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다이어트보조제 디어셀팻버너녹차추출물다이어트 지케이비타 후기 본문

건강

다이어트보조제 디어셀팻버너녹차추출물다이어트 지케이비타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55

    디어셀팻버너녹차추출물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지케이비타, 다이어트 필수품! 디어셀 팻버너,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다이어트에 필요한 성분을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꾸준히 관리하면서 먹으면 좋은 제품인데요, 한번 살펴볼께요.

     

     

    다이어트보조제 디어셀팻버너녹차추출물다이어트

    지케이비타 다이어트보조제는 장기복용 가능하고 매일 꾸준히 복욕해서 강력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카페인보다 좋은 지방연소 성분이 들어있고, 총 90캡슐로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걸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냐구요? 바로 지방생성 억제와 지방연소, 그리고 식단관리까지 효과적으로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지방연소는 세포내 셀룰라이트 비율늘 낮추고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만들어주고, 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예요.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제품, 단기간 살을 빼는 것보다 사실 장기간 운동하면서 먹으면 훨씬 건강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계실텐데요. 이 제품은 장기적으로 복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것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입니다.

     

     

    지케이비타 다이어트보조제 디어셀팻버너 주요성분

    이제 이거 먹으면서 천천히 다이어트를 해야지요. 지케이비타 제품은 미국 현지 브랜드 제품을 직구하는 제품인데요, 총 3단계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식사전에 먹으면 식욕을 억제해주는 제품인데요. 제품 성분 중에서 가르시니아라는 성분은 HCA함량이 높아서 탄수화물을 섭취할 때, 지방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지방합성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밥을 많이 먹어도 이 보조제는 지방합성을 억제해서 지방이 축적되는 과정을 억제해주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그린 커피빈 추출물 또한 함유가 되어 있는데요. 익지않은 커피콩에서 추출한 성분이고 들어있고, 식욕조절과 체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제품으로 많이 복용되고 있는 성분이예요.

     

    지방연소를 돕는 3대 성분

    지방연소를 돕는 3대 주요성분이 들어있어요. 공액리놀렌산 CLA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오래전부터 이 성분을 많이 활용하여 효과를 보고 있었대요. L-카르니틴이란 성분도 들어있는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지방연소와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녹차 카테킨도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은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등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렇게 대표적인 지방 연소 3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해외에서 만들어진 보조제인만큼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조금 어려웠지만, 홈페이지나 상세페이지에서 꼼꼼하게 읽고 요약해서 정리했어요. 미국 제품이예요.

    디어셀이라는 미국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고 항산화 최신 연구의 결정체라고 합니다.

     

    이렇게 캡슐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고, 하루 2번, 식사전 3정 섭취를 하면서 장기적으로 먹게 되면 꾸준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거 먹고 얼른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는 유명한 제품 팻 버너! 지방을 불태운다는 거겠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