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고은 중국 피팅모델 은교 드라마 치인트 본문

연예

김고은 중국 피팅모델 은교 드라마 치인트

한지음🌹 2022. 12. 15. 13:06

    김고은 프로필

    배우 김고은은 1991년 7월 2일 29세로 부모님과 한 살 차이가 나는 오빠가 있고, 일동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2012년에 데뷔했습니다.

     

    김고은 어린시절

    김고은은 4살 때 아버지의 직업 때문에 중국 베이징 시내에서 10년 동안 살았고, 그 중 5년은 베이징 북서부의 미원현에서 보냈습니다. 그래서 저는 중국에서 총 10년 동안 살았고, 중학교 1학년 때 가족들이 모두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김고은 중국어

    김고은이 살고 있는 중국 시골에는 한국 학교나 국제 학교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지역 중국인 학교에 다녔습니다. 그 당시, 김고은은 학교에서 유일한 외국인이었습니다.

    이러한 영향 때문에, 중국어는 매우 유창하고 문화와 감정에 친숙합니다. 어렸을 때 중국 시골에서 다양한 경험이 연기 생활과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쇼핑몰 피팅 모델

    김고은은 데뷔 전에 쇼핑몰 피팅 모델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밝은 미소는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김고은은 대학 교수들 사이에서 비범한 재능을 가진 학생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그 당시, 그는 나이에 맞는 작품뿐만 아니라 소화하기 어려운 캐릭터들에 도전했습니다.

     

     

    아버지의 영향

    김고은은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원래 영화 제작에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태프나 시나리오 작가가 되고 싶어서 계원예술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은교 데뷔

    하지만, 예술학교에 다니는 동안, 그는 선생님의 권유로 연극에 출연했고 2010년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에 입학했습니다. 그 이후로, 김고은은 2011년 단편 영화 “현대 심리학 이해”를 통해 영화계에 입문했고 2012년 영화 “은교”를 통해 공식적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당시 21세였던 김고은은 영화 은교로 데뷔하자마자 떠오르는 스타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영화 은교를 통해, 그는 2012년 신인상을 휩쓸며 올해의 신인상과 청룡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원래, 영화 “은교”의 여주인공은 배우 박민지였지만, 김고은에게 돌아갔습니다.

     

     

    노출 장면

    영화 은교는 노출과 기개가 높아요. 그 당시, 김고은은 노출 장면이 다가오면 항상 심리적으로 불안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표현하지 않았지만,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오랫동안 울었고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정착했고 연기에 집중했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은교의 여주인공 은교 역은 300대 1의 경쟁률로 김고은은 작품에서 욕심 많고 용감하다고 말했고, 파격적인 노출을 보고 김고은의 아버지는 김고은을 끌어안으며 “잘 하셨어요”라고 말했다. 떠오르는 스타와 같은 관심으로 신인상을 석권했던 김고은은 다음 작품을 선택하지 않고 학교로 돌아가 동료들과 연극을 하며 평범한 학교 생활을 보냈습니다.

     

     

    제 2의 전도연

    그 후, 그들은 2014년 영화 몬스터와 2015년 차이나타운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특히 영화 차이나타운의 원로배우 김혜수 씨와 호흡을 잘 맞춰 칸 영화제 주간 집행위원장에게 일본과 영어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그녀가 제2의 전도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이후 2016년 1월 4일 방영되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통해 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2016년 12월 2일부터 방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은 최고 시청률 20.5%로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김고은은 드라마에서 연기와 감정 연기에 좋은 역할을 하고 연기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황기

    하지만, 그것의 큰 인기와는 별개로, 드라마 도깨비가 끝난 이후로 자존감이 많이 무너진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는 높은 자존감과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래서 그는 자신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떠넘기곤 했습니다. 그가 점점 더 작아지면서, 그는 자존감이 무너지면서 약 6개월을 홀로 보내야 했습니다.

     

     

    비슷한 배우들

    김고은, 박소담, 그리고 김다미는 비슷한 분위기를 가진 배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광고와 드라마 영화를 포함한 세 배우 모두 성공적이고 인기 있는 여배우들입니다.

    김고은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에서 “유미”로 돌아왔습니다. ‘유미의 세포’는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사랑과 일상을 머릿속의 세포 시각으로 즐겁게 풀어내는 세포 수준의 심리 로맨스입니다.

     

    김고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