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두피클리닉 WT메소드 두피 클리닉 제품 본문

건강

강남두피클리닉 WT메소드 두피 클리닉 제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54

    날이 풀리고는 있다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서 몸 조심하고 옷도 꼼꼼히 여매 입고 다녀야 할 것 같은데요. 건강이 중요한 만큼 머리 역시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할 것 같아요.

    특히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머릿결 관리에 더 신경을 써줘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저 역시 잘하는 곳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유명한 곳이 어디 있나 하고 찾아봤는데 WT메소드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유명한 곳인 만큼 예약을 안 하고 가면 안 될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예약까지 하고 찾아갔어요.

    한 번 관리를 받고 끝내야 하는 게 아니라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는 게 중요하다고 해서 이왕 받는 거 제대로 좋은 곳에서 받고 싶기도 해서 WT메소드에서 관리 받아보기로 했는데요.

     

    차트 작성을 가장 먼저 하게 됐어요. 음주, 흡연, 염색, 스트레스 정도 등 두피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물어보는 항목들이 있는데 그런 것도 다 체크하고 정밀 카메라로 자세하게 검사를 해보고 상담한 다음에 본격적으로 강남두피클리닉 프로그램을 받기로 결정되었답니다.

     

    스타팅 마사지

    맨 처음에는 스타팅 마사지라고 해서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줌으로써 몸이 릴렉스 되고 더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끔 해주었어요.

     

    그리고 나서는 본격적인 관리가 시작되었답니다. 스케일링을 먼저 받았는데 산소압을 이용해서 스켈링을 하는 거기 때문에 두피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스티머

    그 다음에는 찜질하는 것처럼 스티머 라는 관리릏 받았는데요. 이거는 스팀의 열기로 각질을 연화시키는 과정이라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왜 우리 피부에 블랙헤드 짜낼 때 뜨뜻한 스팀타월로 불려준 후에 블랙헤드를 짜내듯 말이예요!

     

    샴푸하는 중

    스티머로 불려진 노폐물들이 샴푸를 하면서 떨어져나갈 수 있었어요. 강남두피클리닉 에서는 샴푸도 진단을 처음 받았을 때 그 두피의 상태에 알맞는 맞춤 샴푸를 이용하여 머리를 헹궈주더라구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그냥 일반 제품을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 사소한 작은 부분들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그리고는 수압이 강한 아쿠아펀치를 이용해서 수압 마사지의 효과를 주는 겸 남아있을지 모를 샴푸 잔여 거품과 각질들을 제거해주는 과정을 거치게 되었어요.

     

    1차 영양

    다음으로는 1차 영양이라고 해서 균을 억제해주는 영양제를 도포해주고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끔 도와줬는데요. 이렇게 해서 제 머리카락이 더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해요.

     

    네블라이져

    네블라이져라는 기계를 이용해서 영양제를 기체화 시켜서 도포를 해주었는데요. 나노 입자로 쪼갰기 때문에 두피에 더 잘 침투가 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피지선 조절의 효과도 가지고 있다고 해요.

     

    MCS 특수재생

    다음에는 MCS 특수재생이라는 기계관리를 받게 되었어요. 미세 전류를 이용하여 세포가 요구하는 ATP를 500퍼센트 증대시켜 모근을 강화하고 순환을 도와주는 특수한 기계관리라고 하더라구요.

     

    그 다음에는 탈모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고주파를 받았는데, 초당 10만 사이클의 전류라고 해서 엄청 놀랐었네요 혹시 막 찌릿하고 아픈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따가운 느낌은 들지 않고 그렇게 아프지도 않더라구요. 안심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영양 관리를 받았기 때문에 이것들의 흡수를 돕기 위해서 앰플을 도포한 다음에 갈바닉으로 흡수율을 높혀준다고 해요 또 바이오빔이라는 콜라겐 섬유를 증가시키고 단백질의 합성을 증가시키는 관리도 받게 되었답니다.

    누보테라피

    제일 신기했던 건 누보테라피였는데요. 레드 옐로우 블루 이런 다양한 색상을 이용해서 빛의 파장을 이용해서 항염효과나 살균효과 진정효과 등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강남두피클리닉 받으면서 제일 신기했네요.

    원적외선 테라피

    마지막으로 원적외선 테라피를 받게 되었어요. 모발과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침투력이 강한 파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세균을 없애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거기다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과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엔딩 마사지

    이 관리들이 모두 끝나면 엔딩 마사지라고 해서 맨 처음에 받았던 스타팅 마사지처럼 마사지를 받으며 관리가 마무리 되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갈 수 있었어요. 머리 상태도 한결 더 좋아진 것 같아서 관리 받은 보람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맛집은 다음에도 또 먹으러 꼭 다시 방문하듯이 강남두피클리닉 wt메소드 역시 다음에도 또 예약하고 찾아오게 될 것 같아요. 저의 인생두피클리닉 샵을 발견한 것 같아 뿌듯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