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모바일환전 및 환전어플 엔화환전 방법 본문

여행

모바일환전 및 환전어플 엔화환전 방법

한지음🌹 2022. 12. 15. 08:43

    모바일환전 팁

    여행을 다니면서 여러가지 준비해야할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환전! 저희커플은 주로 한국과 일본을 자주 왔다갔다하기때문에 환전이 정말 중요한데요. 일본돈을 한국돈으로 바꾸거나 한국돈을 일본돈으로 바꿀 때 수수료도 체크해보고 하잖아요. 가장 저렴하게 환전을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기록하기 겸 체크체크!

     

     

    모바일환전 및 환전어플 엔화환전 방법

    일본에서 사진을 찍었을 때! 주로 오빠는 오사카에 오는 일이 종종 있어서 환전을 하는데요.
    저도 한국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환전을 자주하는 편이예요.

    부모님도 보러 가기도 하고 여기저기 여행을 가기도 하고 반대로 일본에서 한국에 올 때에도 한국돈으로 환전을 해야하잖아요. 그리고 내년에는 오빠랑 여러 해외여행을 계획중이기도 하고 함께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이 즐거워요.

    작년에 오빠랑 함께 한국에서 일본으로 여행갈 때 찍은 사진! 오빠랑 함께 일본 오사카에서 유명한 곳도 많이 가고 오사카성도 다녀왔고 후시미이나리 신사에도 다녀왔어요.

     

    일본여행과 모바일환전

    이때 다녀왔던 일본여행으로부터 벌써 1년 넘게 시간이 지났네요! 저도 그렇고 오빠도 그렇고 예전에는 환전을 얼마나 어렵게 했는지, 은행에서 환전을 하려고 엔화 환전이 되는 은행을 찾아다니려고 집 근처를 여기저기 돌아다녔던 적도 있어요!

    비행기에서 보는 야경은 얼마나 예뻤던지!

     

     

    후시미이나리 신사

    여기에는 외국사람들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오빠랑 함께 말차도 먹고 재밌게 시간을 보냈거든요. 일본에 온다면 꼭 후시미이나리 신사에 와보세요. 교토여행도 정말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그 다음으로 오사카랑 가까운 나라여행도 다녀와보세요. 예쁜 사슴들도 구경을 할 수 있어요.

     

     

    유니버셜스튜디오

    오빠랑은 유니버셜스튜디오에도 정말 많이 다녀왔어요. 오빠랑 함께 다녀왔었는데요. 오빠는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 걸 정말 좋아해요. 아직 못 타본 어트랙션이 많이 있어서 또 다음에도 함께 일본에 아직 가본적이 없는 곳도 함께 갈 계획이예요. 이처럼 여행을 하면서 여러가지 준비를 많이 해야하는데요.

    여행 코스를 짜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환전이잖아요! 그리고 여행을 하면서 여러가지 알아봐야할 것들도 많이 있고 비행기 예매부터 어디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면 좋은지, 그리고 여권부터 등등 준비할 것이 정말 많이 있어요.

     

    모바일환전 환전어플 및 환전수수료

    그 중에서 요즘은 환전어플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모바일 환전앱 웨이즈를 추천해주려고 하는데요.

    환전수수료 되게 저렴해요! 일본여행 뿐만 아니라 내년에는 다른 나라로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서 오빠한테 얘기를 많이 했어요. 환전 어플을 이용하면 국내에서 제일 저렴한 환전수수료로 환전을 할 수 있다는 말씀! 엔화뿐만 아니라 미국 달러나 홍콩, 대만 등 웨이즈 사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환전을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되게 여러가지 장점이 많이 있어요.

     

     

    은행보다 저렴한 모바일환전

    은행을 이용하는 것 보다 50% 저렴한 환전 수수료에다가 거기에 여러가지 우대쿠폰도 있고 최대 100%까지 환전 수수료 할인까지 가능해요. 은행에서는 아무리 맥시멈으로 잡아야 90%인데, 여기는 훨씬 저렴하게 환전을 할 수 있다는 말씀, 이 외에도 실시간 상담도 되고 환전 배송이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환전지갑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환전을 예약하고 신청하면 환전지갑이 집(강남구)이나 인천공항 제1공항 으로 배송이 된다는 말씀! 그래서 엄청 편리하고 초 스피드로 환전을 할 수 있다는 말씀! 인천국제공항(제2터미널은 개선중)이나 아니면 원하는 곳에서 환전을 할 수 있는 웨이즈, 정말 신기하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저도 열심히 알아보았어요!

    오빠랑 함께 환전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환전어플을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고 우대환전 팍팍 주니까 서비스 대박이예요.

    그리고 되게 투명한 환전수수료로 얼마가 수수료로 나가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현재 환율이 얼마인지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는게 신기해요. 강남구에서 사시는 분들은 집으로도 환전지갑 수령이 가능하니까 참고!

     

     

     

    환전지갑 수령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집으로 이렇게 환전지갑을 받을 수 있어서 그대로 수령만 하면 된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 환전지갑 배송되는데 여행하면서 환전지갑에 동전이나 지폐도 넣을 수 있고 재활용하는 꿀팁! 엄청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전어플 웨이즈, 수수료 아끼는 방법 완전 대박이랍니다.

    이런게 있다니 정말 신기해요. 세상이 엄청 편해지는 것 같아요. 오빠랑 자주자주 여행을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시간을 내는 것도 쉽지가 않아서 여행을 가고 싶어도 오빠한테 얘기는 했는데 아마 내년 여름이 지나서야 여행을 갈 수 있을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환전지갑의 활용성

    겨울여행도 가고 싶은데 올해는 조금 패스를 해야겠어요! 저는 곧 일본에 다시 다녀와야해서 오빠는 한국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을테지만, 저는 먼저 일본으로 갈게요.

    요게 바로 환전지갑! 아마 처음보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거두절미하고 환전어플은 웨이즈가 짱짱! 엄청 간편하고 바로 예약해서 환전예약도 가능하고 실시간 수수료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수수료율

    수수료율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마 어떤 방법보다도 가정 저렴하게 환전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우대쿠폰까지 받는다면 최대 100% 환전까지 가능해요. 요즘 이벤트도 정말 많이 하고 있어서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거 이용하는게 최고예요. 그리고 실시간으로 환율도 그래프로 확인이 가능하니까요.