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한도 이자 조건 2022년

금융|2022. 12. 14. 19:58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한도 이자 조건

오늘은 씨티은행의 아파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의 아파트 신용대출은 아파트 보유자에 한해 담보를 설정하지 않고 최대 4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무담보이기 때문에 기존 주택담보대출에 비해 부담이 적고 신용등급 기준이 매우 유연해 주부나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요즘 부동산 경기 하락으로 추가 담보가 늘어날 경우 위험이 높지만 이 상품은 담보가 설정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신용대출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신용등급에 대출금리를 차등 적용하지 않아 신용등급이 나빠 고금리로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이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씨티은행 아파트 무직자 대출

현재 근로자가 없거나 소득이 없는 사람도 이용할 수 있어 소득이 일정한 주부나 실업자, 자영업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금리 또한 일반 신용 대출에 비교하여 낮은 금리 이기 때문에 기존에 신용등급이 나빠 고금리로 대출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대체적으로 은행권에서는 15%내외로 대출 사용중이신데 아파트 신용 대출로 상품 전환 또는 신규 가입시 약 10%내외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파트 시세 및 등기부등본상 설정금액에 따라 금리 기준이 달라집니다.

추가적인 장점으로는 기존에 대출을 많이 사용 중이어서 한도가 나오지 않는 분들도 기존대출 금액 상관없이 저금리로 사용 가능하고 가산 금리가 발생되지 않아 저렴한 금리로 현명하게 대출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출을 받을 때 준비 때문에 번거롭고 번거롭습니다. 씨티은행 아파트에 대한 신용대출은 고용증명과 소득증명이 필요 없어 신분증과 통장 사본만 있으면 입금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