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학로 데이트 사격장 리얼샷 대학로 갈만한 곳 대학로 놀거리 데이트코스 본문

여행

대학로 데이트 사격장 리얼샷 대학로 갈만한 곳 대학로 놀거리 데이트코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8

    대학로 데이트 사격장 리얼샷 대학로 갈만한 곳 대학로 놀거리 데이트코스

    가끔 대학로에 공연을 보러 가면 어린 대학생 친구들만 있는 게 아니라 어르신들도 꽤나 많으신 거 같아요! 제가 몇 달 전에 공연을 보고 나오는데 백발의 할머님 한 분이 공연을 보고 나가시더라고요.

     

    대학로 데이트 사격장 리얼샷

    그 할머님을 보는 순간 너무너무 멋있는 거예요! 와 저렇게 혼자서도 오셔서 남들 시선 신경 안 쓰고 좋아하는 문화생활을 하는구나! 꼭 공연이 아니더라도 그렇게 좋아하는 일에 있어서는 나이불문 남들 시선 아랑곳않고 즐기는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고요. 며칠 전에도 공연 보고 대학로를 다녀왔거든요.

    • 옥탑방 고양이라는 연극을 보고 왔는데 대학로 데이트 나온 커플이 엄청 많더라는.

    특히나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커플들이 보기에 정말 좋은 공연이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대학로 데이트하러 온 커플이 다 모여있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대학로 데이트 대학로 사격 양궁장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었던 연극을 보고 난 후, 친구랑 식사까지 하고나니까 마땅히 대학로에서 할 게 없는 거예요. 우리 뭐할까 고민하면서 다들 대학로 데이트 나와서 뭐하고 노나 싶더라고요.

    정말 그대로 얼어버릴 것만 같은 날씨에 정처 없이 대학로를 떠돌다가 우연히 리얼 샷이라는 대학로 사격 양궁장을 발견! 뭔가 이상하게 막 삘이 오더라고요. 한번 가봐야겠다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서 친구한테 저기 어떠냐고 했더니 살짝 고민하다가 친구도 바로 오케이 가자!

     

    지하에 위치해 있는 대학로 사격 양궁장 리얼샷 사격과 양궁까지 같이 할 수 있다니 괜히 더 기대되더라고요. 사격장은 그래도 지나다니면서 나름 많이 구경할 수 있었지만, 저는 양궁장은 처음 봤거든요!! 그래서 더 기대되었던 거 같아요.

     

    대학로 데이트 셀프 주문 대

    직원분이 계시기는 하지만 셀프 주문대가 있더라고요. 꽤나 많은 사격 종류에 뭐 할까 뭐 할까 고민하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던 거 같아요! 우연인지 운명인지 마침 이벤트도 굉장히 많이 하더라고요!

    양궁과 사격이 패키지로 되어있는 평일 30% 할인 이벤트도 있었고요. 2+1 이벤트도 양궁과 사격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1주년 타임 이벤트로 권총은 28발에 1,000원, 소총 32발에 2,000원, 저격총 24발에 3,000원, 양궁 14발에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12시부터 16시 한정이라는데. 다음에는 시간 맞춰가서 대박 이벤트를 즐겨봐야겠더라고요.

     

    5개나 되는 넉넉한 사로가 준비되어 있어서 친구들끼리 와도 문제없이 다 같이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다음에는 친구들까지 단체로 와서 대학로 사격으로 내기해도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대학로 데이트 사격 총

    사격장이라고 해서 그냥 일반적인 오락실에 있는 사격장을 생각했었는데, 왜 이름이 리얼 샷 사격 양궁장인지를 알겠더라고요. 정말 리얼 총이, 그냥 작은 과녁판이나 인형 맞추는 그런 사격이 아니라 진짜 사격 총이었어요!

     

     

     

    총종류도 다양하고 처음 보는 총도 있더라고요. 특히 다 멋있어 보이는 총이라서 정말 하나씩 다 사격해보고 싶은 욕심이 들었어요. 괜히 해본 적도 없으면서 사격할 생각에 급 마구마구 떨리더라고요.

    옆에를 슬쩍 봤는데 생각보다 과녁이가 멀리 있었어요. 가까운 거리라고 생각했었는데 꽤나 멀더라구요. 왠지 과녁지 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더 리얼 사격 느낌이 날 것만 같은 예감.

     

     

    이제 이 과녁지에 구멍을 마구마구 내줄 거랍니다. 사격을 하기 전에 친구랑 내기를 하기로 했어요. 서로 누가 더 많이 가운데에 많이 맞추느냐! 진 사람이 나가서 커피를 쏘기로 했답니다. 역시 이런 게임은 내기를 해줘야 즐길 맛이 난다.

     

     

    대학로 데이트 사격 리얼샷

    친구와 저는 서로 해보고 싶은 총으로 선택했어요. 친구는 소총을 골랐었고 저는 저격총을 찜! 왠지 고급스러움으로는 저격총이 제일 멋있어 보였거든요. 아마 많은 남성분들은 대학로 데이트하러 와서 멋진 총으로 사격실력을 뽐낸다면 여자 친구분들이 다 한눈에 뿅,

    반하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와 둘이 열심히 사격을 다다다 다다다! 누가 더 가운데에 잘 맞추느냐! 아무래도 내기 게임이라서 그런지 더 신경을 써서 사격하게 되더라고요! 정말 이번 달 중 제일 많은 집중력을 쏟았던 거 같아요. 그 결과 제가 이겼답니다. 오예! 사진에 보이는 게 제 과녁 지랍니다.

    친구보다도 가운데에 더 가깝게 맞춘 것도 있지만, 저렇게 한 군데만 다 뚫어놓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어디선가 들은건데 가운데 하나 맞추고 여기저기 맞추는 것 보다, 저렇게 한군데만 일정하게 계속 맞추는 게 진짜 실력 좋은 거라고! 누군가에게 어디선가 듣기는 했는데. 헤헷. 뭐, 저는 친구를 이겨서 그저 즐겁더라고요.

     

     

     

    너무나 확연한 차이에 친구가 바로 패배를 인정하더니 양궁을 하자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계획에 없던 양궁을 하자고 하니까 당황하기는 했지만, 어차피 남는 게 시간이니 바로 콜. 양궁도 최대 4인까지 가능해서 대학로 데이트 때 충분히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전 다음에 친구들하고 대학로 사격 양궁장 오면 둘 다 패키지로 즐겨봐야겠어요.

    정말. 화살이 각 라인에 맞춰서 수량에 맞게 준비되어 있었고요. 양궁을 할 때에는 사진에 보이는 발 모양 위에 맞춰 선 다음 진행하면 된답니다.

     

     

    제가 활을 만져본 거는 아마 평생 처음이었던 거 같아요. 정말 활다운 활! 활도 묵직해서 무거운 게 괜히 활 하나 들었다고 양궁선수가 된 거 같은 기분이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해서 괜히 다 똑같은데 저랑 친구는 활도 고르고 있었다는.

     

     

    대학로 데이트 양궁

    양궁을 할 때에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줬어요. 빈활로 쏘지 않기! 슈팅 중에 사로출입절대금지! 화살 뽑기 전에 주변 확인하기! 화살이 꽤나 날카로우니 정말 정말 조심해야 한답니다! 아무래도 처음 양궁을 해보는 저와 친구는 정말 실력이 형편없더라고요. 실력은 둘째치고 활이 저렇게 무거운지 처음 알았어요.

    활도 무거운데 몸을 정면에다 놓고 슈팅을 하는 게 아니라서 너무 힘들더라고요. 과녁판이 왼쪽에 있도록 정면을 보고 선 다음 고개만 왼쪽으로 돌려야 했어요. 그 상태에서 무거운 활을 들고 팽팽한 줄을 당기고 있으니 정말 힘들더라고요.

    화살 줄 당기면서 팔에 쥐 날 뻔했다니까요. 헤헷.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 더 멀리 쏘겠다고 최대한 줄을 끝까지 당겨서 쏘고. 결국 양궁도 저의 승리도 끝이 나버렸어요. 친구는 앞으로 대학로 사격 양궁장 자주 와서 연습해야겠다고 부글부글.

     

     

     

    재밌게 놀고 난 다음에는 깨끗하게 손도 쓱싹, 이런 곳이 있는 줄 알았다면 진작에 가서 놀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맨날 친구들이 대학로 데이트 가면 할 거 없다고 징징댔었는데 한번 소개해줄까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