테스, 빈야사 요가, 치유 아로마 향기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픽! 다짐앱 후기와 시설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헛걸음 노노

    폰으로 바로 결제도 가능하고 좋답니다.

     

    참고로 어플로 결제하면 할인권도 있기 때문에 쿠폰할인도 가능한데요. 메뉴에서 쿠폰 등록도 가능한데, 쿠폰 등록은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운동할땐다짐] 이라고 쿠폰을 등록하면 15,000원 쿠폰도 준답니다. 이거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신촌 해맑은 요가

    제가 선택한 신촌 해맑은 요가! 시간도 없고 어디 다닐지 고민이라면 이 어플 사용해서 시간이랑 장소, 단일권이랑 장기권도 신청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요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도 체험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장점이예요. 요즘 매일 운동할지 하루하루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고민해결을 해주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이 어플들 통해서 이용해보니까 시설도 너무 좋았어요. 신촌 해맑은 요가에서 체험한 요가수업은 역시 다이어트 의지를 불끈! 솟게 하네요. 내일부터 쉬는 날마다 이걸로 다이어트좀 하려고 해요. 매일매일 다짐하면서, 운동을 머뭇거렸던 분들에게 그 다짐 쭉 이어갈 수 있도록 어플로 계속 운동을 해보자구요.

     

    내 주변 운동시설 최저가는 #다짐 어플!

    운동 최대 90% 할인어플!! 탕짜면처럼 수영, 헬스, 크로스핏, 필라테스 내 맘대로 골라다니자! ► 다짐으로 출퇴근 지역 두 곳에서 함께 운동하세요다짐(多Gym) - 운동할 땐, 다짐부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결제도 가능하고 사이트도 있어요. 할인 빵빵하게 챙겨주기 때문에 운동앱은 여기에서 결제해야한다는 것, 여기가 정답이라는 것.

     

    신촌 요가

    제가 다녀왔던 신촌 요가도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서비스 정말 좋았구요, 강사님분들께서도 요가 정말 잘 가르켜주셔서 고마웠어요. 덕분에 삶의 질이 또 이렇게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생생하게 살아있는 나의 데일리 일상, 하루하루 매일 운동합시다!

     

    다짐 어플을 통해서 집 근처의 운동시설을 마음껏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배워보고 싶었던 것, 해보고 싶었던 것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너무 편리한 운동앱입니다. 거기에 할인혜택까지! 빵빵하게 챙겨주기때문에 꼭 이용해보세요.

    휴대폰으로 바로 결제까지 가능하니까 운동 등록하는거 매우 간편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종목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두 개 이상 시설을 함께 이용하면 가격도 추가 할인되서 다양한 운동 하실 수 있구요, 80% 할인으로 다짐 어플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랍니다.

    장소와 종목 상관없이 최대 3개까지 운동을 골라서 할 수 있고, 제휴된 운동시설만 1,000개 이상! 종목수 25개 시설이나 인테리어, 친절도 등 검증받은 곳만 제휴를 받은 거라 믿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