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반포 필라테스 루케테80 반포점 필라테스 기본동작 본문

여행

반포 필라테스 루케테80 반포점 필라테스 기본동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39

    안녕하세요! 날씨가 하루 만에 급격히 추워져서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추운 겨울일수록, 운동을 해서 몸에 열을 내줘야 감기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저는 요즘 반포 필라테스를 하고 살도 빠지고 건강한 몸을 느끼면서 하루하루 행복하게 몸무게를 재고 있어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

    오늘은 요즘, 저를 필라테스 운동에 푹! 빠지게 해 준 반포 필라테스 ‘필라테스 온 루케테80 반포점’을 소개할게요! 위치도 반포역 3번 출구 반포자이 플라자에 있어서 교통도 너무 좋은 반포 필라테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로 24 반포자이프라자 504호 인테리어도 너어무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이라서 필라테스 운동과도 잘 어울리는 공간이랍니다!

     

    저는 필라테스 운동을 간간히 몇 년 전부터 하고 있었어요! 이 핑계, 저 핑계로 꾸준히 운동을 하지는 못 했지만 몇 개월 운동하다가 쉬고, 또 몇 개월 하다가 쉬고, 사실, 운동이라는 게 꾸준히 해야 정말 좋은 거잖아요! 이번엔 쉬는 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이번에 겨울 옷 정리를 하다가 작년에 잘 입고 다니던 바지가 터질것같음을 느끼고서는 바로! 반포 필라테스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하하!

     

    제가 직업 특성상 이 동네, 저 동네 돌아다니느라 정말 서울 웬만한 필라테스 센터는 한 번씩 다 다녀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 나름대로의 센터를 고르는 방법도 생겼답니다! 이번에 등록한 반포 필라테스는 다른 것 보다 강사진과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등록!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가보시면 느끼실 거예요! 정말 요기는 반포 필라테스 중에 인테리어와 시설이 정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랍니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뷰? 5층에 위치한 센터라서 정말 더 편안하게 필라테스 운동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반포 필라테스를 알아보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강사님들! 여기는 경력이 오래된 강사님들이라서 경험이 많고 강사님들 수준이 높으세요.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게 동작 하나하나 봐주시고, 어려워하는 부분은 쉽게 설명을 하고 자세를 잡아 주신답니다

    필라테스나 요가 운동이 정말 자세 하나하나 호흡 하나하나가 중요한 운동이잖아요! 잘 못된 호흡이나 자세를 모르고서 운동을 하면 오히려 근육이 아프거나 잘 못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꼼꼼하고 정확하게 자세와 동작을 해야 하는데, 루케테 강사님들은 정말 매의 눈을 가지셨는지 그룹 수업인데도 잘 못 된 동작, 호흡들을 다 잡아주셔서 운동 효과가 배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반포 필라테스 많은 센터들 중에서도 제가 루케테를 선택한 이유가 사실, 또 하나 있어요! 바로 파워플레이트와 필라테스를 같이 할 수 있다는 점! 파워플레이트가 어떤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사실, 저도 그동안 헬스나 다른 운동을 한 적은 없어서 이번에 새로 알게 된 운동기구랍니다. 근데 요 파워플레이트라는 운동기구가 정말 물건이에요. 제가 단기간에 살을 빼게 된 이유기도 하고요.

     

    파워플레이트는 진동을 통하여 몸의 에너지를 높이는 방식의 운동기구랍니다! 쉽게 온 몸에 진동을 줘서 처음에 굳어 있던 몸이 운동을 할 준비를 하고 필라테스 운동을 하면 그 효과가 더 높게 나타나도록 도와주는 운동기구예요!

    보통 일반적인 운동의 4배에서 8배까지의 운동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정말 효과를 잘 본 케이스라고 합니다! 온 몸이 후끈거리고 뭔가 더 유연해진 것 같기도 하고, 코어 근육도 확실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파워플레이트와 필라테스는 찰떡궁합!

     

    예약 시스템도 정말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반포 필라테스 중에 가장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고 느낌을 받았답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직접 예약을 할 수가 있어요!

    제가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 온 루케테80 반포점은 필라테스 브랜드로써 루케테80의 전 지점을 어플로 예약 후에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원하면 다른 지점에서도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정말 너무 혁명이지 않나요? 꼭 반포점이 아니더라도 전국 지점에서 내가 원하는 때에 필라테스 운동을 할 수가 있답니다!

    예전엔 몸무게 재고, 인바디 체크하는 게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너무 설레어요.

    어제보다 오늘 늘어난 근육량과 줄어든 지방량을 보면 너무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답니다. 이런 게 바로 소확행이겠죠?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살자!’라는 제 좌우명대로 요즘 하루하루 더 건강하고 예뻐지는 몸과 마음을 보면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면서 살고 있어요. 이웃님들도 추운 겨울이라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저와 함께 반포 필라테스 루케테에서 건강한 오늘을 느껴보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진짜 진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