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릉 포남동 맛집 골드랑군 피자집 가격 주문 본문

맛집

강릉 포남동 맛집 골드랑군 피자집 가격 주문

한지음🌹 2022. 12. 15. 09:40

    강릉 포남동 맛집 골드랑군 피자집 가격 주문

    강릉 포남동 맛집 뽕뜨락피자 골드랑군 정말 굉장한데 요즘 특히나 날씨가 추워져 친구집에서 뒹굴거리기 일수인데요. 이것저것 간식거리 먹다가 그것마저도 안돼서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친구집이라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주문해봤는데요. 뽕뜨락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고우고우했습니다.

    강릉포남동맛집 뽕뜨락피자 서울에 살고있는 저는 뽕뜨락피자의 모모스테키란 피자를 한번 먹고서는 거기에 반해서 자주 시켜먹었었는데요. 과연 뽕뜨락피자의 골드랑군이라는 신메큐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뽕뜨락피자의 신메뉴 골드랑군피자

    골드랑군피자! 뽕뜨락피자의 신메뉴라서 그런지 정말 토핑이 푸짐하더라구요. 피클과 갈릭소스, 핫소스, 치즈가루 등등 여러가지를 잘챙겨주셨어요. 솔직히 피자는 티비나 인터넷광고속 사진에서 와 맛있겠다 이러고 주문했다가 어처구니 없던 토핑에 실망하곤 했는데요. 골드랑군은 다르네요. 정말 토핑이 푸짐했습니다.

    플로리다랑군은 정말 포인트중에 하나에요. 플로리다랑군은 만두처럼 생겼는데 간단하게 크림치즈만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거 먹다보면 맥주가 너무너무 땡기더라구요. 크림치즈와 게살과 야채의 조합은 정말 짱이었습니다. 피자는 말할 필요가 없죠. 통통한 새우링과 훈연된 소고기

    거기에 플로리다랑군의 부드러운 조합은 입안에서 정말 춤을 추는거처럼 난리가 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피자의 제일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배달시간입니다. 이 배달시간이 늦어버리면 치즈랑 토핑이 식어버려서 정말 맛없는 빈대떡을 씹는기분입니다. 그래서 뽕뜨락피자 강릉 포남점은 기본이 되어있다. 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다들 피자를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먹다보면 소스의 맛을 빌려서 먹곤 하시는데요. 뽕뜨락피자의 골드랑군피자는 먹다보니 정말 순식간이더라구요. 게눈 감추듯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뽕뜨락 피자의 신메뉴 골드랑군피자 피맥이 땡긴다면 정말 강추 가족끼리 먹기에도 더블로 강추드립니다. 정말 존맛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