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남자 친구와 싸울 때 말투가 심할 때, 인연을 맺기 위한 대처법 본문

생활

남자 친구와 싸울 때 말투가 심할 때, 인연을 맺기 위한 대처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2:56

    싸웠을 때의 변한 말투는 싫지만, 평상시는 상냥하게도 함께 있고 즐겁기도 한데, 앞으로도 계속 만나야 하나? 차라리 헤어지게 되는 것이 좋은가? 등을 놓고 고민하지요. 그의 변한 말투와 공격적인 말은 괜찮을까요?

     

    말투가 심한 남자 친구와 사귀기 위한 대처방법

    남자 친구가 싸움 때 말투가 힘든 것 인연을 맺기 위한 대처 법
    남자 친구와 싸울 때 말투가 심할 때, 인연을 맺기 위한 대처 법

    만약 그가 "당신의 기분을 마주 대하는 마음이 있어 반성하고 있다면 조금씩이라도 고칠 수 있다"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지금까지도 그런 태도로 살면서 고칠 생각이 없고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은 경우"는, 그는 계속 변하지 않잖아요. 이 타입의 남자에게는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은가 그리고 말하는 것이 힘든 타입의 남자들은 어떤 심리나 이유가

    1. 차분하게 대응하면서 그의 기분을 받아들인다.
    2.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개선하다.

     

    차분하게 대응하면서 그의 기분을 받아들인다

    사실은 당신의 마음을 그에게 전하고 그가 태도를 바로잡아 주면 좋겠는데요. 말투가 엄한 사람은 지금까지도 그런 느낌으로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지적하고 주는 사람이 없거나 있더라도 자신을 바꿀 생각은 없다는 느낌의 사람이 많아요. 우선 싸움이 될지도 모른다·반항할지도 모를 각오로 당신의 마음을 전하고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래도 그가 자각이 없다는 태도를 고치는 기색도 없이 경우 그래도 당신은 그와 함께 있고 싶은 경우 그때는 당신이 어른이 되고, 이대로 그를 받아 주는 것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냥 참만으로는 당신도 힘든 말을 할 때마다 상처 받게 되죠. 그래서"다시 시작했구나" 했더니, " 그렇네""응응"으로 그를 부정하지 않고 가볍게 흘릴까요. "손바닥으로 굴리다"정도의 기분이 아니라고 이 타입의 남자와 사귀는 것은 정신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개선하다

    "손바닥으로 잘 굴리다"라는 것이 약한 편. 여기서 인내를 선택하면, 언제까지나 참기로 됩니다. 그래서 역시 싸움이 될 각오로 한 번은 제대로 얘기합시다. 싸움 중에는 상대도 흥분해서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능하면 싸우지 않을 때에 전달되면 좋겠네요 "자신이 지적한 그가 화를 내면..."라고 생각하면, 좀처럼 말하기가 힘들죠.

    그러나 말투가 힘든 타입에는 자각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이런 말을 하면 상처 받는다 이렇게 말했을 때 나는 이런 기분이었다 라는 것을 진지하게 전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불쾌한 생각을 하고 있구나"와 자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성격도 관계하고 있어 당장 고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사귀고 싶다면 싫은 말을 하시면 그때그때 전합시다. 만약 그가 당신에게 빠져나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면 조금씩이라도 개선하겠다며 달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전달해도 더욱 태도가 변하지 않다면, "단념하다"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런 타입과 사귀기에는 참으면 계속 인내를 계속할 것 같아서요.

     

    말투가 심한 남자 친구는 어떤 심리? 어떤 이유가 있어?

    말투가 심하다 남자들은 어떤 심리 상태나 생각을 갖고 있나요? 이를 알아 두는 것에서 조금이라도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하고 싶은지 생각하고 보세요.

     

    프라이드가 높다

    한번은 "프라이드가 높다"라는 것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이 다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한테 말대꾸하거나 부인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 구슬리다로 하는 것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자존심이 높은 것은 성격이어서 좀처럼 고치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우위에 서고 싶은

    이는 말투는 나빠지지만 당신 것을 아래로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 쪽이 많은데, 무엇을 해도 어떤 태도를 취해도 용서될 줄 알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상대가 대꾸하고 오지 않는 것을 알고 심한 말을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타입의 경우는 참지 말고 할 말은 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내가 자신이 없다

    힘든 말을 하는 사람은 태도가 커서 마치 자신에게 자신이 있게 느끼죠. 그러나 거꾸로 자신이 없기 때문에 힘든 말투와 태도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인생이 잘 되지 않거나 애정 부족으로 자라고 있거나 하는 사람이 많군요. 자신이 없고, 어쩐지"나는 안 된 인간인 것 아닌가"과 마음속으로는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런 자신을 인정하는 게 무서워서 그만 심한 얘기를 하고 자신보다 아래의 인간을 만들어 감으로써 자신을 유지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인정이 없다

    배려심이 있으면 상대의 기분을 고려하고 상대방이 싫다고 생각하는 표현은 하지 않습니다. 힘든 말을 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볼 수 없는 것입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은 사람도 없다."등, 그런 생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는"자기는 하시면 싫은데 사람이 상처 입는 건 안 않았어"라고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도. 배려도 한마디 주의하고 바로 몸에 붙는 것이 없어서 그에게 개선할 생각이 있으면 조금씩 개선되는 것을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

     

    마음의 여유가 없어

    일이 바쁘거나 현실에서 잘 안 될 있는 등 여유가 없을 때는 조금 차가운 태도를 취하거나 짜증 내느냐는 것은 누구도 있겠지요. 그러나 그런 일이 자주 있다고 그는 당신의 친절함에 응석 부리는 것일까라고 생각합니다. 만약"갑자기 초조하게 되었군"등 그의 태도에 짚이는 바가 있다면 " 좋아하니까 참았는데, 무슨 말을 들어도 태연한 것은 아니다" 라는 것을 확실히 전하는 게 좋겠어요. 당신이 본심을 말함으로써 그의 쪽에서도 "이대로는 안 되겠어"라고 느끼고 줄지도 모릅니다.

     

    남자 친구가 싸우려고 공격적인 시 대처 법 정리

    말투가 힘들거나 싸움 때 필요 이상으로 공격적인 그와 사귀고 싶다고 생각하면 다음 중 하나의 대응을 할 겁니다.

    1. 나는 차분하게 대응하면서 그의 기분을 받아들인다

    이 경우는 그의 말은 가볍게 넘기고 손바닥으로 굴리며 정도의 마음으로 다만 이 경우 그가 바뀌지 않는 한, 당신이 참을 수가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의입니다.

    1.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개선하다

    싸움이 될 각오로 속내를 털어놓아 봅시다. 만약 이로써 조금이라도 다시 주면 전한 보람이 있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으면 그에게 단념을 하는 것도 손이에요. 그 자신은 자존심이 강하거나 자신이 없거나 자신도 잘 알고 있지만 그런 태도를 취하는 경우도 있고 자각이 없는 지금까지도 그렇게 살아왔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힘든 말을 하는 성격이 나는지 한번 그와 얘기를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