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본문

금융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한지음🌹 2023. 1. 5. 22:03

    신용 불량 대출을 해주는 곳이 꽤 있습니다. 지방이나 서울에 이런 제품을 파는 곳이 많습니다. 저는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불법 사금융이나 대부업체일 가능성이 큽니다. 연 20% 이상의 고금리입니다. 다만 구청에 등록된 공식 업체의 경우 불법적인 채무 추심은 없을 예정입니다.

    참고로 2021년 하반기부터 법정 최고금리가 24%에서 20%로 인하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런 고금리 회사를 이용하면 20%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 P2P 대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P2P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플랫폼 사이트에서 그 과정을 살펴봐야 합니다.

    전당포: 신분증만 있으면 되고, 취급하는 물건의 가격을 계산해서 저당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 대출: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는 일반적으로 캐피털사로 진행할 수 있고, 차 값이 비쌀수록 대출 한도가 높아집니다.

    부동산 담보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과 비슷하지만,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큰 범위에서 대출할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를 위한 정부 지원 대출

    신용불량자에게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옵션입니다.

    주택담보대출이나 고금리 대출(대부업체) 보다 부담이 훨씬 덜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 경우 채무조정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신용불량자 300명 대출채무조정 성실환자입니다

    대출한도 : 최대 1,500만원입니다
    대출 금리: 연 4.0% 이내입니다
    대출 기간: 최대 5년입니다

    대출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등 채무조정기관으로부터 채무조정을 받은 고객으로서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했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고객입니다.

    개인회생환자(신용회복위원회+지방자치단체) 신용불량자 100만 원 대출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700만 원입니다
    대출 금리: 연 3.8% 이내입니다
    대출 기간: 최대 5년입니다

    대출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금 상환계획 승인을 받은 후 18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받았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고객입니다.

    신용불량자들은 소액 금융 피해자들을 대출합니다

    대출한도 : 5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 금리: 연 3% 이내입니다
    대출 기간: 최대 5년입니다

    대출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소득 2천만 원 이하 또는 연소득 4천만 원 이하이면서 보이스피싱 등으로 금전적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사람입니다.

    신용불량자 또는 대출자에 대한 대출이 가능한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대부업체는 500만 원까지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득이 있으면 대출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나 일용직으로도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장 좋은 것은 담보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용불량자는 신용등급이 나쁜 경우가 많은데, 자산이 있으면 이를 담보로 잡고 담보대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집, 임대 보증금 또는 차량을 담보로 빌릴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등록되지 않은 불법 대부업체가 아닌 구청 등에 등록된 공인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전당포(담보대출방식): 신분증과 담보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건의 가치를 충분히 보장하지는 않지만, 물건에 따라 급한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처리된 항목입니다

    IT 기기: 카메라, 스마트폰(iPhone), 노트북, 태블릿 PC, 디지털 TV 등입니다.
    명품: 시계, 보석, 가방, 신발 등입니다.
    귀금속: 다이아몬드, 금반지, 시계 등입니다.

    대출 사기의 위험이 있습니다

    ① 신용불량자를 위한 근로대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인터넷 및 블로그에서 불법적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도 쉽게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불법이고 적발되면 법적 처벌을 면하기 어렵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② 내구제대출(CGI) : 휴대전화나 가전제품을 구입한 뒤 중고로 다시 팔아 현금을 확보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대출 사기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주 조심해야 해요.

    ③ 근로 대출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불량자의 경우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대출심사를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 중개업자가 대출서류를 위조하거나 대출승인을 받게 돼 법적 처벌은 물론 대출금액을 제대로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사기피해사례 : 대출사기사례를 미리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부채 조정 및 파산 신청과 개인회생

    신용불량자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최소한의 소득증빙을 해주는 일을 하고, 채무조정이나 개인회생을 통해 빚을 줄이는 일입니다. 과도한 부채는 하루아침에 해결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정부가 지원하는 개인회생제도를 통해 효율적인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방안입니다.

    개인회생제도의 경우에는,

    3년(채무자회생 및 파산법 제611조 제5항 단서의 5년) 동안 계속 또는 반복적으로 소득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나머지 채무를 면제할 수 있는 절차입니다.

     

    개인회생제도의 경우 각 회생(지방) 법원 본(지) 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