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여성창업아이템 추천 안녕 피어싱, 쥬얼리 프랜차이즈 추천 본문

금융

여성창업아이템 추천 안녕 피어싱, 쥬얼리 프랜차이즈 추천

한지음🌹 2022. 12. 14. 20:39

    유망 프랜차이즈 안녕 피어싱 여성창업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예쁜 포스팅을 해요. 바로 여성창업아이템 추천 안녕 피어싱이에요. 주얼리나 피어싱, 여자라면 관심이 워낙 많은 분야인데요. 저도 주얼리에 한때 푹 빠져서 하루 종일 주얼리 쇼핑몰에서 액세서리 구경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요. 예쁜 피어싱 보기만 해도 반짝반짝 너무 예쁜데요.

    길거리에서 가끔 피어싱 파는 거 봤던 적이 있는데, 어느샌가부터 전문매장이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안녕 피어싱이라는 곳이 아닐까 해요. 요즘은 여성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피어싱 매장을 구경하다 보면 가끔 부산이나 명동에서 샵이 있어서 들어갔던 적이 기억이 나요. 하지만 피어싱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있을까? 라고 의문이 들었는데요. 요즘은 안녕 피어싱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도 생겼더라고요. 전문 프랜차이즈 매장인 안녕 피어싱은 너무 예쁜 피어싱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피어싱 매장으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워낙에 많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전문적인 피어싱 시술

    그리고 피어싱 시술할 때도 아무래도 청결이나 위생 깔끔하게 귀를 뚫어야 하는데 가끔 위생상태가 엉망인 곳에서 피어싱을 하면 귀에 질병이 생기거나 뭐가 나거나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여자들한테는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액세서리 좋아하는 여자들 정말 많이 있잖아요.

    그리고 피어싱을 하더라도 은이나 금제품, 스틸 제품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안녕 피어싱에는 알레르기가 없는 제품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물론 알레르기라는 게 사람마다 다르기는 해도 일단은 제품이 안전해야 하니까요. 제품의 어떤 성분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어서 주의 또 주의, 위생이나 청결 상태는 매장의 기본 중 기본이 아닐까 생각해요.

     

     

     

    헤어리본 제품들

    피어싱뿐만 아니라 이렇게 헤어리본 같은 것도 팔고 있어요. 머리핀이나 자개 등 여러 가지 제품도 판매하고 있는 안녕 피어싱 여자들이라면 액세서리 샵은 정말 천국이 아닐까 싶어요.

    해보고 싶은 것도 너무 많고 귀여운 리본 머리띠도 팔고 있고 여러 가지 디자인이 너무 많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요즘 아르바이트나 직장 구하는 게 쉽지도 않을뿐더러 소액으로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여성창업아이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용

    요즘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안녕 피어싱은 유망 프랜차이즈 업종이기도 하고 온오프라인 특히 온라인을 위한 판매도 가능해요. 가맹점주를 위한 쇼핑몰을 개설해서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어 운영이 가능하고 쉬워진다고 생각해요.

    다른 액세서리 샵보다 훨씬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제품군을 저렴하게 판매해서 경쟁력을 높인 안녕 피어싱!

     

     

    다른 매장과 경쟁에서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쟁력 확보!

    여러 가지 조건에서 우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안녕 피어싱은 단순히 액세서리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 피어싱 매장으로서 전문성을 갖추고 하기 때문에 다른 매장과의 장점에서 비교도 안될 정도로 우수한 제품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수익분기점이 빠른 여성창업아이템 안녕 피어싱

    그리고 기존 투자금에 대비해서 수익분기점을 빠른 시일 내에 뽑아낼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저도 여러 가지 창업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거 참 되게 좋아 보이더라고요. 피어싱 매장에서 예쁜 액세서리를 같이 판매하는 경우가 흔치 않아서 여자들은 이런 매장이 집 근처에 있으면 아마 매일매일 구경하러 갈 것 같아요.

    여기 매장에서는 전문적으로 피어싱 제품을 판매하면서도 전문적으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안녕피어싱 인테리어

    저도 여기 피어싱 매장을 한번 다녀와봤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넘쳐흘러서 여자로서 안 살 수가 없겠더라고요. 여러 가지 귀걸이나 피어싱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반짝반짝 다양한 디자인의 피어싱을 보면 너무 아름답고 또 이게 사람이 피어싱을 하고 안 하고 보이는 게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여자분들은 훨씬 예쁘고 매력적이게 변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피어싱이 아닐까 해요.여자들은 꾸미기 나름이라잖아요.
    이런 뷰티 제품들은 항상 수요가 있기 때문에 불황이 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피어싱은 다른 제품군에 비해서도 훨씬 저가형으로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여성창업아이템 안녕피어싱의 장점, 여러 가지 제품군들

    뭔가 되게 아름답다고 생각하는데요. 홍대 메인 거리에서 샵을 열면 사람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올 것 같아요.
    가격대도 다양해서 고가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고 빠른 시일 내에 매출을 크게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매장이 너무 예쁘고 장점이 많아서 여자들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볼 수도 있고 또 여러 가지 관리에 용이한 점들이 있기 때문에 피어싱이나 액세서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성창업아이템으로 피어싱을 생각해보는 것도 참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안녕피어싱 명함

    요즘 여자들도 워낙 창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고 이미 인터넷 쇼핑몰이나 블로그 마켓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그에 비해서 피어싱 제품들을 취급하는 곳은 많지 않고 또 이렇게 전문적으로 매장 오픈해서 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으신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진짜 너무너무 아름답고 예쁜 안녕 피어싱 제품들, 저도 이거 보니까 안 살 수가 없겠더라니까요!

     

    여러 가지 디자인 소품들도 꾸며져 있다 보니까 뭔가 카페에 온 느낌, 금테로 은근히 세련됨을 살리고 화이트 톤으로 매장을 꾸미니 더 새하얗고 깨끗해 보이는 이미지, 그러면서도 되게 우아함을 느낄 수가 있어 매장 인테리어로도 정말 예쁜 곳이라고 생각을 해요.

    여기에 테이블과 커피만 팔아도 완전 카페 분위기가 아닌가요.

     

     

    여성창업아이템 안녕피어싱 내 인테리어 및 분위기

    매장 내 분위기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안녕 피어싱은 현재 산본역 아디다스 매장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꽤 오랫동안 하고 있고 손님분들이 정말 많이 있으세요. 이곳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까 이미 단골고객분들이 꽤 많아서 수요가 정말 많이 있어 매출이 계속 올라가고 있다고 해요.

     

     

    산본역 아디다스 매장 앞을 지나가다 보면 안녕 피어싱이라는 매장이 보일 거예요. 평일 낮시간에는 조금 한산한 동네지만 여전히 동네 단골고객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정말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어요.

     

    전문 피어싱 매장이라서 되게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도 되게 위생적이고 깨끗해 보이는 매장에서 전문적으로 귀를 예쁘게 뚫어주실 것 같은 느낌? 다른 곳은 귀 뚫는 곳 매장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무서워서 귀 뚫는 게 두려웠는데
    이런 곳이라면 안심하고 귀를 뚫을 수 있겠더라고요.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고 밖에서 보면 카페나 웨딩샵 같은 분위기예요. 매우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가격도 저렴판 편이라서 액세서리 샵으로 매우 추천해요. 한 가지 개인적인 느낌으로 여름이나 봄에는 아예 매장을 오픈해놓고 귀를 뚫는 곳을 따로 분리해 놓으면 더 전문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써지컬 스틸 제품도 많이 있고 14K피어싱 등 여러 가지 디자인의 피어싱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디자인도 정말 많고 제품들이 구경할 게 많이 있다 보니까 하루 종일 구경하느라 시간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엄청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의 액세서리들이 가득해요. 정말 예쁜 디자인의 매장 분위기에서 기분 좋게 주얼리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안녕, 피어싱!

    귀여운 토끼가 저를 마주 보고 있었어요. 여기 매장의 마스코트 같아요. 전문 액세서리 매장 이상 고급스러운 예쁜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곳, 안녕 피어싱. 아무래도 피어싱 판매와 시술로만으로 많은 매출을 내기엔 한계가 있어서 부가적으로 액세서리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 매출을 신장시키고 있지요.

     

     

    여성창업 진입장벽

    진입장벽도 이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왜냐하면 이 시술 기술을 아무데서나 배울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지요. 이렇게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인해서 많은 여성분들이 바라고 원하지만 결코 진입장벽이 쉽지 않다는 점, 그래서 여성분들이 더 창업을 하고 싶어 하지 않나 생각을 해요.

    그리고 주변 경쟁업체가 많이 없다는 점도 매우 매우 메리트가 있어요.

     

     

    다른 매장과의 비교

    다른 액세서리 매장과 확 비교가 되는 매장 인테리어도 그렇고 이게 왜 유망 프랜차이즈 아이템인지 알게 해주는 요소들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 인테리어 너무 예쁜 곳에서 아름다운 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으면 여성분들의 발걸음은 따놓은 당상이지요.

     

     

    그리고 처음에는 소규모로 시작하였다가 매출이 커지면 매장 확장도 쉽고 또 프랜차이즈로 여러 군데 내기에도 편하고 여러 가지로 운영적인 부분도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여성분들이 쉽게 접근하면서도 어느 정도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것이다 보니까 고객분들도 이런 매장이 있으면 언제든지 방문을 하고 싶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저도 여기를 몇 번 들렀는데 엄청 예쁜 액세서리가 가득하더라고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피어싱이나 귀찌들이 있고 디자인이 되게 다양해요. 목걸이 같은 것들도 있고 제품이 다양해서 계속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이거 보고 있으면 어딜 갈 수가 없어요. 마치 이곳은 개미지옥 같아요. 계속 빠져들어요.

     

     

     

    하면 더 예뻐!

    여자는 꾸미면 꾸밀수록 아름다워진다는 것이 사실 같아요. 액세서리는 옷처럼 연령대가 따로 나눠져 있는 것도 아니고 사실 취향 차이잖아요.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도 워낙에 많으시고 제품 라인업도 굉장히 많고 심플한 것부터 화려한 것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유행도 타지 않고 재고 관리하기에도 너무 간편하고 쉽다는 생각이 들어요. 온라인 제품 판매에도 유용하고 여러 가지 장점이 많다고 생각해요.

     

     

    제가 지금까지 주얼리에 대해서 관심이 굉장히 많아서 이렇게 조금 긴 글을 쓰게 되었던 것 같아요. 가끔 매장 앞을 지나가면 너무 예뻐서 자꾸자꾸 끌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 한번 방문하게 되시면 여기서 빠져나올 수가 없어요. 주얼리 종류도 다양하고 또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더 호감이 가더라고요.

    귀 처음 뚫으시는 분들도 안전하게 예쁘게 귀를 뚫어주니까 정말 좋아요.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시는 여성 대표님들에게 되게 좋은 정보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