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섬유유연제 추천 크로디 친환경 본문

생활

섬유유연제 추천 크로디 친환경

한지음🌹 2022. 12. 15. 02:18

    크로디

    크로디 섬유유연제는 가성비가 정말 좋다. 가격도 정말 저렴한 섬유유연제인데, 무엇보다 친환경일 뿐만 아니라, 향도 다양해서 너무너무 좋고 편하다. 크로디 완전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무향섬유유연제와 유향섬유유연제 ! 향도 종류별로 정말 많은데 무향은 약간 베이비 느낌이 나긴하는데, 깔끔한 느낌의 향이다. 유향은 종류별로 있는데, 시원한 향도 있고 러블리한 향도 있다.

    취향에 따라 종류별로 섬유유연제를 골라 세탁하면 옷에서 향이 솔솔 ♪ 향이 좋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섬유유연제이고 대량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게 양이 많아서 가성비도 좋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 물론 이거 말고도 다른 섬유유연제랑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향마다 다르니까요.

     

    약 2주정도 섬유유연제 써봤는데 향이 정말 좋다. 액체세제도 요즘 쓰고 있는데, 서로 액체라 그런지 세탁도 잘 될 뿐만 아니라 향도 좋다. 아무래도 깔끔하게 생활을 하다보면 향도 중요하다. 옷에서 향이 나면 얼마나 깔끔하고 좋은지!

     

    나를 감싸안은 숲 속의 깨끗함이란 슬로건으로 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니스프리가 생각난다. 이니스프리도 제주를 컨셉으로 자연주의 컨셉인데, 크로디 제품들도 깔끔하기도 하다. 요즘 이벤트를 많이 해서 1+1 행사도 많이 하고 있으니,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용기 디자인도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용기디자인 한 사람은 진짜 상 줘야한다. 자연친화적 성분으로 안전하게, 세탁물의 섬유유연효과를 누릴 수 있는 크로디 섬유유연제 양도 넉넉해서 오래오래 쓸 수 있다.

     

    섬유유연제 성분으로는 정제수와 에스터쿼터(향균효과)와 오일향료(향, 방부, 향염) 황금 추출물(자연향염, 향균), 구연산(섬유유연기능) 포도뿌리추출물(자연향염, 방부), 편백수(자연향염, 방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주의 답게 매우매우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

     

    당신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패키지 디자인! 나 역시도 고급스러운 생활을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사소한 제품 하나에도 디자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가족 섬유유연제로도 완전 좋다! 특히 베이비 향수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섬유유연제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셔츠 하나를 입어도, 향이 필요하다. 개인적으로 베이비 향수는 완전 취향저격, 페브릭 종류에 사용하면 정말 향이 향긋하고 은은해서 좋은 향이더라구요.

     

    향도 좋고 가격도 좋은 편이라서 자주 사용하는 섬유유연제, 크로디 제품 이거 말고도 다른 것도 좋은게 있어서 곧 리뷰 올릴게요. 요즘은 액체세제나 섬유유연제가 정말 잘 나와서 굳이 가루세제를 사용해야할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아무튼 요즘 매일매일이 즐거운 새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