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대전 헬스장 방송 머스트핏 랜선라이프 밴쯔 헬스장 본문

여행

대전 헬스장 방송 머스트핏 랜선라이프 밴쯔 헬스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2

    머스트핏

    안녕하세요. 오늘은 꽤 유명한 대전 헬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00평 규모의 넓고 시설 깨끗한 헬스장인 머스트 핏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매우 잘 가르치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대전 반석동에 위치한 곳이예요. 티브이에서도 나온 곳이어서 꽤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시설도 워낙 좋고 차 가지고 다니시기에도 좋은 대전 헬스장이랍니다. 체계적으로 피티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워낙 좋은 곳이예요.

    그리고 여성분들은 다이어트 하기에 정말 좋은 곳, 검증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전에서도 유명한 헬스장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머스트 핏은 빠질 수가 없어요. 처음에 가시면 상담받고 인바디로 체형체크를 할 수 있답니다.

    체형체크 후에는 본인에 맞는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 또는 피티를 통해서 근육운동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설도 좋고 안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커피 한잔도 할 수 있어요. 그 유명한 랜선라이프 방송에서도 나왔던 반석동 머스트 핏이에요.

     

    대전 헬스장

    바로 이곳이 머스트핏인데요. 다이어트부터 체형교정, 체력증진, 선수 트레이닝, 실버트 레이닝, 유아 트레이닝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효과적인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마 피티 받으시는 분들은 근처 헬스장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처음에 체형체크(FMS)를 한 다음에 체성분 검사를 해요.

    그리고 나에게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설정하고 내게 적합한 맞춤 레슨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운동을 하게 된답니다.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운동프로그램을 통해서 빠르게 체형 변화를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일반인 분들 중에서도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도 이곳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운동 열심히 해서 피트니스 대회에 참여하시곤 한답니다. 피트니스 선수 분들은 포징 레슨으로 다수의 수상을 보유한 트레이너에게 운동을 배워보실 수 있어요.

    대전 헬스장 시설

    시설 참 깨끗해 보이지 않나요? 여성분들이 관심 가질만한 다이어트 정보를 함께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가 왜 어려울까요. 다이어트는 원래 우리 몸이라는 게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습성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가 더 어려운 법이라고 합니다.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 한 달 정도 기간을 잡고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꾸준히 강도 있는 운동과 식단 조절 그리고 적절한 휴식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해나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보통 열심히 운동해서 한 달 정도 잡고 하면 제대로 운동을 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답니다. 이곳은 먹방 BJ로 유명한 밴쯔가 다니고 있었던 머스트 핏으로 소개되었던 곳이기도 해요.

    꽤 조용하게 운동을 할 수 있으면서도 최고의 시설에서 전문적인 트레이너 선생님과 운동하면 금방 체형 변화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여기서 운동을 하고 계셨고 전문적이고 주기적으로 꾸준히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기초체력이 너무 부족해서 기초체력을 늘리기 위한 운동을 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머스트 핏은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지하철역이랑도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고 찾아오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위치랍니다. 그리고 이곳에 운동복이 따로 없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새옷으로 준디뵈어 있어서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고 운동 준비도 딱 알맞게 맞춰서 운동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반석역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요.

     

    대전 헬스장 머스트핏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 15

    다른 분들도 열심히 운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딱 봐도 몸매가 좋은 분들은 한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 넉넉한 옷을 입고 있지만 딱 레이더망에 예쁜 몸매가 보이거든요. 열심히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엄청나게 몸이 좋은 남자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아마 대회를 준비하고 계시는 게 아닐까 싶어요.

    각종 운동기구들도 있었는데 운동기구가 많이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트레이너 선생님 수상경력도 어마어마하시더라고요. 있다가 한번 살펴볼게요. 이곳은 확장 이전을 했던 곳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그렇고 너무 깨끗하더라고요. 위치도 좋은데 건물 창문에서 뷰가 확 보이니까 트인 곳에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다른 시설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샤워실도 너무너무 깨끗해요.

     

    샤워실 사진

    샤워실 사진은 프라이빗 룸이라 비공개! 직접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가서 상담만 받으셔도 아마 운동 혹은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시작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여기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개인 피티 같은 것은 스케줄 조절이 가능해서 상담 후에 스케줄 조절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실력 있는 트레이너 선생님과 함께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필라테스나 운동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정말 다양한 곳에 많이 다녀와봤거든요. 그래서 어디가 시설이 좋은지, 어떤 운동을 하고 계시는지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물론 운동지식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노력은 별 개니까요.

    운동만큼은 노력이 배신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옷도 별도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사이즈별로 옷이 매일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도 찜찜하시다면 개인물품 보관이 가능해서 운동복 따로 챙겨가셔도 좋아요. 실제로 운동하시는 분들은 운동복 개별적으로 챙겨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잖아요.

     

    바디프로필

    아참! 그리고 여기는 바디 프로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와 협력이 되어 있어서 바디프로필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를 해보세요. 실제로 바디프로필을 찍으시기 위해서 4주 간격으로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개인 트레이닝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빠른 체형 변화를 느껴야 운동에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 부분들도 한번 모두 얘기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개인 피티를 받을 때에는 운동하는 방법부터 운동 시기, 운동 스케줄, 기간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체계적인 운동을 해야만 더욱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러한 체계적인 운동에 맞춰 효율적으로 운동을 해야 할 텐데요. 그건 트레이너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해서 저도 내년에는 누가 봤을 때 우아! 소리 할만한 몸매로 되고 싶어요.

    열심히 운동해서 남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몸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인스타그램 같은 곳에 보면 운동하시는 분들 몸매가 정말 좋으시더라고요. 열심히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헬스장 방문하기 전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따로 카카오톡으로 문의해보실 수도 있으실 거예요.

     

    체형교정

    그리고 체형교정에도 너무 좋은 운동법들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체형교정과 재활운동, 어깨 굽 힙, 골반 교정 등 여성분들 혹은 남성분들에게 중요한 교정 운동도 함께 하실 수 있어요. 어깨가 자꾸 굽어지거나 골반이 틀어지는 분들 체형 균형이 안 맞는 분들도 운동해서 교정을 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해보세요.

    밴쯔가 그렇게 음식을 많이 먹어서 칼로리가 다 어디 가나 했더니 이곳에서 열심히 칼로리를 태웠던 거였더라고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여기서 운동을 하다 보면 언젠가 밴쯔를 보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렇게나 많이 먹는데 어떻게 살이 안 찌는 건지 신기하잖아요! 인바디 체크하실 때 조금 두근두근 거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운동하면 좋은 결과로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쯤에서 밴쯔가 나온 랜선 라이프 운동부 분만 한번 보고 계실게요. 반석동 헬스장 머스트 핏에서 오랫동안 운동하고 있는 밴쯔!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먹을 자격이 있다!라는 말이 이해가 되더라고요.

     

     

     

    방송에도 나온 곳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다양한 운동기구들도 있어서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이곳! 이렇게 운동의 필요한 것은 전부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렇지만,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은 운동은 누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의지로, 나의 노력으로 운동을 하는 거라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할 부분인 것 같아요.

    저도 좋은 시설에서 운동하는 거 너무 좋아하지만 이렇게 좋은 시설이 있다고 해서 저절로 운동이 되는 것은 아니잖아요! 실내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공기도 되게 좋고 시설은 정말 대전에서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만큼 여기 기존 단골회원들도 많고 인기가 많은 곳이거든요. 그렇다고 너무 복잡한 것은 또 아니라서 운동 공간도 넓어서 마음껏 운동할 수 있어요. 트레이너 선생님이 계시는데 운동 되게 잘 가르쳐주시거든요.

     

     

     

    와이파이 가능

    커피머신 있어서 커피 한잔도 가능해요. 그 외에 시설들은 정수기도 있고요.

    남녀 화장실 분리되어 있고 샤워실이 정말 좋은데 샤워실 사진은 못 찍는 게 조금 아쉽네요. 이렇게 밴쯔 헬스장으로도 유명한 대전 반석동 헬스장 머스트 핏, 밴쯔가 선택한 이곳! 수상경력이 어마어마하고 특히 외모도 되게 잘생긴 트레이너 선생님들도 많이 있어요. 여성분들은 눈호강을 할 수밖에 없어요.

     

     

    인바디 체크

    개인 사물함도 넉넉하게 있어서 물건 보관도 편해요.

    제대로 운동할 준비되셨죠? 이제 트레이너 선생님에게 상담받고 인바디 체크하고 나서 제대로운동을 해봅시다. 체지방률 같은 거나 근육량 체크도 모두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체지방률이 가장 걱정, 진짜 인바디 체크하고 나면 되게 두근두근 되고 조금이라도 체지방률이 낮아지면 얼마나 기쁜지! 몸이 변화하는 모습을 스스로 볼 수도 있지만 이렇게 수치로도 체크가 되니까 얼마나 좋고 운동 의욕이 생기는지 몰라요. 운동하는 내내 중간마다 체크할 수도 있어요.

     

     

    시설 넓고 깨끗하고 정말 좋고요. 여기에서 대회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트레이너 선생님들 화려한 약력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 체계적으로 운동을 배울 수 있어요. 제대로 배우려면 정말 실력 좋은 트레이너 선생님에게 배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헬스장 다니는 의미가 있잖아요.

    혼자 운동할 거라면 근처 놀이터만 가서 운동해도 충분히 할 수 있잖아요. 그렇지만, 저희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이고 시설 좋은 곳에서 운동해서 단기적으로 몸의 변화를 느끼고 싶으니까, 저도 다이어트할 때는 식단관리도 하고 그렇게 되더라고요. 오랫동안 노력한 만큼 제대로 결실을 맺을 거예요.

    여성분들은 슬림한 몸매 라인으로 원피스 같은 거 입기에도 딱 몸매 라인이 떨어져서 너무 예쁘게 나오잖아요. 다리살 군살 허벅지살 팔뚝살 모두 관리할 수 있어요.

     

     

    그러기 전에 어쩔 수 없이 인바디 체크는 꼭 해야 하지만, 이렇게 꾸준히 측정해가면서 효율적인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하자고요. 매번 똑같은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빼고 싶은 부위, 내가 하고 싶은 운동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요.

    제대로운동을 해서 이제 내년부터는 비키니도 입고 옷에 딱 달라붙는 옷도 입고 여름에 힘껏 제대로 라인을 뽐내고 싶기도 해요. 예쁜 몸매는 어떤 옷이나 잘 어울리고 코디하기에도 편하고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잖아요.

     

     

    밴쯔 헬스장

    밴쯔 헬스장으로 유명한 머스트 핏, 대전에서 아마 제일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반석동에서 사시는 분들은 집이랑도 가깝고 지하철 역과도 가까운 곳이니 만큼 운동 환경이 너무 좋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여성회원분들도 많으신 곳이라서 바로 한번 상담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트레이너 선생님 되게 유명하신 분인데요. 카톡 살짝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친절한 상담, 성격도 되게 좋으시고 얼굴도 멋지고 선하게 생기셨어요. 다만 운동할 때는 완전히 변하신다는 거, 여성분들은 또 그런 거에 반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