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갤럭시 Z 플립4 5G 자급제 보라 퍼플 찐후기 가격 디자인 본문

생활

갤럭시 Z 플립4 5G 자급제 보라 퍼플 찐후기 가격 디자인

한지음🌹 2023. 1. 10. 23:26

    갤럭시 Z 플립4 5G 보라 퍼플

    너무 예뻐요. 정말 예뻐요. 아이폰과 플립4를 계속 밟아서 1년 반 동안 사용하던 노트10+를 서브폰에 맡겼습니다. 주변기기가 모두 삼성 제품이라 플립으로 변경했습니다. 사실 512gb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256gb가 세일 중이라 그냥 샀어요.
    이전 핸드폰은 256GB였는데, 부족하다고 생각했어요.

     

     

    아까 핸드폰이 무거워서 가볍게 쓰고 싶었는데 다시 찾아보니 10g도 안 차이가 나네요. 핸드폰을 오래 만져서 손목을 잃었어요. 손목 보호대로 작은 전화기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그걸 뒤집었어요. 생각보다 작지 않았어요. 우선, 저는 전작과 비교했을 때 휴대폰의 차이점을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배터리, 플렉스 캠, 디자인이 다릅니다.

    배터리 때문에 3번과 4번을 생각했는데, 사실 배터리가 부족해서 덜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요?

    3700mAh이며 25W 또는 30분 빠른 속도로 충전됩니다. 61% 급속 충전기로 충전하고 있는데 47분 뒤에 완전 충전된다고 나오네요. 플렉스 캠은 75도에서 115도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접었더니 화면에 금이 갔어요. 저는 아직 그 매력을 몰라요. 매력을 모른다고 30분 전에 썼는데 취소할게요. 유튜브를 보다가 잠깐 씻으려고 화장실에서 접었는데 화면이 자동으로 바뀌었어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색깔이 너무 예뻐요. 왜 연보라색을 잘 골랐나요?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 싶어요. 구성품은 제품, 설명서, 충전선, 유심칩핀입니다. 정말 간단해요! 제 핸드폰은 9월에 제조되었습니다. 제가 핸드폰을 켜자마자 핸드폰이 언제 열리는지 봤는데 0000.00이라고 써있길래 좀 멋있더라고요. 베이스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앞에 진열된 게 없어서 따로 사야 할 것 같아요.

    솔직히 미리보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퀵샷 기능에 매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영화는 못 봤는데, 지금은 왜 제가 매료되었는지 모르겠어요. 어쨌든 전원 버튼을 누르고 사용했는데 작동이 안 됐어요. [설정] - [유용한 기능] - [사이드 버튼] 더블 푸시를 켜야 합니다. 왜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방법을 찾아봤는데, 이미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때 설명해줬어요. 어쨌든 다른 앱이나 삼성페이는 사용할 수 있지만 카메라로 사용할 것 같아요.

     

     

    급해서 투명 케이스를 샀어요. 반지 케이스가 마음에 들어요. 손가락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떨어뜨릴 걱정은 없습니다. 안쪽 종이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은 너무 귀여워요! 쿠팡안심케어에 가입하지 않았는데 실수로 구매하여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하였습니다. 분실할 것 같지 않아서 파손된 것을 샀어요. 이 후기를 보고 계신 분들은 쿠팡안심케어에 가입해주세요. 안전관리는 상품 구매시에만 가능합니다!

    자급제이므로 제품에 포함된 핀으로 유심칩만 변경하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원래 삼성 핸드폰을 사용했기 때문에 모든 데이터를 삼성 스위치 앱으로 보냈습니다. 두 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예전에 핸드폰에 사용했던 폰트와 장식들은 갤럭시 매장에 가서 영수증을 확인하세요. 이름으로 검색해서 다운받으시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원 키와 볼륨 컨트롤 키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지문 인식은 전원 키를 기반으로 합니다. 엄지와 검지를 등록했어요. 삼성페이는 이전 것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접어서 사용하려면 빠른 샷 대신 더블 클릭하면 됩니다. 커버를 두 번 터치한 후 아래에서 위로 밀면 튀어나옵니다. 화면은 주변 밝기에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밝기가 마음에 안 드시면 혼자 조절하셔도 됩니다. 불이 꺼지면 어두워지기에 충분해요.

    다양한 앱에 로그인했는데 몇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는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만족합니다. 중간 주름은 별로 신경 안 써요.
    그들은 인간이 적응력이 있는 동물이지만, 몇 시간 안에 적응한다고 말합니다. 갤럭시S2부터 아이폰6 빼고요. 저는 갤럭시 탭 6 라이트, 버즈 2, 워치 5부터 플립 4까지 삼성 제품에 중독되었습니다. 정말 예쁘고 좋아서 아주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