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가성비 노트북 추천 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본문

생활

가성비 노트북 추천 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한지음🌹 2023. 1. 10. 23:12

    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부모님이 노트북을 찾고 계셔서 리뷰를 많이 찾아서 베이직북 드렸어요. Windows를 설치하기 위해 부모님 집으로 바로 갈 수 없어서 Windows가 설치된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 직접 다운로드를 요청할 수 없었고,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부모님이 검색과 인쇄 목적으로만 정말 가볍게 사용하셔서 비싼 제품은 생략했습니다. 검색하고 인쇄할 때만 사용하는데 100만 원이 넘는 노트북이 아깝습니다. 보증 및 보증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AS와 보증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아무리 싸다고 해도 사용하자마자 부서진다면요. 속상해서 리뷰도 많이 찾아보고 서비스가 좋은지 많이 비교해봤어요.

     

    매장에서 가끔 들고 다니기 때문에 가볍지 않은지 몇 번이고 확인했어요! 생각보다 얇은데 생각보다 얇고 무거워서 부모님이 들고 뛰어내리세요. 부모님이 연세가 많으셔서 무거운 제품은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 맥북은 제외했습니다. 어디든 유용한 곳으로 옮길 수 있어요.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가볍고 기본적인 책입니다. 이런 갓성비를 어디서 찾나요. 부모님께서 아직 불편한 점이 없다고 칭찬해 주시네요... 이럴 때 칭찬만 해주시네요... 눈물을 흘리며 가격과 무게 성능을 한 번에 갖춘 가성비 노트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