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고철상(+ 용인 맛집 베스트10) 본문

맛집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고철상(+ 용인 맛집 베스트10)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00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고철상 맛도 좋고 서비스도 푸짐한 이곳 시간 내서 한번 다녀와봤답니다. 저녁 날씨 쌀쌀하네요, 요즘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찾는다면 고철상 추천해요! 용인 동백에 정말 맛있는 용인 동백 맛집 많이 생겼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최고라고 생각하는 맛집이 있어요. 바로 고철상! 어정역 앞에 반짝반짝하고 간판이 눈에 띄게 보이는데요. 어정역 하고 가까운 곳이니 만큼 어정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고철상

    고기를 구워주실 때 초벌구이를 해주시는데요. 그걸 밖에서 볼 수 있게 tv로 틀어주세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용인 동백 맛집 고철상 거기다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식사를 하러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 간단하게 찍어 보았어요. 어정역 맛집 고철상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고철상 너무너무 좋은 게요. 일회용 앞치마도 제공을 해주세요! 핸드폰에 기름 튀지 말라고 보호비닐도 주시고, 또 가글에다가 칫솔도 서비스로 주는 곳이에요. 진짜 고객 맞춤 서비스 완전 굿굿! 주방이 들여다 보였어요. 저는 이렇게 주방이 다 보이는 곳이 좋더라고요. 위생적이에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갈치속젓과 겨자 소스, 고추냉이, 고사리 마늘종 장아찌, 장아찌, 백김치 등등이 제공이 되는데요. 반찬들이 전부 다 맛있어요.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기본적인 반찬들 세팅해주신 건데도 불구하고도 정말 상이 한가득. 밑반찬은 리필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한 번 리필해 먹었어요.

     

     

    우삼겹이랑 통삼겹, 통 항정 주문했어요. 고기 질이 너무너무 좋네요 ㅠ 역시 어정역 맛집으로 불리는 곳 다워요!

     

     

    저희는 우삼겹이랑 숙주 먼저 굽고 그다음에 통삼겹이랑 통 항정 구웠어요! 전부 다 구워주세요.

     

     

    휘리릭. 불쇼 장난 없죠? 고철상 용인 동백 맛집으로 이 불쇼 때문이기도 해요. 초벌 된 고기를 테이블 앞에서 다시 구워주시는데요. 이렇게 화려하게 불쇼를 해주세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이제부터 소고기보다 돼지고기 팬이 되려고요. 고기 육질이 연해서 부들부들하고요. 또 돼지고기 육즙이 풍부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신없이 고기 먹다 보니까 볶음밥이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어정역 맛집 고철상은 볶음밥도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시켜 먹었는데요. 하트 모양으로 센스 있게 볶아주세요.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요. 치즈랑 달걀 꼭 추가하세요! 볶음밥을 치즈에 자작자작하게 섞어서 말아주세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룡하답니다.

     

     

    칼칼한 기본 해물탕도 시켜서 먹었어요. 새우가 풍덩풍덩 들어가 있어요. 국물이 얼큰하니 시원해서 정신없이 고기 먹고 해물탕 먹고 하느라 눈 깜빡했더니?! 음식이 싹 다 비워져 있더라고요.

     

     

    맛있는 고기와 해물탕을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음식 먹으면서 소주 한 병 뚝딱했네요. 마지막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뚝딱 하고 나왔어요.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고철상 추천드리고 싶어요. 맛있고 육질 좋은 고기와 해물탕, 볶음밥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거든요! 거기다가 화려한 불쇼까지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또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영유아 아이들 데리고 계신 가족 분들이 방문하기에 더 딱인 곳 같아요. 용인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고철상 아주아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