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장단점 스마트워치 본문

생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장단점 스마트워치

한지음🌹 2022. 12. 14. 22:54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리뷰입니다. 예전에는 샤오미 밴드5를 사용했는데, 막상 사용하니까 더 좋은 게 자꾸 먹고 싶어져요.하하하하, 저도요. 이번에 갤럭시 워치4가 매우 혁신적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너무 유혹에 빠져 고민 끝에 샀습니다. 가격은 269,000원이고, 똑같습니다! 쿠페이 머니로 결제하고 1% 할인받았어요.

    2690원이 싸요. 그렇게 비싸거나 싸지는 않지만, 아직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께는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자세한 리뷰를 적고 있습니다. 사기 전에, 후기를 읽고 곰곰이 생각했어요.

     

    로켓배달이라 다음날 받아서 떨리는 손으로(?) 펴서 바로 신었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저는 분홍색을 좋아해서 망설임 없이 분홍색을 샀어요. 하지만 더러워지는 게 싫으면요 저는 사람들이 단순하고 깨끗한 블랙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보면 은색도 예쁘네요. 이 색깔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시계는 훨씬 좋지만, 둘 다 쓰고 나서 느낀 것에 비하면요. 'Me Band'와 'Watch'에 대한 리뷰를 남길게요. 하하하하, 저도요.

     

    갤럭시워치4(핑크골드)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 화면이 더 크고 선명해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어요.
    • 문자 메시지와 카카오톡 답장 기능도 있어요. 그들은 Mi-Band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원합니다.
    • 체내 측정과 코골이 기록입니다.
    •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착용감이 아주 좋아요. 저는 제가 그것을 입고 있는 것 같지 않아요. 아주 가벼워요!
    • 통화 품질도 나쁘지 않아요.스피커폰인 것 같아요. 제가 직접 전화할 수 있어요!
    • 생리 주기를 알려주기 때문에 몸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어요.
    • 인체 측정이 신속하게 수행됩니다. 물론 정확도는 낮다고 하지만, 꽤 비슷해서 흥미롭습니다.
    • 우선, 정말 예뻐요. 디자인과 색상은 항상 이쁩니다.
    • 카카오톡에 바로 답장하고 기본적인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어서 놀라웠어요.
    • 내 전화/시계를 찾는 기능이 있으므로 장치를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장치를 찾는 기능으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수면 점수를 측정하고 분석하세요. 제가 코고는 소리를 녹음하고 있는데, 다행히 아직 녹음되지 않았어요.^^
    • 시계로 음악을 켜거나 끌 수 있어서 아주 편해요! 10. 오래 걸으면 알람이 뜨고 측정해요.
    • 방수예요!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합니다. 샤워하다가 전화가 오면, 시계로 받을게요. "지금 샤워하고 있으니까, 조금 있다가 전화할게요!" 그가 말했어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능이 많아서 좀 조잡해 보여요. 아직 경험이 없어서 그런가 봐요.
    • 분홍색 밴드라서 그런가요? 금방 더러워질까 봐 걱정이에요 ㅠㅠ
    • 기능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배터리가 빨리 닳아요.
    • 샤오미는 완전히 충전된 후 10일까지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자주 충전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습니다. 
    • 카카오톡 기능은 좀 불편해요. 제가 메시지를 받으면, 메시지의 내용뿐만 아니라 그 사람과 나눈 모든 대화가 올라오죠.
    • 이것은 저만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매우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하세요!
    •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는다면, 원치 않는 내용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내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설정을 해야 할 것 같아요.
    • 빨리 시계 전용 카카오톡 앱이 나왔으면 좋겠어요.울고 있어요.

     

    미밴드5 / 갤럭시워치4 비교

    • 배터리: Me 밴드 5 > 갤럭시 워치 4 (기능 차이가 다르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입니다) 입습니다.
    • Unband 5 = 갤럭시 4 (둘 다 가볍고 착용하기 편하여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알람 기능:입니다.

    • 미밴드 5 갤럭시워치4 (Me밴드는 현재 콘텐츠에 대한 알람만 있어서 더 깨끗합니다) 전체 함수입니다.
    • 미밴드 5 <Gal Watch 4> (미 밴드가 가격 대비 효과도 가장 뛰어납니다.)
    • 대역에는 호출 및 응답 기능이 없지만 기능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물론 시계가 훨씬 더 세밀합니다.)
    • 비교 평가: 간단하고 가벼운 사용/전화 통화를 원하는 경우 보는 밴드, 디테일, 럭셔리함입니다.

     

    바로 그거예요! 저는 제가 느낀 것을 적었어요! 아직 일주일 동안 사용하지 않았지만, 제가 배우고 있는 놀라운 기능들이 너무 많아요. 보면 볼수록 너무 예뻐요! 서둘러서 시계를 사서 차고 가야 해요. 로켓 배달은 없고 일반 배달만 가능합니다. 필수품이에요!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만, 구입하실 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 워치 4 핑크 골드 오더

    샤오미의 스마트 시계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2시간 동안 집에서 운동하고,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었습니다. 샤오를 써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