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박규영 나이 작품 영화 키 혈액형 몸무게 본문

연예

박규영 나이 작품 영화 키 혈액형 몸무게

한지음🌹 2022. 12. 15. 10:09

    박규영 프로필에 대해 알아봅니다.

    배우 박규영은 뮤직 비디오에서 가수 조권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2016년에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많은 드라마에서 주연과 조연 사이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왔습니다.

     

     

    박규영은 어떤 역할로도 쉽게 변신할 수 있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배우 박규영은 tvN 드라마 악마 심판의 주인공인 윤수현으로 출연도 하고, 박규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 홈”에 출연했고 주연 배우로 성장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규영 기본 프로필

    배우 박규영은 1993년 7월 27일에 태어났고 29살입니다. 그녀는 부산에서 태어났고, 키는 169.1cm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자신(외동)이며,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박규영은 원래 배우가 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연기 시작

    과거 부산에서 태어난 박규영씨는 부산외고를 졸업하고 연세대 의류환경학과에 진학했지만 대학 재학 중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고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소속사에 입사하기 전에, 박규영씨는 사진 작업을 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느꼈고, 그 후 그녀는 “대학 내일”의 표지 모델이 되었고, 이것을 본 JYP 엔터테인먼트가 그녀에게 먼저 연락을 했습니다. 결국, 박규영은 JYP 엔터테인먼트와 대화한 후 배우의 삶을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부모님의 지원

    박규영 씨가 갑자기 진로를 바꾸었을 때, 그녀는 부모님이 반대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행히도, 그녀의 부모님은 즉시 허락해 주었습니다. 박규영의 부모님은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고, 그녀가 원한다면 그렇게 하라고 말했습니다.

     

    박규영 또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적이며 액션에 대한 욕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필라테스와 발레로 몸을 가꾸기 위해 운동을 한다면서 액션을 배워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드라마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악마판사 뿐만 아니라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주인공 달리로 출연합니다. 너무 매력적인 배우고,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