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한소희 프로필 드라마 마이네임 연기 데뷔 본문

연예

한소희 프로필 드라마 마이네임 연기 데뷔

한지음🌹 2022. 12. 15. 13:09

    한소희 프로필

    • 한소희 본명 : 이소희
    • 한소희 나이 : 1994년 11월 18일 (28세)
    • 한소희 키 : 165cm 47kg AB형
    • 한소희 학력 : 단구중학교 (졸업) / 울산여고울산여자고등학교 (전학) / 울산예술고등학교
    • 교표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 한소희 데뷔 :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한소희는 1994년생으로 올해 28살이며,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로 본격 데뷔한 후 2020년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한소희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도 3위에 올랐으며 모든 종류의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또한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올해의 여성 신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마이네임 한소희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해 마주앉는 냉철한 진실과 복수를 담은 넷플릭스 최신 시리즈 ‘마이네임’이 10월 15일 개봉합니다.

    파격적인 설정과 수준 높은 연출로 호평을 받은 ‘휴먼 클래스’의 김진민 감독이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연출로 한소희의 카리스마 있고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괴물이 될 수 있습니다. 파격적인 ‘죽인다’는 말과 칼을 든 공허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한소희의 모습은 보는 이의 눈을 뜨게 한다

    .

     

    대박을 터뜨린 ‘부부의 세계여자 다경’과 ‘알지만’의 유나비 역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희가 ‘마이네임’ 지우를 통해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어두운 골목길, 상처입은 얼굴, 칼에 찔린 피 묻은 촉감 등 치열한 전투를 마친 듯한 포스터는 앞으로 그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합니다.

     

    복수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지우를 표현하기 위해 강력한 액션을 직접 소화한 한소희의 라이브 액션 연기와 매번 넘치는 긴장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김진민 감독의 연출, 그리고 더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풍부한 스토리입니다.

    마이네임은 고품질의 누아르 장르와 강렬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상처 입은 얼굴로 장갑을 낀 지우의 얼굴은 한소희의 변신과 강렬한 액션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더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저는 제가 심각한 몸치라는 것을 알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월화수목금요일이 되면서 액션스쿨이 조금씩 바뀌었고, 완벽한 조합을 완성했을 때 느끼는 즐거움 때문에 재미있게 촬영했습니다.

    김지민 감독 역시도 “한소희가 그녀 스스로 해결책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씀했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한 끝에 현장에 나와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하며, 액션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자신을 돌보지 않은 한소희에 대한 찬사를 표현했습니다.

    작품 속에서 지우의 감정이 바뀔 때마다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한소희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마이네임’은 매회 놀라운 긴장감과 함께 액션 누아르 장르의 재미를 담은 밀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모델 제의를 받고 모델 일을 시작했어요. 그 이후로, 그는 다양한 광고와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고, 그의 소속사와 만났고, 심지어 드라마에도 출연했습니다. 첫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의 이서원 역입니다.

     

    데뷔 초기

    한소희는 데뷔 초기에 인플루언서와 모델로 꽤 인기가 있었지만, 한소희는 단지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사람으로 머물지 않았습니다. 2017년 SBS ‘신세계로’로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딘 이후, 한소희는 MBC ‘돈꽃’,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서 꾸준히 연기를 하며 조금씩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문신과 흡연 사진

    문신과 흡연 사진 등 한소희의 과거 모습은 논란이 됐지만, 때아닌 논란에 맞서는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는 오히려 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했습니다. 한소희의 변함없는 모습은 ‘요즘 세대’의 배우의 자질로 통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한소희가 SNS를 통해 할머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차분하게 소통하며, 자신의 그림으로 그녀의 자유를 표현한다고 말합니다.

     

    한소희 학력

    한소희는 울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서울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할머니의 도움을 두 달밖에 받지 못하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갔습니다.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그는 모델 제의를 받았고 모델로 일했습니다. 그 후, 그는 다양한 광고와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고, 심지어 소속사에 들어가 드라마에도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