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노원 스크린야구 실내 겨울 스포츠 스트라이크존 본문

여행

노원 스크린야구 실내 겨울 스포츠 스트라이크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2

    스트라이크존

    벌써 한겨울인듯 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을 정도네요. 밖에서 운동을 못한다면,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던 중 얼마전 끝난 한국시리즈를 생각하며 스크린야구를 도전해봤습니다. 스크린야구를 쳐본적이 없어서 친구에게 도움을 부탁 평소, 자주 스크린야구를 자주 치는 친구를 앞장세워 스크린야구장에 처음 입성!

     

    이곳은 노원에 있는 스트라이크존 입니다. 가격표 확인하시구요. 평일 16시 이전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네요.

     

    방에 입장해보니 배트가 4개씩, 처음 쳐보는 저의 감각을 살려주기 위해서 배팅모드로 연습! 10구정도 연습해봤는데, 기가 더 죽네요. 생각 보다 빠른 공 칠수있을까나?

     

    셋이서 왔으니 1:1:1 첫이니부터 점수를 내고 달리는 친구와 달리 처음쳐보는 저는 역시 이날은 패배 처음부터 잘하면 야구 선수해야죠. 1시간 넘게 치고나니 힘도 마니 들지만 재미도 쏠쏠하네요. 좀더 연습 하면 이겨울이 끝날때쯤엔 제가 이길듯합니다. 올 겨울엔 자주와서 연습해야 할듯하네요.

     

    노원역 1번 출구 내리시면 이렇게 보입니다. 스크린야구 라고 크게 빛나고 있네요. 4,5층 에 있으니 고개를 크게들어서 찾아보세요.

     

    스크라이크존 서울 노원역 구장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3길 21 4,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