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온라인 차량예약서비스 뿅카 드라이브 여행 렌트 본문

여행

온라인 차량예약서비스 뿅카 드라이브 여행 렌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8

    뿅카

    안녕하세요! 11월에 어디 여행 가시나요? 날씨 너무 좋아요 여행가기에도 참 좋고. 가을에 어디 놀러가기 딱 좋아요. 가을에는 뭐가 가장 좋나요? 저는 드라이브 여행하는 것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송파쪽에 살고 있는데 서울이나 인천 그리고 가평쪽으로도 정말 여행가기 좋은 날씨예요. 예전에는 얼마나 드라이브를 많이 갔는지 요즘에는 드라이브를 잘 안갔었는데, 여행 열심히 다니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가볍게 차 렌트해서 근처 드라이브나 할까 어떨까 해요. 양평 두물머리도 너무 좋고 가평쪽 여행 다녀오기도 좋고 드라이브하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 그게 행복이지요.

     

     

    그래서 저도 이용해봤던 뿅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뿅카는 차를 빌릴 수 있어요. 저렴하게 차를 빌릴 수 있는 뿅카 회원가입시 쿠폰팩을 즉시 지급하기 때문에 엄청 저렴하게 빌려서 갈 수 있어요.

    쏘카라던가 그린카랑 비슷한데요. 훨씬 저렴하게 타고 다닐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심지어 캠핑카도 있다는 말씀! 경차나 스포츠카 당연히 있어서 빌리고 싶은 차 빌려서 갈 수 있어요.

     

     

     

    다양한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차량예약 서비스예요. 여러가지 차들이 많이 있어서 저렴하게 차를 빌릴 수가 있는데 당일특가 상품도 있어서 당일에 차를 빌리면 최대 80% 할인금액으로 차를 빌릴 수 있어요. 엄청 저렴하게 빌릴 수 있답니다. 대박이지요.

     

     

    월렌트

    그리고 월렌트도 가능해요. 오래오래 탈 수 있어서 장기렌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하신데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도 빌릴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저렴하게 탈수 있는 월렌트는 이용고객도 상당히 많지요.

     

    휴대폰으로 너무 쉽게 예약도 가능해요. 미리 예약도 가능하구요. 여기는 할인이 대박 많이 터져요. 차도 워낙에 많고 어플로 쉽게 예약도 가능해요. 쏘카나 그린카보다 훨씬 다양하게 빌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벤트카나 캠핑카 같은 여러가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심지어 의전예약도 가능하다는 말씀!

    제주에서도 렌트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제주 렌트도 가능하구요. 떠나기 좋은 날씨에 좋은 차 저렴하게 빌려서 여행을 가보아요.

     

    아마 가을에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텐데 다른 렌트샵보다 훨씬 저렴하게 예약도 가능하고 휴대폰으로 쉽게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 어플 통해서 서비스 너무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현재는 신용조회 없이 중고 장기렌트도 가능하다고 해요. 정말 완전완전 대박이지요. 보험도 다 가능한 차량들이라서 대박이예요.

     

    온라인 차량예약서비스 뿅카

    차들도 엄청 많고 원하는 차량 스포츠카 까지 렌트도 가능해요. 의전예약같은 경우에는 기사님이 운전을 해주셔서 VIP가 되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이벤트카로 으랏차차 캠페인 차량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정말 세상 되게 신기한게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여행 갈 때는 캠핑카만한게 없죠? 하루이틀 캠핑카 빌려서 신나게 놀고 오는 것은 어떨까요?

     

    가입과 동시에 차량예약까지 1분이면 끝! 엄청 빠르게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 이제 차 빌릴때는 뿅카만 이용해야겠어요! 서울근교여행가시는 분들도 뿅카빌려서 뿅! 하고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근교단풍구경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은데, 이번 주말에는 단풍여행도 정말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이라고 해서 더 비싸지 않아요. 차도 정말 많고 다양하기 때문이지요. 서비스 확실하고 가격저렴하고 차도 엄청 좋고!

     

    그리고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까지 다 준답니다. 신용조회 없이 오랫동안 빌릴 수 있어요. 선착순이기 때문에 궁금하면 드루와 드루와 빠르게 신청하셔야겠지요?

     

    서울에 많은 지점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서비스 이용하기에도 매우매우 간편해요. 저도 뿅카타고 어디라도 떠나보려구요. 가을에는 산도 좋고 바다도 좋고 동네 근처 산책만 해도 너무 좋은 날씨예요. 신나게 드라이브하면 더 좋아요. 이왕이면 서울 근처로 여행을 가는 것도 시간도 아끼고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스포츠카 타고 기분이라도 내볼까요?

     

    인터넷에서도 뿅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어요. 여러가지 차 종 구경하고 낭만적인 캠핑여행을 떠나봐요. (Feat. 캠핑카) 뿅카에서 캠핑카도 빌릴 수 있다는 것! 알고 있으시고 밑줄 쫘악!

     

    뿅카 공식 블로그에서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있고 꼼꼼히 체크해보시면 훨씬 저렴하게 차를 빌리실 수 있으실거예요. 다양한 할인혜택과 어플을 통해서 쉽게 차량예약도 가능하고 서비스 이용방법도 매우 쉬우니까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