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본문

여행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4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요즘 놀러 가기 너무 좋은 날씨죠. 저도 요즘 계속 떠나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친한 지인이 며칠 전 제주를 다녀왔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좋다고 극찬을 하길래 저도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결국은 제주를 가기로 결정 멀지 않은 거리에 휴양 온 듯한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가면 비수기라서 어딜 가도 저렴하다는 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이기도 하고요.

     

     

    여행 일정을 짜면서 어디를 돌아봐야 할까 고민하다가 제가 찾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 찾았어요. 뭔가 뻔한 여행지는 가기가 싫고, 조금 특별하거나 특색 있는 곳을 가고 싶었는데 어쩜 딱! 나타났지 뭐예요.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이름부터 엄청 가고 싶어 지는 느낌이라서 열심히 찾아봤어요.

    •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 다음 주 토요일 10, 20
    • 13:00~18:00

     

    당근 디저트

    올해로 2번째 열리는 행사라고 합니다. 원래도 당근 디저트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에서 바로 그 끝판왕을 만날 수 있겠더라고요. 심지어 제일 흥미로웠던 행사는 올해 최고의 당근디저트 7을 뽑는 자리라는 점. 구좌읍 해녀박물관 앞에서 진행되는 행사예요.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 된 건데 계좌가 국내 당근 생산량에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유명한 것 알았지만 그 정도인 줄은 몰랐어요. 디저트를 구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먹어볼 수도 있다고 해요! 눈으로만 봐도 즐거운데, 직접 먹어볼 수 있다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행사 프로그램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진짜 많이 준비한 것 같았어요. 진행 예정인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굉장히 많죠? 당근 디저트 시식 및 시음 당근 쿠키 쇼 관람 야외광장 공연 당근 핸드크래프트 콘테스트 세화 해녀 민속오일시장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세화 해변 진짜 이쁘기로 유명하잖아요. 바다 앞에서 진행되는 행사여서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진짜 딱 하루만 진행되니 무조건 달려가야 할 것 같아요.

    얼리버드 티켓

    그리고 제주 구좌 당근 페스티벌의 제일 꿀팁은 바로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해서 가는 것!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전 일단 무조건 먹고 시작해야 되는 성격이어서.

    1인당 무려 7개를 시식할 수 있는 티켓을 현재 5,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원래는 7천 원인데 2천 원 더 저렴하게 겟할 수 있어요. 어차피 먹어볼 건데, 좀 더 저렴하면 너무 좋잖아요? 현장 부스에서 바로 수령 가능해서 우선 구매만 하고 당일날 현장 가서 받으면 된다는 점! 배송 관련해서 문제도 없어요.

     

    너무 궁금해서 제주 구좌 당근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를 몇 개 찾아봤는데요.
    홈페이지에서만 봤는데도 벌써 군침이 뚝뚝 비주얼까지 반짝반짝하니 정말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 들더군요.

     

     

    제가 제일 기대되는 건 단연 마카롱! 요즘 대세이기도 하잖아요?
    아무리 가게가 많아졌다고 해도 당근이 들어간 건 한 번도 못 봤는데, 이렇게 그림으로 보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저는 가족끼리 방문할 거여서 티켓도 여러 장 구매했어요.
    심지어 시식하고 도장받으면 에코백 까지 준다고 합니다. 이런 빅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민속오일장

    가는 날이 대박이라는 말답게 근처에서 민속오일장도 함께 열리는 날이라고 합니다.
    오일장은 정말 날짜 맞추지 않으면 방문하기 어려운 시장인데, 이번 일정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완전 이득 본 듯!

     

    인생 샷도 건질 수 있고 JMT도 맛볼 수 있고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덕에 이번 여행 일정은 완전 꽉꽉 찬 것만 같아요. 20일 하루만 여행해도 너무나 좋을 듯, 디저트 덕후라면 무조건 가봐야 한다고 하죠.

    그래서 저는 무조건 갑니다. 제주 구좌 당근 디저트 페스티벌 다음 주에 방문 예정이신 분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벌써부터 기대가 가득 앞서 설명드린 꿀팁으로 저렴한 티켓 사서 맛난 것도 많이 먹고요. 저는 꼭꼭 갈 겁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러브 제주 '도미토리 숙박'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러브 제주 도미토리 숙박 예전에 다녀왔었던 러브 제주라는 게스트하우스 그때는 도미토리를 이용했었어요. 내가 여기를 결정했던 이유는 다름 아닌 인테리어! 인테리어

    blog.creativestudio.kr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도 가을여행

    저번에 다녀왔던 제주도여행 에피소드 2탄,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 다녀왔던 후기예요. 제주도에서도 정말 제주도의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아름다운 향토공원 휴애리자연생활공원아리는

    blog.creativestudio.kr

     

    제주 독채펜션 애월 분위기 좋은 곳

    제주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곳은 펜션입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618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숙박하기 좋은 곳, 분위기도 좋고 독채로 쓸 수 있어서 편안하게 쉬고 오기 좋은

    blog.creativestudio.kr

     

    제니스상가맛집 제주 울어멍해장국

    해장국 맛집 찾으세요? 제니스 상가 맛집인 제주 울 어멍 해장국 서울에 제주의 맛을 먹을 수 있다는데, 어딜까요! 바로 탄현점에 위치한 제주 울 어멍 해장국이에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기존

    blog.creativestudio.kr

     

    제주도 비행기 예매 및 여행팁

    제주도 비행기 예매 및 여행팁 제주도 비행기 예매 싸게하기 : 다른 사람들도 모두 알고 있겠지만 제주도 여행 싸게 가는 방법!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시간만 되면 저렴하게 제주도에 다녀올 수

    blog.creative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