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승무원쿠션 벨르랑코 쿠션 팩트 21호 촉촉한 커버력 본문

패션

승무원쿠션 벨르랑코 쿠션 팩트 21호 촉촉한 커버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6

    승무원쿠션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 팩트 21호

    이거 제품 받아보고 나서 너무 예뻐서 감탄 또 감탄한 제품이예요. 진짜 너무 예뻐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 이름도 되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제품 승무원쿠션 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제품이라서 커버력과 지속력 좋은 제품 찾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뷰티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보면서, 어머 너무 예쁘다! 라고 몇 번이나 말했는지 진짜 예뻐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벨르랑코 제품이고 처음 이 브랜드 제품을 써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습력도 좋고 커버력도 좋고 완벽하게 커버가 되는 제품이라 미친 커버력의 팩트라고 수식어가 붙은 제품이기도 해요. 그리고 쿠션 말고도 마스크팩이랑 트리트먼트도 챙겨주셨는데, 진짜 예뻐요. 마스크팩도 사용해봤는데, 어찌나 좋던지요! 앞으로 여기 브랜드는 나의 마음속의 즐겨찾기로 픽미했어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 팩트, 승무원쿠션

    골드로 테가 둘러져있는 매우 세련된 제품이예요. 아이보리 컬러와 로고까지도 아름답다.
    에어쿠션 퍼프도 되게 예뻤어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진짜 세련되고 고급스럽다고 생각했어요.

    면세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을까? 이 제품 완전 내 애정품이 될 수 밖에 없었어요.
    리뷰도 엄청나게 많고 이 제품 쓰고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아요.

    구매평은 총 약 4천개 정도 있는 제품이고 상품만족도는 93%,
    이정도면 믿고 써도 되는 뷰티제품 아닐까요? 그래도 사용하기전에 꼼꼼히 제품분석은 필수예요.

    에스테틱샵 벨르랑코 정품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여야 진짜 리얼 벨르랑코 쿠션팩트예요.

     

    BELLE LANCO HIGH COVER PURE CUSHION

    왜 승무원쿠션이라고 얘기할까?

    제품 설명을 보면 한번의 메이크업으로 서울에서 아르헨티나까지 지속력 밀착커버로 된다고 해요. 서울에서 아르헨티나가 얼마나 걸리지? 엄청 오래걸리겠죠.

    3만 피트 상공에서도 환하게 빛난다고 해요. 하이커버 퓨어쿠션 3중 기능성 화장품이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그리고 SPF 50+/PA+++ 기능이라고, 정말 다 가졌네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 쿠션!

    수분을 머금은 쿠션이 부드럽게 강력밀착! 맞아요. 이거 진짜 밀착 잘 되는 제품이예요. 그리고 자연성분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있다가 성분표도 꼼꼼히 체크를 해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 쿠션의 특징

    • 자연스러운 집중커버
    • 매끈한 피부 밀착력 되게 좋음
    • 수분 보습 촉촉한 보습쿠션
    • 안심사용한 자연성분

    이렇게 4가지 특징인데요, 뭉침 없이 밀착 잘되고 톤업도 엄청 잘되는 것 같아요. 저는 21호 쿠션팩트 사용하는데 23호랑 차이가 많이나는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21호도 진짜 너무 마음에 드는걸요.

     

    퍼프도 진짜 베이지컬러로 되게 예뻐요! 전체적으로 진짜 디자인 세련되게 잘 뽑아낸 것 같아요. 그리고 여분의 퍼프도 진짜 예쁘고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 21호 브라이트, 이게 풀네임! 한 통 다 쓰는 동안 퍼프 또 하나 더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퍼프만 따로 구입할 필요 없겠어요.

     

    사용하고 나니 확실히 커버력도 좋고 피부톤업도 제대로 되는 듯 해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벨르랑코, 이름도 되게 우아한 느낌이 들어요. 되게 섬세하고 깔끔한 제품 / 21호 브라이브 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가 있는데 취향에 따라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21호는 훨씬 맑고 화사한 느낌이라서 개인취향에 좋고 23호는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해요.

     

    다른 분들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되게 만족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뷰티제품이라도 나한테 안맞으면 말짱꽝 도루묵이니까요. 그렇지만 되게 자연스럽게 커버가 잘 되서 만족했어요. 퍼프는 루비셀 원단으로 되어 있는 퍼프라고, 그래서 되게 촘촘하게 뭉치지 않고 메이크업이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루비셀 원단은 세균증식도 억제하고, 향균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런 센스있는 퍼프까지 그래서 저처럼 민감성피부에도 자극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이거 진짜 센스가 정말 좋아요.

     

    일반 쿠션이랑 다르게 안에 스펀지가 살짝 있어요. 그래서 되게 사용감이 좋았어요. 이게 퍼프가 모찌쿠션이라고 하는데요. 벨르랑코 무찌쿠션에 대해서도 얘기를 안할 수가 없겠어요. 이거 진짜 차이가 많이나요.

    사용감이 좋아요. 일반 쿠션의 경우에는 내용물 수분 증발, 공기노출로 인한 오염, 내용물이 자꾸만 아래로 내려가고 사용감이 안좋아지는 데, 그에비해 벨르랑코 모찌쿠션의 경우에는 수분증발도 방지해주고 공기가 빠지는 것도 잡아줘서 훨씬 위생적이고 내용물도 꽉차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스펀지가 있는지 푹신푹신, 사용감도 정말 좋았어요.

     

    벨르랑코 쿠션 손등 테스트

    커버력이 매우 우수한대요.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한 이유를 알겠네요. 보습감도 정말 좋고 답답하지 않고 뭉침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되게 매끈하고 촉촉하고 유분기도 없어서 되게 좋아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자주 건조해지는 저에게는 이만한 쿠션팩트 없는 것 같아요. 진짜 대박인 애정템, 톤도 훨씬 밝게 나오고 저한테는 아주 잘 맞는 편이였어요. 지속력도 좋아서 정말 오래 가더라구요. 뭉치는 것도 없구요.

     

    손등에도 직접 테스트를 해봤는데, 커버가 정말 자연스럽게 잘 되었답니다. 뭉침도 없고 완전 만족감 200% ! 확실히 피부도 매끈하게 가려주는 거라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사은품 : 벨르랑코 사해 미네랄 머드 마스크 및 힐링리페어 트리트먼트

    사은품도 챙겨줘서 좋네요. 트리트먼트는 되게 고급스럽게 패키징 되어 있는데, 아직 안써봤어요. 이것도 엄청 좋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극 손상모 전용이라고 해요. 마스크팩도 나중에 써보려고 일단은 아껴두었답니다.

    진짜 사용 전 사용 후 차이가 엄청 심하네요. 전체적으로 잡티 완전 매끈하게 잡아주고 훨씬 피부톤이 깨끗해지는 느낌이예요. 제가 사용해보니까 저에게는 너무 딱 맞는 제품이라서 애정템이 될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톤이나 잡티 정도에 따라서 쿠션을 선택하는 거겠지만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쿠션 팩트 21호는 저에게 잘 맞았어요! (23호 아니예요!) 본품이랑 리필용 더해서 파는 것도 있고 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저는 21호 쓰고 있는데 저한테는 정말 좋네요. 딱 맞는 쿠션을 찾은 것 같아요.

     

     

    제품이 세련되고 디자인도 예쁘고 당분간은 이거만 쓰게 될 것 같더랍니다. 이거 리뷰 정말 솔직하게 남겼는데, 어떻게 또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쿠션팩트 그래도 다른 브랜드도 많이 써보고 이거 쓰는건데, 딱 알맞는 제품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촉촉하고 겨울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3호도 궁금하지만, 저에게는 21호가 딱 알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