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인천 송도 바디아트 필라테스 가격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본문

여행

인천 송도 바디아트 필라테스 가격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2

    송도 바디아트 필라테스 송도동 4-1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F동 705호

    안녕하세요! 최근에 닭가슴살도 구매하고 이제 추석도 지났고 해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헬스, 요가, 크로스핏도 해봤는데, 기구 필라테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왜 연예인들이 기구 필라테스를 하는지 왜 좋은 운동인지 해보니깐 아, 이래서 다들 필라테스 하는구나 알겠더라고요.

     

    송도 바디아트 필라테스

    제가 등록하고 시작하게 된 곳은 송도 필라테스 보디아트입니다! 와아, 재작년에 크로스핏 등록하고 2개월 정도 하다가 너무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필라테스를 등록해봤어요. 엄청 기대가 되었어요.

    회사 다니면서 하기에는 크로스핏은 너무 지치고 힘들더라고요, 운동을 꾸준히 해야 체력관리가 돼서 이것저것 많이 하게 됐어요. 필라테스도 해봤었지만 워낙 저는 몸치라서 그런가 개인 레슨으로 꼼꼼하게 관리 수업을 받아야 되더라고요.

     

    전에는 몰랐는데 1:1 개인 레슨을 받아보니 저한테는 개인 레슨이 꼭 필요하더라고요, 송도 필라테스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제가 성격이 어디 하나 다니더라도 이것저것 따져보고 신중하게 선택하거든요.

    송도 필라테스 중에서 이곳을 선택했답니다! 무엇보다 원장님께서 상담도 잘해주시기도 했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진짜 나를 위함이랄까? 그런 느낌을 크게 받았어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 중 어떤 것이 우선일까?

    원장님께서 이거 측정해주셨는데, 저는 다이어트보다 체형교정이 우선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맞춤형 상담과 전략을 말씀해주셔서 신뢰가 앞서 생기더라고요. 발판 위로 올라가서 검사를 받게 돼요.

    평소 자세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이제는 고치고 긴장해야겠어요. 여기 올라갈 때 정말 두 군 두군 제 가슴이 다 떨리네요. 이건 진짜 여자들이라면 공감할 수밖에 없는 부분! 그리고 희비가 갈리지요.

     

    바디아트 클래스를 체험하다. 깔끔한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바디아트 필라테스는 1:1 그리고 2:2그룹 레슨으로만, 진행한다고 하네요! 내가 나라는 사람을 맡겨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든 이유는 이 부분이었어요. 1:1 개인 레슨이나 2:2 그룹레슨을 위주로 하는 필라테스 업체니 깐, 왠지 노하우적인 측면이 더 빛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직접 필라테스 동작을 보여주고 계셨답니다. 따라 할 수 있을까? 원장님께서 시범 보여주시는 거 찍어서 가져왔어요!!! 집에서 보려고요. 근데 블로그에도 올리는 나란 여자. 물론! 허락 맡았답니다! 평소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제게는 너무나 맞춤 설루션인 듯해요.

    필라테스에서 다양한 포즈들을 선보여주고 계셨어요. 운동이라는 게 시작하고 시간을 두고 효과가 나타나는 반면에, 기구 필라테스는 바로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거 같아요. 구부정했던 허리가 펴지고 자세가 안정감 있고 편해지는 기분!? 이 기분은 직접 느껴보셔야 알아요. 평소 내 몸에게 얼마나 소홀했는지 깨닫게 됐어요.

     

     

    바디아트 필라테스 내부 모습

    잘 정돈되고 깔끔한 내부예요. 정말 깨끗하고 제가 간 시간대가 점심 즈음이었는데, 채광도 잘돼서 너무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기구를 활용하면서 운동을 하니까 깨끗한 곳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송도 필라테스 정말 많더라고요. 제가 상담을 4군데 정도 방문했는데,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저희 친한 언니 같아서 좋았어요. 굳이 군살 때문이 아니더라도 확실한 분석과 전략으로 측정받고 내 몸에 균형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프라이빗 스튜디오

    몸의 라인이 바뀌어가는 느낌이 저는 좋더라고요. 송도에서 필라테스 하는 언니들 몇 명 알고 지내는데 바디아트로 옮기라고 권유해볼 생각이에요. 그리고 제가 다니는 바디아트 필라테스는 프라이빗 스튜디오라고 하는데, 한쪽 공간에는 상담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어요. 상담 중이시라 못 찍었지만 편안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여기 체중계는 정말 고급스럽지만 왠지 틀리게 측정됐으면 해요. 너무 솔직하잖아요. 원장님께서 청결 관리를 너무 열심히 하시는 거 같아요. 시설 보구 새로 개업한 줄 알았는데, 영업하신 지 오래되셨다고 하셨더라고요. 기존 회원분들도 많아서 제 레슨 시간 맞추는 상담도 필요했고요.

     

    1:1 개인 레슨 또는 2:1 그룹레슨을 할 수 있어요. 이왕이면 나를 위한 투자이고 송도 필라테스 찾는 분들께 1:1 개인 레슨 혹은 2:1 그룹레슨을 추천드립니다.

     

    어제도 다녀왔지만 뭐랄까 왠지 가기가 귀찮지 않다랄까? 자세가 교정돼서 그런지 운동을 한다기보다 힐링을 받는 느낌이에요. 필라테스에 익숙해져서 힘들기보다 선생님들과 만담도 하고 기분 좋은 만들어지거든요.

     

    이웃분들도 1대 1 필라테스가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서 올해 못한 다이어트 하반기에는 꼭 성공하세요. 아참! 송도 필라테스 검색해서 방문해주신 분들에겐, 바디아트 필라테스 강력추천합니다!

    • 바디아트 필라테스
    • 송도동 4-1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F동 705호
    • 상담전화 : 010-9907-6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