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 헬스장 추천 시설 좋은 곳 에이컵 피트니스 근처 헬스장 본문

건강

강남 헬스장 추천 시설 좋은 곳 에이컵 피트니스 근처 헬스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19:34

    강남 헬스장 추천 시설 좋은 곳 에이컵 피트니스

    요즘 트렌드는 건강이고 저두 부쩍 요즘 건강에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술자리도 많아지고 운동할 시간도 적고 무엇보다 너무 귀찮다 보니까 나이가 들어갈수록 떨어지는 체력과 늘어나는 뱃살을 보면서 문득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오랫동안 건강하게 일하고 싶고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을 하다 보니 이제라도 운동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그래서 회사 직원 중에 갑자기 운동 시작하고 활력 차 보이는 직원에게 어디서 운동하냐고 물어보니 강력 추천해주신 에이컵 피트니스에서 저도 운동 시작했답니다.

     

    강남 헬스장 에이컵 피트니스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우선 상담 먼저 받으러 갔었는데 카운터에서 친절한 미소로 반겨주시니 기분 업! 되었고요. 시설 먼저 둘러봤는데 어찌나 시설이 좋은지 이곳에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고 있는데 빨리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들게 하더군요! 회사 동료분이 퍼스널 트레이닝받고 있어서 저도 개인 pt 상담을 받았어요!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고 전 이런 몸상태가 되고 싶고 꼼꼼하게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신뢰도 상승!

    전문가인 답게 굉장히 몸에 대해 잘 알고 계신 것 같았고 트레이너분 몸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저도 곧 그런 몸이 될 수 있겠죠? 강남 헬스장에서 왜 유명하고 추천해주시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청담역에서 3번 출구 나와서 쭉 나오면 금방 찾아볼 수 있답니다. 굉장히 크고 좋은 건물이고 이쁜 건물이랍니다. 시설도 정말 크고 기구도 많아서 보자마자 등록해버렸어요.

    운동이라는 건 그렇게 또 생각을 해요. 사람이 운동을 해야 사람답게 산다는 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마 그건 건강과도 관련된 얘기인 것 같아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재산을 잃는다는 말처럼 운동을 하는 것은 재산을 지키기 위한 첫걸음이라고도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운동을 할 때 보통 사람들은 다짐을 하많아요.

    다짐보다 운동 자체에 대한 매력을 가지고 하는 것이 더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일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이라기보다 내가 운동을 줄기의 해서 헬스장에 왔다고 생각하고 들어갔어요.

     

     

    10주의 기적 포스터 단기 프로젝트

    벽면에 10주의 기적 포스터나 단기 프로젝트! 몸짱 되기 프로젝트! 이런 말들이 가득 차 있으니 의지가 뿜 뿜 솟아나더라고요. 트로피도 굉장히 많았는데 여기 트레이너분들의 경력이 정말 화려하더라고요. 온갖 머슬 대회에서 상을 휩쓰신 건지 머슬 대회에서 입상하신 분 트레이너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갔어요.

    몸 쉐이프를 제대로 알고 계신 분들이 잖아요. 그런 분들한테 배우면 얼마나 전문가 이실지 딱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트레이너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다들 몸이 입이 떡 벌어지더라고요. 저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트레이너분들이 많은 만큼 회원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다들 열심히라 저도 의욕이 솟아났어요.

    몸매가 좋으신 분들도 워낙 많으시고 핫한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았어요.

    역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마치 자기 수련을 하는 것처럼 조용히 운동을 하고 계시는구나 싶더라고요. 옆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 얼마나 멋있는지 한참 멍하니 쳐다만 본 거 같아요. 저도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 말도 없이 운동만 묵묵하게 하고 있는데 그게 누군가에게는 그렇게 멋있어 보일 수 있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10주의 기적 33기 현황판

    벽에 몸짱 프로젝트 현황판도 붙어있는데 그걸 보면서 아 이렇게 몸짱 되려는 사람이 많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더 의지도 다져지겠다 해서 저도 도전하고 싶더라고요!

    요즘 SNS를 보더라도 정말 건강 헬스가 트렌드인데 저도 꼭 몸짱 되어서 제 저질 몸과 저질체력을 상승시키고 싶어 졌어요! 오랜만에 운동 열심히 할 생각 하니까 의욕도 불끈불끈 장난이 아니에요. 정말 운동하는 사람의 의지는 보통 사람과는 많이 다른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모든 일에서 이런 게 중요한 것 같아요. 포기하지 않고 지치지 않는 의욕을 가지고 계획을 세워서 그것을 이루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라는 것을 또 피부로 느끼고 온 경험이었어요. 학교에서도 출석표를 부르듯이 하루도 빠짐없이 수업을 하거나 매일매일 다짐했던 일들을 하거나 시험공부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묵묵히 해내고 있잖아요.

    저도 그런 사람들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건강한 사람들은 정신도 건강하다는 말은 정말 맞는 거 같아요. 항상 헬스장에 와서 느끼는 거지만 운동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정신도 건강하고 뭔가 웰빙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인테리어 퍼스널 트레이닝

    카운터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연예인 PT도 많이 온다고 하니 확실히 고급스럽고 트레이너 분들도 너무 전문가 포스가 많이 났어요. 이곳으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강남 헬스장 추천으로 이곳이 왜 유명한지 가보니 알겠더라고요. 운동을 많이 하면 면역력도 상승한다고 하니 겨울마다 아픈 저는 올겨울에는 면역력을 올려서 아프지 않은 건강한 몸이 될 거예요.

    그래서 pt도 등록하고 제대로 해보려고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니까 뭔가 되게 다니는 것이 자부심이 났어요. 뭔가 친구한테도 자랑해보고 싶고 괜히 인스타그램에 사진도 올려보고 싶고 그러더라고요.

    처음부터 이러면 안 되지만, 나도 이제 헬스장을 다니는 건강한 사람이 되었다는 느낌도 들면서도 거기서 몸매가 좋으신 분들 보면서 나도 저런 사람처럼 되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대로운동을 해봐야겠지요. 그리고 건강하면 아프지도 않고 얼마나 좋아요. 약값만 들고 그렇죠?

     

     

    레스팅 룸

    한쪽에 레스팅 룸으로 쉴 공간도 있어서, 운동 후에 약속 가기 전에 대기할 수도 있고 퍼스널 트레이닝 룸이 따로 있어서 제가 PT 받을 때도 조용한 공간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같은 운동도 제대로 하느냐 안 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한데 PT 받으면 제가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았다는 게 딱 느껴지더라고요.

    개인 PT 끊고 다녀보니 제가 잘못하고 있는 부분부터 제가 몸 쉐이프 중에서 단련해야 할 부분 제가 원하는 몸 모양에 맞는 운동을 올바르게 알려주니 같은 1시간을 하더라도 더 힘도 많이 들고 근육을 제대로 트레이닝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딱 운동만 하는 공간이 아니라 뭔가 여기서 쉴 수도 있고 운동하기에 체력도 보충할 수 있는 환경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운동을 하는 것은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라는 말처럼, 아무 준비 없이 하는 것과 철저하게 준비하고 운동하는 것은 시간 대비 효율이 정말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도 빨리 운동해서 건강한 헬스인이 되고 싶었어요.

     

     

     

    퍼스널 트레이닝 룸

    퍼스널 트레이닝 룸이에요. 안에 가보니 많은 사람들이 pt를 받고 있었어요. 어찌 여기 트레이너 분들은 다들 미남 미녀이신지 몸도 너무 좋고 저도 그렇게 만들어주셔요. 퍼스널 트레이닝 룸 안에 기구도 정말 많고 좋은 기구도 많고 하나밖에 없는 진짜 비싼 기구도 있더라고요.

    기구수가 많아서 그런지 지루할 틈이 없고 이 안에는 거울이 전체적으로 있어서 자기 몸을 보면서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조용하고 차분하게 할 수 있어서 제가 더 특별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거울을 바라보면서 내 바디도 체크하고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운동하면 얼마나 뿌듯할까요. 뭔가 자존감도 엄청 상승할 것 같고 인생이 훌훌 잘 풀리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개인 라커룸

    개인 라커룸도 정말 많이 구비되어있어서 역시 회원이 이만큼 많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강남 헬스장 추천할만한 게 이 정도 시설과 이 정도 분위기인 곳 많지 않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이 오는 만큼 저도 빨리 몸짱이 되고 싶더라고요. 이번엔 의지를 다져서 꼭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트레이너 샘과 함께라면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한번 받아봤는데 정말 열심히 알려주고 식단도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개인 라커룸이 있으니까 뭔가 물건 보관하기에도 편하고 운동복 같은 것도 관리하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라커룸 되게 안전하고 키 보관도 가능해서 정말 좋아요. 가끔 개인 라커룸 없는 곳도 많이 있는데,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다양하고 좋은 기구들

    안쪽에 기구도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지루하지 않고 바닥에 요가 매트 깔고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체력이 많이 올라가길 바라봅니다. 저처럼 앉아서 일하는 직종은 직업병에 시달리지 않으려면 정말 틈내서 운동을 해야겠더라고요. 사무직 분들은 특히 거북목이나 허리 통증 등이 심한 것 같아요.

    저도 허리나 어깨가 자주 결리고 이게 처음은 괜찮지만 오래되면 큰 질병이나 통증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운동을 해줘야 해요. 실제로 허리디스크 때문에 고생하는 연예인들도 운동을 통해서 많이 회복하고 몸도 좋아지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운동이라는 것은 미의 개념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건강해지기 위한 척도라고 생각이 들어요. 건강한 웰빙라이프를 위한 첫걸음은 바로 운동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제대로 된 운동방법

    으쌰 으쌰 트레이너분이 알려주신 대로 열심히 해보았어요.

    역시 배우니까 운동 기구를 대하는 게 달라지더라고요. 제대로 배워서 앞으로 남은 생은 몸짱으로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 기구를 사용하는 방법도 따로 있었고 알맞은 운동방법, 운동 자세 등등 꼼꼼하게 배웠어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알려줬던 방법으로 운동을 했었는데, 운동해서 힘든 것은 당연하잖아요.

    윗몸일으키기라도 운동을 할 때 제대로 해야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게 힘이 들지 않으면 오히려 자세가 잘 못된 거라고, 운동을 할 때 자세라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제대로운동을 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운동방법을 익히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이 열심히 하니까 저도 열심히 하게 되고, 트레이너 분이 열심히 해주시니 저도 더더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고요. 기구가 많아서 기다릴 필요 없고 항상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게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강남 헬스장 추천해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는 재미가 있어요. 뭔가 다른 사람들 운동하는 거 계속 보게 되고 배우게 되고 그러는 거 같아요. 저 운동하는 거 집중해야 하는데, 나도 열심히 운동해서 몸짱이 되고 싶다.

     

     

    트레이닝 룸

    안에 트레이닝 룸이에요. 굉장히 넓고 좋은 기구들로 가득 차 있어서 좋았답니다. 시설이 좋다 보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 효과가 있잖아요. 처음 보는 기구들도 너무나도 많고 저게 다 부위별로 운동하는 방법도 다 다르니까, 저는 아직 초보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무리해서 운동하는 것이 아니라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했어요.

    운동을 하다 보면 나중에는 다양한 기구를 활용해서 운동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일단 몸매 관리와 체력적인 면을 키우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 부분을 트레이너 선생님께 말씀을 드렸더니 어떤 점을 고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냥 방법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시간에 따라서 계획을 잡고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을 해주셨거든요. 그래서 그렇게 잘 듣고 집에서도 밥 먹는 것도 신경 써서 먹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개인 pt 받고 있더라고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청담동 거리를 보면서 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이렇게 커플 분도 오셔서 운동을 하고 있었어요. 친구랑 운동하기에도 좋고 혼자 운동하기에도 좋고 커플끼리 운동하기에도 좋은 헬스장, 이제부터 건강한 헬스인으로 재탄생을 하는 거랍니다.

     

     

    강남 헬스장 추천

    강남 헬스장 추천할만한 거 같아요. 저는 락카에 운동복 하고 운동 화한 개씩 두고 꼭 습관처럼 운동할 거예요. 이번에는 기필코!! 운동복은 따로 헬스장 측에서 제공되니 운동화만 신고 있다면 언제든 와서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장점이랍니다!

    위층에도 기구가 정말 많고 인바디도 있어서 인바디 측정도 했답니다. 나중에 비교해보려고요! 처음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유산소 기구

    유산소 기구도 정말 많아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작은 곳 가면 엄청 기다렸었거든요.

    시설들이 정말 많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운동하는 것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거의 기다리는 시간 없이 인기 있는 기구들도 여러 개 구비가 되어 있어 운동을 할 수가 있답니다. 저도 운동 열심히 해서 예뻐지려고요.

     

     

    필라테스 룸

    필라테스 룸도 따로 있어서 필라테스도 배워보려고요 나중에- 자세교정에도 좋고 코어운동 강화에도 좋아서 몸매가 굉장히 이뻐진다고 하더라고요. 필라테스는 자세교정이나 몸매 라인을 위한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근육량을 키우는 것이 아닌 매끈한 몸매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도 이렇게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적인 방법으로 운동을 해서 내년에는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 거예요.

     

    다이어트를 위한 유산소 운동

    걷는 게 중요하니 유산소는 꼭 필수로 해줘요! 카운터 쪽에 바디 프로필 찍은 사진들도 많던데 이렇게 회원분들 중에도 운동하고 바디 프로필 찍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이런 프로그램이 더 의지를 다져주기도 하는 거 같아요.

    기회가 되고 제가 몸짱이 된다면 저도 한번, 찍어보고 싶습니다! 나도 얼른 바디 프로필 찍어서 인스타에도 올리고 카톡 프로필도 예쁘게 꾸며보고 싶어요. 몸매가 예쁘거나 멋있으면 진짜 사람이 달라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몸매 관리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나 자신을 위한 운동이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거라서 남녀노소 썸남썸녀 모두 운동을 합시다.

     

     

    저는 pt 받기 전 사진 찍어놓고 나중에 다 받고 나서 비교해보려고요. 앞으로 꾸준히 운동을 다닐 텐데, 나중에 어떻게 변화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잠깐 다닐 생각이라면 그냥 취미 정도로만 하는 것이 좋고 뭔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운동을 한다면 매우 효과적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열심히 운동할 거예요!

    강남 헬스장으로 에이컵 피트니스 추천드립니다!

     

     

    에이컵 피트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