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노트북 2021 갤럭시북 프로 15.6_후기 본문

생활

삼성전자노트북 2021 갤럭시북 프로 15.6_후기

한지음🌹 2022. 12. 15. 02:18

    비디오로는 놀라운 일이죠. 게임을 위해서요. 잘 모르겠는데요. 현재 가지고 있는 노트북은 5년 전에 구입한 노트북입니다. 노트북이에요. 천천히 보내드려야 할 것 같아서 노트북을 보다가 다른 회사보다 싸게 파는 사람을 발견했어요.

    이것저것 비교해보니 현재의 노트북(RAM 4개, 사무실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나을 것 같아서 바로 구입했습니다(물론 향후 적금).;)는 정말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 손으로 노트북을 들어 올릴 수는 있지만, 흔들어야 해요. 한 손으로 들 수 있어요. 노트북이 가벼워도 얼마나 가벼울까요? 무서워요!

     

    가볍습니다.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서요. 은은 촌스러워 보이지 않고 쉽게 퇴색되기 때문에 어디에 내놓아도 완벽할 것 같습니다(물론 2021년 기준). 시간이 지나 면요.(H)였습니다. 색깔은요? 이렇게 말해야 하나요? 노트북을 산 기념으로 영화를 봤어요. 다른 노트북 화질에 비해 매우 선명합니다. (우리 엄마도 오래된 노트북으로 비디오 화질이 안 좋다고 말씀하셨어요.) 화질이 최고예요!

     

    결정적으로 게임용으로 샀기 때문에 게임용으로 쓴다면요. 잘 모르겠는데요. 롤? 전장이요? 그건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넥슨 메이플 리프 게임이라는 아주 오래된 게임입니다. 어. 예전 노트북 속도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해야 하나요? 사냥을 할 때, 이런 것들은 때때로 빠르지만, 거의 더듬거리지 않습니다.

    왜요? 왜요? 16G 램입니다! 16기가바이트를 버벅거리지 않고 잘 굴러간다고 하지만, 말 더듬거리고 끊기는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당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때문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지금은 게임용(단풍잎 게임만 해당)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안 했어요.) 이외에도 랩톱 색상, 해상도 및 웹 사이트 설정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그는 한국인처럼 빨라요.

     

    빨리요. 참고로 이 발열 상쾌합니다. 더위만 보고 정말 반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풍기 소음 때문에 짜증이 났지만, 검색으로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은 진정한 수익이었을 것입니다. 열이 있습니다. 제가 도울 수 없는 기사 때문에 포기하기로 결심했어요.

    냉각 노트북 책상이 있어서 이걸로 냉각시킬까 생각 중이에요. USB 포트가 하나밖에 없는 게 사실인가요? 냉각을 위해 USB 포트와 무선 마우스도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는 컴퓨터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글을 잘 쓸 수 없어요. 배송이 매우 빠릅니다 정의가 너무 좋아요 저는 꽤 빠릅니다(게임 제외) 선풍기 소음은 귀찮지 않지만 그래도 신경이 쓰입니다 그것 말고는, 아직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그럼 열심히 하세요.

     

    가격 대비 가장 가볍고, 가장 큰 스크린과 예쁜 외관을 갖췄습니다! 저는 이 모델을 삼성 디지털 플라자 두 곳의 위치와 인터넷 검색을 거쳐 구입했습니다. 이 노트북의 목적은 인터넷을 검색하고 간단한 문서를 작성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높은 사양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무게는 가볍고, 화면은 크고(15인치) 디자인은 깔끔하길 원했습니다. 이 모델은 150만 원 이하의 가격으로 조건에 맞는 최고의 모델입니다. 가게에 가봤지만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어요. 저는 2019년형 맥북 프로 16인치와 구형 LG 그램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비교 및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만족하는 것 말입니다. 1) 정말 가볍고 얇아요.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그것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무게와 두께에 정말 만족하실 것입니다. 하하하하, 저도요. 2) 예쁘네요 사실, 디자인을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직접 구하면 훨씬 더 좋아요. 깔끔하고 호불호가 없으며 어느 곳에서도 뒤지지 않습니다. 카페로 안성맞춤이에요. 조금 아쉬운 게 있어요.

    1) 기본적인 소음이 있습니다. 무리한 작업 없이 웹서핑만으로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가 납니다. 삼성전자도 알고 있었을 겁니다. 노트북 기능 키 중 하나 에는 노이즈 감소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화면이 약간 노랗습니다. 여러분은 밝은 야외에서는 그것을 느낄 수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형광등을 켜면, 예민한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사실, 다른 노트북들과 비교해보니 네이버나 지메일 같은 하얀 배경은 기본적으로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 다음날(9월 14일) 압구정 삼 성서비스센터에 가서 수리 기사에게 물어봤습니다.

    운전자는 액정과 꺼진 노트북을 다른 노트북과 비교하면서 헤드 모델 자체의 액정이 다른 모델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선글라스나 고글의 이상한 빛이 납니다. 그러나 결코 문제나 결함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