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안산크로스핏 크로스핏웨스트 후기·리뷰 본문

건강

안산크로스핏 크로스핏웨스트 후기·리뷰

한지음🌹 2022. 12. 15. 07:53

    크로스핏웨스트

    안산크로스핏 리뷰는 조금이라도 몸이 멋져 보이고 싶은 우리 오빠의 크로스핏 운동
    리뷰입니다. 🙂 네, 어쨌거나 요즘 저도 그렇고 오빠도 그렇고 제가 하도 잔소리를 하니까
    이제 살 좀 뺀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정말 살도 많이 안 찌고 몸도 탄탄하고 정말
    괜찮았는데 매일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느 순간부터 살이 많이 쪘더라고요. 살이
    찌니까 당연히 얼굴도 살이 찌고요.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었습니다!

     

     

    안산크로스핏 리뷰

    간단하게 리뷰를 하자면요, 저도 예전에 크로스핏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따로 알아봤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여자들보다는 남자들이 더 관심을 가지는
    운동이더라고요. 크로스핏 운동은 이미 아는 사람들은 많이 아실 텐데, 여러 가지 운동방법을
    말하는 것이 크로스핏인데요. 골고루 균형 갖춘 몸을 원하는 사람들이 주로 이 운동을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운동을 하면 저절로 살도 빠지고 근육도 붙고 전체적으로 탄탄해지는 것
    같아요. 오빠 운동하라고 보내버렸습니다! 🙂

     

     

    안산크로스핏에서 운동 시작하기

    처음에는 운동하기 귀찮다고, 겨울인데 무슨 운동이냐고
    그러더라구요. 그렇지만 겨울이라도 가만히 있어서야 되겠어요? 매일 일만 하는 오빠에게 뭔가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일도 오래 못할 거고 활력도 많이 없어질 것 같아서 운동을 좀 하라고
    했더니 크로스핏을 하고 왔네요. 여기는 안산 크로스핏으로 유명한 크로스핏 웨스트라는
    곳이고요. 단기간에 운동하기에도 좋은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운동을
    조금만 했을 뿐인데 뭔가 조금 달라진 것 그런 느낌! 운동을 하고 나서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 조금 운동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게 중요할 텐데요. 🙂

     

    안산크로스핏에서 오빠와 운동

    오빠가 운동을 할때 예전에도 종종 헬스장이나 운동을 갔던 적이
    있고 저도 운동을 하는 걸 좋아해서 함께 운동을 하러 다녀왔던 적도 있는데요. 저도 운동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안돼서 오빠 혼자 보냈더니 신나게 운동을 하고 왔네요. 무슨 운동을
    했냐고 물어보니까 재미있게 운동을 했대요.

    혼자 운동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면서 운동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조금
    미안한 마음도 있어요. 제가 외출을 하거나 하면 오빠는 집을 본다고 친구랑도 만나지 않고
    거의 집에서 살고 있거든요. 물론 제가 집에 있을 때는 나가도 괜찮은데, 시간이 아깝다고
    집에서 주로 있더라고요. 차라리 집에서 누워있는 게 낫다고, 그래서 제가 주말이라도 시간
    내서 밖에 운동이라도 하고 오라니까 신나게 운동을 하고 왔다네요. 🙂

    전신운동을 위주로 해서 체력이 많이 좋아졌대요. 컴퓨터를 오래 해도 예전보다 훨씬 피로가
    쌓이는 것이 많이 없어졌고 몸이 더 가벼워졌다나 머라나, 저는 일단은 다이어트가 되었는지
    뱃살을 만져보니까, 확실히 뱃살에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많은 사람들과 함께 운동을 해서 더 즐겁에 운동할 수 있는 그룹레슨

    안산크로스핏에 관심이 생기셨나요?

    그래서 저도 관심이 생겨가지고 알아보았는데, 여기에는
    초보자분들도 레벨에 맞춰서 운동이 가능하다고 해요. 크로스핏 운동 이거 여자가 해도 되는
    걸까?라고 궁금했었는데, 여기 여성분들도 많이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 그리고 근처에
    주차공간도 많이 있어서 편하게 운동하러 다닐 수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운동을 하면서 오빠가 찍어왔던 사진들! 아주 신나게 운동을 하는 모습이 사진에 그대로
    담겨왔더라고요.

    저도 참 기특하다 싶었습니다!

    안산크로스핏 시설

    시설도 좋고 그래서 저도 시간을 내서 한 번은 오빠 운동하러 가는 거
    따라갔는데요, 저도 운동하는 거 배우고 왔어요. 되게 뭐랄까 체육관 같으면서도 카페 같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되게 느낌이 묘했습니다.

    원래는 크로스핏처럼 조금 강하게 하는 운동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는데, 저도 요즘 체력이
    부족하고 쉽게 지치는 것 같아서 관심이 생기게 되었어요. 물론 저는 오빠처럼 자주 다닐
    수는 없지만 오빠 운동하는 거 보니까 저도 같이 덩달아 신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또
    무엇보다도 다이어트에 탁월한 운동이라고 해서, 저도 귀를 쫑긋 세우고 열심히 듣고 따라
    했습니다.

    안산크로스핏에서 느꼈던 점들

    전체적으로 제가 느꼈던 점! 이렇게 운동하면 살 빼기 싫어도
    빠질 수밖에 없겠다 싶었습니다. 와, 진짜 운동하는 양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편하게
    운동을 하는 편이고 체형교정이나 몸매라인을 주로 잡는 운동만 해서 그런지 저렇게 근력운동
    하라고 하면 절대 못할 것 같아요.

    운동 하는 사람들 정말 대단해요! 확실히 재밌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니까 제가 다
    뿌듯하네요. 크로스핏 운동을 하면 정말 다이어트가 될 수 밖에 없겠다 싶었습니다.
    안산에서는 여기 꽤 유명한 크로스핏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올 겨울 아니면 내년에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